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전문가 섹스칼럼
남성의 성기 길이와 굵기  
0
 
남자는 성기에 대한 집착이 매우 강하다. 이는 공통적인 집착일 것이다. 또한, 성기는 섹스능력의 상징으로 인식이 되어서 큰 성기를 선호하고 있다. 섹스에서의 성기에 대한 크기는 여성의 흥분과 만족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는 인식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정보와 지식에 의하면 성기의 크기와 여성의 오르가즘은 그리 큰 관계가 없다고 하고, 성기가 5cm이상이면 섹스의 즐거움에 지장이 없다고 한다. 그러나 지금까지 성상담과 성멘토를 통하여 알게 된 것은 성기의 크기는 여성의 오르가즘에 많은 영향을 준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남성의 왜곡된 성기의 변형이나 모양을 바꾸는 것 보다는 예쁘고 매끈하면서 아름다운 선을 가진 성기가 훨씬 더 큰 오르가즘을 준다고 한다.
 
그러면 섹스에서 성기의 크기와 성기의 외형에 영향을 받는 것일까?
 
섹스에서의 심리적인 요인 떄문이다. 흥분의 감초제와 촉매제 역할을 하는 심리적인 요인인 것이다. 실제 큰 성기가 삽입이 되고 피스톤 운동의 여성 성감대의 자극은 그리 많지는 않다. 여성의 성기에서는 질입구와 3cm이내에 집중된 성감대가 있기 때문이다. 큰 성기는 오히려 고통을 줄 수 있고 성기가 긴 것과는 다른 문제이다. 그러나 심리적으로 질을 채운 포만감과 성감대에 집중된 신경 등에 의하여 오르가즘에 비교적 쉽게 도달한다. 또한, 큰 성기에 대한 기대감, 설레임, 만족감 등의 연쇄반응효과이다. 예쁜 성기의 경우는 성기에 대한 친밀감과 행복의 정서적 만족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남성의 성기에 대한 굵기와 길이의 확장, 보형물을 넣는 것, 변형 등은 여성에게 오히려 고통을 줄 수 있고, 이질감과 고통을 갖게 할 수 있다. 또한, 격렬한 삽입으로 인하여 질에 상처를 유발할 가능성이 높다. 오럴을 할 때의 불편함, 애널섹스의 불가능 등도 문제이다. 따라서 성기의 굵기와 길이 보다는 섹스의 방법을 우선적으로 배우는 것이 우선이다.
 
여성의 질입구와 음핵, G스팟의 자극방법, 섹스 중에 애무와 키스, 평상시의 애무 방법 등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성기의 크기와는 전혀 관계없이 여성의 오르가즘과 행복이 충분히 가능하다. 멘토를 하였던 사람들 중에는 10cm도 채 안되는 왜소한 성기를 소유한 남자들이 많았다. 그러나 부인은 오르가즘을 수차례 느끼면서 최고의 섹스를 즐기고 있다. 이는 남편이 섹스를 즐기는 방법을 알고 난 후부터 성기의 크기가 중요하지 않게 되었다고 했다. 또한, 이미 성기에 대한 수술을 한 사람도 원래데로 복원하기도 했다.
 
출산 후 질의 확장이나 늘어남에 의해서 헐거운 느낌은 다양한 운동(케켈, PC운동 등)을 통하여 원상태로 되돌아 간다고 하는데 실제에서 느끼는 것은 분면 헐거운 느낌은 사실이었다. 그래서 다시 성기의 크기에 집착을 하게 된다. 그리고 성기가 큰 남성과의 오랜 섹스에 의해서도 마찬가지이다. 복원력은 어느정도 한계를 갖고 있어서 성기의 크기에 대해서는 오래된 숙제였다. 분명한 것은 성기가 큰 것이 여성의 오르가즘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는 사실이다.
 
크기(길이, 굵기), 단단함은 섹스에서의 성기에 대한 환상이다. 이 환상은 심리적 흥분과 즐거움을 갖게 하면서 강한 오르가즘에 오르게 된다. 동영상에서 성기가 큰 섹스를 시청한 후 이 동영상을 상상하면서 섹스를 하게 되는 경우 평상시에 비해서 더 강한 오르가즘을 경험하게 되는 것은 심리적인 효과가 매우 영향을 미치는 결과일 것이다.
 
실제 성기는 매우 큰데, 작은 성기에 의해서 불편하고 불쾌한 동영상을 시청한 후 상상을 하면서 섹스를 하는 경우는 정 반대의 현상이 나타났다. 성기의 크기(남성기, 여성이 모두)에 신경쓰기 보다는 다른 요건에 신경을 써야 한다. 섹스의 환경, 여건, 섹스 정의 분위기, 시청각의 준비 등과 더불어서 애무와 성감대의 적절한 자극과 애정표현, 성기의 삽입 방향, 각도, 깊이, 속도 등의 조절에 대한 연구가 필요할 것이다.
 
성기가 큰 남자는 복(福) 받은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그러나 섹스의 능력이 부족하면 복(福이) 아니라 오히려 화(禍)가 된다. 큰 성기를 믿고서 자만심을 갖게 되면 두 사람의 섹스의 즐거움은 오래가지 못하고 싫증을 내고 고통을 호소하게 된다. 큰 성기는 여성을 충분하게 흥분 시켜야 하고, 애무를 하지 않으면 안된다. 이는 질의 받아들임과 삽입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완전한 삽입에 의해서 섹스 중에 고통을 자주 경험할 수도 있다.
 
초기 몇 번은 큰 성기 자체에 의하여 흥분과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지만, 익숙해 지면서 힘들어 질 수 있다. 섹스를 할수록 점점 힘들고 고통스러워질 수 있기 때문에 섹스를 할수록 섹스능력을 연구해야 할 것이다. 또한, 섹스를 할수록 여성의 질도 큰 성기에 익숙해져서 크기가 조절됨에 따라서 오르가즘의 패턴도 변화한다.
 
이처럼 성기가 크고 작은 것에는 나름데로 일장일단이 있음을 잘 인식해야 한다. 두 사람에게는 어떤 성기가 적합한지는 스스로 판단을 하겠지만, 성기가 큰 것만이 모든 해결방법은 아니다. 섹스에서는 성기의 크기 보다는 분위기, 애무, 섹스의 방법 등 섹스능력이 매우 중요하다. 큰 성기에 대한 환상은 상상섹스만으로도 충분히 오르가즘에 오를 수 있다.
김민수
외도전문가/행복연구소 이사
인간심리체계, 행복이론, 감정기억이론, 방어기제이론 개발, 외도상담, 분노치료&상처치료기법 개발
http://www.affairtherapy.co.kr/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골뱃 2014-10-09 18:56:27
발기하면 만족스럽다하긴하던데
오래가는건전지 2014-09-18 16:47:12
좆이 쓸만한데 싸진못하죠ㅠ
하토용사 2014-09-18 16:16:32
좆이콩만해서 ㅜㅜ 슬픈1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