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전문가 섹스가이드
섹스의 횟수와 시간  
0

영화 <The Virginity Hit>
 
성(Sex)의 만족도를 조사하는데 있어서 성(Sex)관계의 횟수와 소요시간이 기준에 들어갑니다. 이는 성(Sex)관계의 횟수와 시간의 중요성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성(Sex)관계의 횟수에 의하여 사랑의 착도로 활용하고 인식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매일 성(Sex)관계를 해야 하는 사람들, 하루라도 성(Sex)관계를 하지 않으면 사랑이 식었다고 인식하는 경우도 있고, 최소 일주일에 3회 이상의 성(Sex)관계를 원칙으로 하고 이를 어기면 애정과 사랑에 문제가 있다고 인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성(Sex)관계에 대한 강박관념이 있어서 횟수를 지정하는 경우입니다.
 
성(Sex)관계의 횟수와 사랑과 애정의 관계는 어느 정도 비례합니다. 성(Sex)관계의 횟수가 제일 많은 시기는 신혼의 시기이고, 이후 점점 줄어들게 되면서 권태가 형성됩니다. 이때 권태가 되더라도 사랑이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상대에 대한 성(Sex)의 호감도(성욕)가 줄어드는 것인데, 이때 사랑은 곧 성(Sex)의 호감도(성욕)이라는 인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변함없는 사랑과 애정의 관계에서는 성(Sex)의 횟수가 대체적으로 많습니다. 사랑과 애정의 감정이 항상 성(Sex)의 호감도(성욕)을 상승시키기 때문입니다.
 
사랑, 애정과 성(Sex)의 호감도(성욕) 간의 관계는 매우 닐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성(Sex)관계의 횟수가 많은 것은 그 만큼 상대의 성(Sex) 호감도가 높다는 뜻이고, 횟수가 줄어 들거나 거의 없는 경우는 성(Sex) 호감도가 없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성(Sex)관계의 횟수는 두 사람의 성(Sex) 호감도의 척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Sex)의 횟수를 증가 시키는 방법을 찾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하여 두 사람의 노력이 필요하고 성(Sex)의 능력을 만들어가야 하며, 성상담과 성멘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성(Sex)관계의 횟수와 시간은 만족도와는 전혀 다른 문제입니다. 다만, 성(Sex)관계의 횟수가 성욕과 연관이 많기 때문에 만족도와 연관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성(Sex)관계의 횟수가 많다는 의미는 성(Sex)관계를 그 만큼 즐기고 있다는 뜻으로서 그것이 만족이라는 의미입니다.
 
성(Sex)관계의 시간에 대해서는 매 횟수마다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두 사람이 느끼는 감정에 따라서, 성(Sex)관계의 시간에 따라서 만족도가 달라집니다. 따라서 만족도의 개념은 사실상 성(Sex)관계의 횟수와 시간과는 상관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인식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횟수와 시간은 기준도 없고 큰 의미도 없습니다. 두 사람의 성(Sex)에 대한 인식이 많은 영향을 갖습니다.
 
신혼시기에 매우 수 차례의 횟수가 형성되는 것은 상대에 대한 성욕이 상승한 것으로서 수시로 서로의 성욕에 의하여 성(Sex)관계를 하게 되며, 이때의 만족도는 이미 감정의 행복이 상승되어 있어서 성(Sex)관계의 자체 즉 성(Sex)관계의 횟수와 비례하여 만족감을 갖게 됩니다. 신혼 뿐만 아니라 성(Sex)관계의 상대와의 처음 만남과정에서의 성(Sex)관계가 사실상 횟수와 상관관계를 갖게 됩니다.
 
성(Sex)의 질적향상, 오르가즘, 쾌락을 을 알게 되면서 성(Sex)관계의 만족은 다른 양상을 갖게 됩니다. 성(Sex)관계의 자체, 횟수 보다는 성(Sex)관계의 느낌, 감정, 쾌락, 오르가즘, 즐거움 등이 모두 결합된 형태의 만족감이 형성되고 이때는 많은 횟수 보다는 적은 횟수라도 쾌락과 오르가즘에 만족을 갖게 됩니다. 성(Sex)경험이 점차 늘어 나면서 생기는 변화라 할 수 있으며, 나이와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성(Sex)의 만족도에 대해서는 각 개인의 성(Sex)경험의 관계에 따라서 기준이 많이 달라집니다.
 
성(Sex)관계를 즐기는 시간의 기준에 대해서는 의견이 많이 다릅니다. 대체적으로 성(Sex)관계의 시간이 적절한 것에 선호하는데, 문제는 적절성으로 두 사람이 충분히 오르가즘과 쾌락을 갖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성(Sex)관계의 시간은 성(Sex)관계의 전희부터 실제의 삽입, 사정 후의 후희까지의 시간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때 샤워와 목욕 등의 시간은 제외하는데, 이 또한 개인마다 차이가 많습니다.
 
성(Sex)관계의 소요시간에 대해서는 남자와 여자가 인지하는 것이 다릅니다. 남성은 길게 하는 것을 좋아하고, 여성은 너무 긴 것을 싫어 합니다. 성(Sex)관계의 횟수와 시간의 활용이 성(Sex)관계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인 것은 사실이고, 두 사람의 오르가즘과 쾌락, 행복이 상승되는 성(Sex)관계를 자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 성(Sex)관계의 만족과 오르가즘이 높은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성(Sex)관계의 횟수가 많습니다.
 
성(Sex)관계의 시간에서 삽입에서의 시간 보다는 전희와 후의의 애무 시간이 중요합니다. 애무의 시간이 실질적인 성(Sex)관계의 가장 큰 즐거움의 과정이고, 오르가즘을 여러 번 느낄 수 있습니다. 삽입에 의한 오르가즘의 경우는 남성의 사정에 의한 것이고, 간혹 여성의 일부에서도 있는 현상입니다.
 
애무에 대한 시간의 할애가 성(Sex)관계의 즐거움과 쾌락에 많은 영향을 주는 것은 당연합니다. 두 사람의 성(Sex)관계의 횟수와 시간은 중요합니다. 따라서 두 사람의 선호와 취향에 맞추어서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어야 합니다.
김민수
외도전문가/행복연구소 이사
인간심리체계, 행복이론, 감정기억이론, 방어기제이론 개발, 외도상담, 분노치료&상처치료기법 개발
http://www.affairtherapy.co.kr/
 
· 주요태그 성상담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강쿨 2014-11-07 16:47:57
자주 하다가 횟수가 줄어들면 그만큼 상대에 대한 애정이 식었다고 느껴지는 건 당연한거 같은데...

사실이 아니라고 해도 뭔가 섭섭한 감정을 잊을 순 없다는 느낌이 들어요.
역겨운금자씨 2014-11-07 15:34:23
왜나상대자는,,,빨리끝내라요구를하는지,,,제가너무 미숙해서그런걸까요 매번그러던데,,,
tanya 2014-10-18 10:51:09
흠...
공부라도잘해야지 2014-09-26 09:10:31
한번을 하더라도 제대로 느끼는게 더 중요하고..사정 보다는 그 과정이 더 중요함..난 그리 생각함..
우쭈쭈까꿍 2014-09-25 15:03:58
여자의 식욕과 맞먹는다니까....
하얀나비 2014-09-24 20:55:52
성생활이 활발해야 좋은감정을 유지할수있늠것같아요. 관계가 소홀해지면 좋아하는 마음도 조금 누그러지늠 느씸이랄까 ... 후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