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전문가 섹스칼럼
남성 전립선 마사지에 대하여  
0

이번에는 남성들의 전립선 마사지에 대해서 생각해 보겠습니다. 본래 전립선 마사지는 비뇨기과에서 전립선 통증이 있을 때 전립선염의 확인 검사할 때 전립선액을 배출하기 위한 방법으로써 손가락을 항문에 삽입하여 전립선부위를 눌러서 짜냅니다. 

그렇게 액을 받아서 현미경으로 관찰을 하여 전립선염의 유무를 가려내고 나아가서는 세균성이냐 비세균성이냐와 이게 만성전립선염 인지등을 판가름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쉽게 전립선 마사지라는 용어를 사용한 것입니다. 중지에 의료용 젤을 발라서 삽입하여 전립선액을 강제배출 시킬 목적으로 이루어지는 과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 세균성 전립선염의 경우는 세균의 종류가 파악이 되기에 항상제를 사용했을 때 비교적 치료율이 높다고 하지만 비세균성일 때는 항생제 투여를 해도 전립선까지 전달도 잘 되지 않을뿐더러 치료율이 많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만성 전립선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운동요법 등산이나 괄약근 운동 등으로 자가 치유요법을 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튼 이 전립선 부위의 통증은 겪어본 사람만이 안다고 할 정도로 심합니다. 팔을 다쳐서 금이 가거나 부러지면 깁스하고 몇 달이면 치료가 된다는 어느 정도의 계산이 나오지만 이 만성전립선염은 그런 게 없이 회음부의 아주 기분 나쁜 통증과 엉치부터 묵직해지고 만성피로를 동반합니다. 소변을 볼 때에도 많이 불편하구요.

남자의 g스팟이 전립선입니다. 남성 동성애자들은 일반적인 남자들의 페니스 사정에 의한 오르가즘보다 몇 배 더 강하고 크다는 전립선 오르가즘을 경험하기에 쾌감을 목적으로 하는 항문 삽입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전립선 염과 같이 통증에 의할 때 이것을 줄여보는 차원에서도 접근이 가능 합니다.

의학적으로 손가락을 삽입하여 전립선 자극을 했을때 회음부 통증이나 전립선염에 도움이 된다고 정의하는 의사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항문 바로 위쪽 회음부입니다. 항문에 손을 삽입했을 때보다는 약하지만 바로 이 회음부위 안쪽에 남성 전립선이 있습니다. 그래서 회음부 통증이 있는 분들이 이 부분을 강하게 눌러주면 전립선 부위가 가려운데 긁어주듯이 시원한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는 성감이 높다라고 하는데 사람에 따라서 흥분감이 강하게 오는이가 있고 반대로 흥분이 식어버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제 흔히 접하는 약간의 퇴폐적 성향으로 자리한 오피스텔 마사지 같은 시선에서의 접근이 아니라 병원용도 아니구 집에서 아내가 남편에게 해줄수 있는 전립선 마사지에 대해서 어렵지 않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이 전립선 마사지에 대한 자료를 찾던중에 캡쳐를 한것인데 아래와 같은 자세보다는 집에서 하실 때는 그냥 바로 누운 상태에서 하셔도 전혀 무방합니다.

오히려 심리적으로 좀더 안정감을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전립선염으로 회음부 통증이 있을때 몹시 불쾌하고 짜증이 납니다. 엉치의 묵직함 그리고 잦은 피로와 회음부의 찌릿함으로 생활에 지장이 많을 때 아내께서 도움을 주시면 좋습니다. 무조건 병원가보라는 권유보다는 일정기간 치료를 해봤음에도 개선되지 않는다 할 때는 이 방법을 써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집에서 하실 때에는 남편이 바로 누운 상태에서 두 다리를 적당히 벌려주거나 무릎을 세워서 항문에 손이 접근하기 좋게 개방해준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은 보기만 하시고 맨 아래에 간단하게 설명 하겠습니다.

병원에서는 의료용 젤을 사용하지만 가정에서는 일반 성인용품점에서 판매되는 젤중에서 좋은걸 선택하시면 병원 못지않게 부작용없이 사용할수 있는 게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오일로 사용한다지만 오일 보다는 젤이 낫습니다. 관리 후에 물로 씻으면 바로 씻겨야 하는데 오일은 그렇지 못하거든요.

