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전문가 섹스칼럼
[생활테마] 누드로 생활하기  
0
 
누드 테마라고 하는 것은 주제와 컨셉을 말하는 것으로서 특정한 모임의 성격, 득정한 날의 성격, 특정 시간의 성격 등 전체적인 주제와 컨셉을 누드로 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누드라는 것은 신체의 알몸으로서 실오라기 하나도 걸치지 않은 것입니다. 누드라는 개념에서는 섹슈얼한 흥분을 자극할 수 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흥분 보다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다만, 성적 상징이 모두 공개되는 것 때문에 누드의 이미지가 섹스와 연관성을 갖는 것입니다.
 
테마로서의 누드는 오랜 시간을 두고서 많은 사람들이 진행하였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해외의 누드 비치가 될 수 있으며, 개인 별장 또는 숲과 계곡 등을 이용한 동호회 형식의 누드 모임 등은 섹스와는 전혀 상관없이 누드를 선호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발전을 하였고, 국내에도 몇 대의 모임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부부나 연인의 모임으로 세분화 개별화 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개인의 집에서 아는 사람들과의 누드 친목모임, 부부나 연인의 단 둘만의 누드 생활 등은 많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의외로 섹스와는 전혀 연관성이 없이 누드의 생각이 많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누드를 좋아하는 사람(남자와 여자 모두)들은 부정적인 인식에서 긍정적인 인식으로 변화가 되어 있고, 섹스와 전혀 연예를 하지 않고서 누드 자체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서는 흥분도 있을 수 있지만,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는 누드에 대해서 옷을 입고서 신체를 가리는 것과 다름없이 행동을 하고 인식을 하는 것 때문입니다.
 
부부, 연인간의 섹스에 대해서는 두 사람의 은밀함과 중요함을 인식하고 있고, 누드와는 별개의 감정을 갖고 있어서 누드로서 모든 일상적인 행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섹스와 연관되는 행동은 타인 간에 금지 하는 것도 하나의 특징입니다. 누드의 생활은 처음에는 어색하고, 쑥스럽고, 부끄러움 등의 부정적인 인식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이러한 부정적인 인식이 완화되거나 사라지면서 매우 편안하다고 합니다.
 
두 사람만의 누드에서는 섹스와 관련한 감정과 흥분을 갖는 것도 필요합니다. 누드 테마의 주요 목적은 두 사람의 섹스에 영향을 주기 위함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두 사람의 누드 테마는 두 사람의 섹스와 연계하는 즐거움과 쾌락의 요소라고 할 수 있어서 서로의 신체에 대해서 상대에게 공개를 하고, 적극성과 흥분과 즐거움에 대한 신체의 반응 등을 알게 됩니다. 다만, 다수의 사람이 함께 하는 누드 모임에서는 그 자체에서는 일상생활처럼 인식을 하게 됩니다.
 
섹스의 연관성을 갖는 테마로서의 누드는 여러 가지 진행 방법이 있습니다. 정해진 날, 정해진 시간에 실오라기 하나도 걸치지 않고서 알몸으로 생활하기, 신체 부위가 모두 드러나는 망사형 겉옷을 입고서 생활하기, 일상의 옷을 모두 입고 있다가 특정한 식간에만 누드로 생활하는 선택시간제 등이 있습니다.
 
누드 테마는 두 사람의 섹스 이벤트로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두 사람의 컨셉에 의해서, 방법에 의해서 누드의 방법과 진행을 변형할 수 있으며, 두 사람의 선호와 즐거움에 우선을 두고서 서로 협의하여 진행하는 것은 섹스의 즐거움과 연계를 할 수 있습니다. 누드 테마에서는 신체에 대한 두 사람의 관심과 애정, 느낌, 감정, 반응 등에 의해서 변화되는 신체에 대한 관찰, 그리고 두 사람의 성적 흥분, 즐거움과 쾌락을 찾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상생활에서는 별로 기회가 없었으나 특별한 날의 이벤트로서 매우 좋습니다.
 
누드 테마의 경우는 모든 일상이 누드로 생활하기 때문에 사전에 밖에서의 볼일, 참아오는 사람(방문자), 약속 등으로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도록 자선에 조정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만, 누드에 대한 사진이나 동영상에 대해서는 반드시 두 사람이 협의를 하고 난 후 신중하게 선택하기를 바랍니다. 평상시 누드의 인식과 섹스의 관점에서는 누드의 인식이 많이 다릅니다. 누드의 인식에 따라서 신체의 성적 상징의 변화는 많이 달라지고, 이벤트 자체의 인식을 명화하게 합니다.
 
누드에 의해서 서로 상대의 신체에 대해서 보는 것, 만지는 것, 느끼는 것 등에 의해서 매우 가까운 친밀감이 형성되고, 서로의 감정적인 교류가 매우 용이해 집니다. 옷을 모두 벗고서 누드 상태로 부부싸움을 한다면 매우 감정이 자제 된다고 합니다. 침실과 욕실에서의 누드 생활은 언제든 일상에서도 가능한 것으로서, 이 곳은 누드와 섹스와 휴식과 평안함이 공존하고 있는 공간이고, 타인의 간섭을 받지 않는 것입니다.
김민수
외도전문가/행복연구소 이사
인간심리체계, 행복이론, 감정기억이론, 방어기제이론 개발, 외도상담, 분노치료&상처치료기법 개발
http://www.affairtherapy.co.kr/
 
· 주요태그 성지식  섹스팁  성상담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