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댓글 전체보기
번호 게시판명 닉네임 내용 날짜
301901 한줄게시판 제로씨 9월의 마지막 날, 즐겁지만은 않은 생일이였네요. 앞으로는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행복한 추석되세요.
└ 늦었지만 생신축하드려요!
└ 클클님 감사요. 근데 생신이라 하니 마음 한켠히 슬프네요ㅠ
2020-10-01
301900 자유게시판 햇님은방긋 어후.. 그러면 속 뒤집어지죠 진짜...
└ 뚜까뚜까하고싶어요ㅜㅜ 남친이랑 사이 소원해졌다고 같이가서 혼내달라는둥 자긴 배탈나서 못먹으니까 남친보고 자기가아프니까 대신 마니 먹어달라는면서 어깨치는둥.... 후ㅜㅜ 진짜 때리고싶네요..ㅋㅋㅋ
2020-10-01
301899 한줄게시판 키매 9월 잘가, 10월 안녕. 2020-10-01
301898 한줄게시판 익명인건가 테스형...!!!
└ 보셨구나 이분
└ 너 자신을 알라면서
2020-09-30
301897 자유게시판 섹스는맛있어 어우 ㅠㅠㅠ 이쁘당 ㅠㅠㅠㅠ♡♡
└ 흐엉 ㅜㅜ감사합니다ㅜㅜㅜ
2020-09-30
301896 BDSM ohsome 완전 통쾌한데 깨물리는 상상이 되네요 ㅋㅋ
└ 앜ㅋㅋㅋ 덴져..으브븝
2020-09-30
301895 BDSM JUDI 아ㅋㅋㅋㅋㅋ콱 깨물어버렸닼ㅋㅋㅋㅋㅋ왜이렇게 통쾌한지ㅋㅋㅋㅋㅋ
└ 진짜 제 인생 TOP급 사이다..
2020-09-30
301894 익명게시판 익명 Std12종 받고왔습니다 :) 2020-09-30
301893 익명게시판 익명 나는.키스말구 섹스! 하고싶다요
└ 저도 키스로 시작. 섹스로 마무리. 하고 싶다요.
2020-09-30
301892 BDSM kelly114 아 제가 좋아하는 남친상인데ㅋㅋ 멋지고 카리스마있는 펨돔님 어디 계신가용? 어서 나타나주세용~
└ 이런 소유물도 남친용으로도 사용가능해여~
2020-09-30
301891 자유게시판 선주 어우야...역시 믿고봅니다. 명절잘보내세용
└ 후엥 아닙니다 ㅠ 선주님도 명절 잘 보내세요!!
2020-09-30
301890 자유게시판 클린앤클리어 엄홧.. 넘나리 즐거운 추석 되세요!!
└ 즐거운 추석 되세요 !!
2020-09-30
301889 한줄게시판 클린앤클리어 섹트하넌 시절 사람들은 나를 펨돔이라고 생각한듯 멜섭한테 디엣 제의가 간간히 왔다. 우움 그치만 클가는 변바인걸요?
└ 뾰님 글보고 급 생각나서 적어봄
2020-09-30
301888 BDSM 클린앤클리어 제가 펨섭(을 가장한 변바)이라... 정말 좋은 펨돔 만나세요!!
└ 에세머 팸이다!
2020-09-30
301887 자유게시판 키스는참아름답다 목줄 끌어당겨서 입에 동태전 물리고 사정없이 채찍질하고 싶네 요
└ 동ㅋㅋㅋㅋ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9-30
301886 자유게시판 초빈 아....개이뻐.....(입틀막
└ 앜ㅋㅋ초빈님!!!ㅋㅋㅋ앟 명절 잘 보내세용!
└ 냥냥님두여!!!!!
2020-09-30
301885 익명게시판 익명 키스랑 섹스랑 다 하고 싶다. 흑흑
└ 하고시프다 ㅜㅜ
2020-09-30
301884 자유게시판 새벽안개 제대로 챙겨 먹지 마시고 허술하게 드셔 보세요. 우리 몸은 영양이 부족해진다 싶으면 들어오는대로 쟁여놓는 습성을 지닌다네요..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 굶으면 장땡이라 생각하고 그런다지만 실제로는 저런 특징이 발현되어 효과 못본다고.. 야식도 살찌우는데 한몫 한다지만 그건 일반체질을 가진 분들 이야기 일거 같네요 2020-09-30
301883 자유게시판 새벽안개 음..잘 몰랐었는데 혈액은 잘 안지워지나 보군요.. 마트에 가면 홈스타라고..엘지 생활건강에서 만들어 파는게 있는데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하나는 퐁퐁처럼 맑은형태.. 다른 하나는 두유처러 걸쭉하게 만든것.. 몇년전 이야기 이긴 하지만 여친이 자는동안 생리대를 탈출하여 패드에 밤톨 크기로 자국을 남겨놓고 난감해 하길래 두유처럼 걸쭉한 홈스타를 흔적 크기만큼 부어놓고 손으로 싹싹 문질러 비볐거든요.. 그후 비누로 세탁 처리 하니까 말끔하게 빠졌더라구요. 그리고...해보진 않았지만 옥시크린 같은 표백제를 듬뿍 올려서 촉촉하게 만들어 덮어놓아도 빠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0-09-30
301882 한줄게시판 클린앤클리어 흐헣 다이어트 한약 먹는데 왜 다리가 붓는 느낌일까요 ^_ㅜ
└ 혈액순환 문제 아닐까여
└ 아 혹시 계속 앉아있어서 그럴까요?!
2020-09-30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