가운데 손가락에 젤을 발라서 손가락을 삽입합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하나는 <천천히 나사산 돌리듯이> 볼트를 조이듯이 돌린다는 의미입니다. 남자들 중에 항문에 손이나 그 어떤것도 삽입이란 걸 해본 적이 없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처음엔 두려움도 있고 아프다고 느낄 수가 있는데요.

중요한 것이 천천히 삽입하시고 볼트 조일 때처럼 가운데 손가락 끝을 항문에 데고 천천히 회전을 합니다. 손목에 힘을 뺀 상태로 손끝에만 힘을 가볍게 모아서 돌려준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항문은 그야말로 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약 1.5센티 정도만 항문 안으로 손이 들어가면 됩니다. 가운데 손가락이 그 정도만 삽입되면 그 이후에는 통증이나 그런걸 거의 느끼지 못합니다. 즉 항문이 개방되는 손가락이 삽입되는 그 순간만 약간의 통증이 있을 뿐 그 이후에는 아프지 않습니다. 따라서 천천히 그리고 나사산 돌리듯이 손끝을 돌려주면 아주 쉽게 삽입이 됩니다.

 

영화 <에이스벤츄라>

집에서 하실 때에는 가운데 손가락이 좀더 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듯 전립선 부위를 가볍게 자극해 주시는 겁니다. 회음부 통증이 있는 분은 이 부분을 자극 받을 때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느낌으로 시원함을 느낍니다. 남편에게 느낌을 물어보시면서 적당하게 자극만 주셔야지 짓누르거나 강하게 하시면 안되구요. 또 이 전립선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손톱을 깔끔하게 정리한 뒤에 하셔야 합니다.

내용은 그렇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몸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병원을 가시는 게 맞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비뇨기과에서는 저렇게 손가락을 삽입하는 수지검사를 거의 하지 않고 소변 검사쪽으로 합니다. 단 항상제 투여나 치료를 하고 있음에도 전립선염과 통증으로 힘들어 하는 남편에게 위와 같은 방법을 적용해보면 도움이 된다는 내용을 전달하고 싶은 것입니다.

통증의 크고 작음에 따라 차이는 있겠습니다만, 이 전립선 마사지를 잘만 활용해서 하시면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보름이상 한달 정도 회음부 통증이 없어지거나 많이 줄었다는 분들이 계십니다.

전립선 마사지는 항문안으로 약 1.5센티만 삽입한다고 생각하면 거기까지만 삽입시 불편해지고 그 이후에는 손가락이 다 들어갈때까지 큰 불편을 느끼지 못한다는 말씀을 드리구요.

또한 손가락을 삽입할 때에는 천천히 부드럽게 가운데 손가락 끝을 항문에 대고 돌려주시면 좋다는 말씀입니다. 이게 어디에서 차이가 생기냐면 에널 삽입후에 전 과정을 다 끝냈을 때 손가락이 빠져나온 뒤에 찜찜함이 남습니다. 어떤이는 한동안 또는 하루 이틀 정도 항문이 찝찝하게 기분 나쁘다? 하는 분이 계신데 그게 잘 못해서 그렇습니다. 위에 설명한대로 하시면 전과정이 끝나고 샤워하고 나면 전혀 아픔이나 찜찜함이 남지 않습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병원치료가 우선입니다. 그럼에도 만성 전립선염으로 회음부 통증이 있거나 그럴 때 아내가 남편에게 해줄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소개를 하는 것이지 이것을 여러 사람에게 권장하고 치료에 좋다? 그렇게 말씀드리는 것이 아니라는 점 다시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천상
체질과섹스 마스터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나의사랑미야 2018-09-17 17:00:07
전립선 마사지 정보 감사해요~~~
로이강 2017-11-07 21:32:32
잘봤습니다
l페르세우스l 2016-08-27 22:44:27
좋은 정보네요
호띠 2016-08-26 17:07:12
어떤 기분일지 궁금하긴합니다
가제트23 2016-08-25 06:57:44
알수록 신기하네요~~~!!!
르네 2016-08-19 21:16:21
돌리지 않고 푹 들어가면 다음날 욱신욱신
슈퍼맨456 2015-08-17 02:13:18
전립선마사지 파트너 구함
르네/ 남성이 손들면요?... 또르르
무한폭발 2015-02-17 21:24:38
전 ..여자친구가 해보고싶어해요........
초보선수 2015-02-17 08:24:54
사진이 영.....ㅡㅡ;;
커플클럽예시카 2015-02-17 04:04:19
너무 잘 읽엇어요~^^
감사합니다~^^
사과조아 2014-07-11 17:06:12
좋긴한데 차마..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