토크 댓글 전체보기
번호 게시판명 닉네임 내용 날짜
282017 오프모임 공지.후기 묶념 존 밀턴 작품이 아니네요 이름만 같은건가봐요
└ 넵. 그렇습니다.
2019-06-18
282016 익명게시판 익명 이글도 참 꾸준하네 2019-06-18
282015 익명게시판 익명 회사 이쁜직원!
└ 이건 나도 공감 ㅋㅋㅋ 직속여상사
2019-06-18
282014 레홀 영상 Horny_slut 좋은 영상이네요. 그런데 좀 어렵습니다. 성적대상화, 타자화 하면 모두 여성혐오인걸까요.. 그럼, 우와.. 섹시하다..도 여성혐오인가..? 곰곰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2019-06-18
282013 자유게시판 귀여운훈남 건강을위해 사용하고싶네요... 누구랑하죠?ㅜㅜ 눈물이나네요 ㅎ 2019-06-18
282012 익명게시판 익명 ㅋㅋㅋㅋㅋ옛날에 랜챗하다 오프한 생각나네요ㅋㅋㅋ 글고 아래 혐오란분 이건 남녀 구분 없는거 아닌가 싶습니다만ㅋ
└ 남녀구분 없는 혐오죠 ^^
2019-06-18
282011 익명게시판 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6-18
282010 익명게시판 익명 공허함만이... 2019-06-18
282009 익명게시판 익명 혐오 좀 그만.....
└ 음...혐오라고 하니 죄송합니다. 아침 썰이라 그대로 옮기다 보니 과한점 사과드립니다.
2019-06-18
282008 익명게시판 익명 돼지같은게 애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친구의 과한 표현이지만 그친구 심정이 함축된듯 해서 적었습니다 미사여구를 동원함 그친구가 한 푸념이 안 전해 질듯해서요
2019-06-18
282007 익명게시판 익명 ㅋㅋ 뜨밤한 썰인줄 알았더니..
└ 회사직원 끼리 뜨밤 이야기는 안하잖아요
2019-06-18
282006 익명게시판 익명 칼켜드림~!벳지! 2019-06-18
282005 레드홀러 소개 현대차호연이 저도눈팅만다다 자기소개했는데 반갑습니다 2019-06-18
282004 익명게시판 익명 실물연습이최고아닐까요? 모델이되고싶습니다 ㅎㅎ
└ 혼자 꼬추에 콘돔 씌우고 직접 하세요
└ 사양하겠습니다.
2019-06-18
282003 익명게시판 익명 오럴시에 손이 꼭 엉덩이나 허리를 잡지 마시고...부랄이랑 회음부쪽을 만지작 만지작 ㅎㅎㅎ 타액을 이용한 미끈거림이 정말 중요해요 ㅎㅎㅎ 막 빨아재끼는게 아닌...바르고 햝고 빤다는 느낌 ㅎㅎㅎ
└ 불알은 가끔 머금기도 하고 살짝 빨기도 하고 그러는데.. 만지작 거리는 것만으로도 좋나요?그리고 회음부는 어떻게 애무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살짝 쓸기만 해도 느낌이 와요? 아니면 살짝 눌러야 하나요?
└ 천천히 힘줘서 쓸어 올리면 좋죠 ㅎㅎㅎ 혀로 간지럽히는것도 좋구요 불규칙한 배합으로 힘 줬다 뺏다 하면서 간지럽히다가도 압박 줫다가도...똥꼬 근처를 괴롭히는것도 좋구요 불알 중앙선을 햝아 내려갔다 올라왔다 등등 침을 발랐다가 닦았다가 알죠 어떤느낌인지? ㅎㅎㅎ불알 머금고 혀도 돌리고 살짝 빨기도하고 너무 쎄게 빨지마세요 큰일남...표현을 잘 못하겟네요 ㅎㅎㅎ
└ 충분히 도움되네요. 감사합니다.
2019-06-18
282002 한줄게시판 보헴리브레 오늘도 한가한 하루가 시작되는군요 ㅎㅎㅎ 2019-06-18
282001 익명게시판 익명 헤라 2019-06-18
282000 익명게시판 익명 강의 영상이니 씌운거일꺼에요 ㅎㅎ 업소 아가씨들이 위생상 콘돔을 중간에 슬쩍 끼우고 오럴을 하긴하는데 보통은 오럴을 하고 마지막에 씌우죠..
└ 강의 영상인데, 과일 콘돔은 오럴을 위한 거라고 설명하면서, 입으로 씌우는 스킬을 가르쳐주더라구요..
2019-06-18
281999 익명게시판 익명 페니반!! 해줄 여성분을 찾습니다!!
└ 요즘들어 누군가에게 당해보고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네요ㅠㅠ
└ 해주고 싶네요
└ 해주세요
└ 누군지알겟다 이댓글...
2019-06-18
281998 자유게시판 소크라테 야톡은 예전부터 하이텔~ 세이클럽에서도 유행~ 2019-06-18
[처음] < 6 7 8 9 10 11 12 13 14 15 >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