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레홀Talk] 섹..
섹스하고 싶은 상대에게 어필..
  28th 11월 레..
『채식주의자』는 육식을 거..
  용마산 딸치광..
안녕하세요? 열심히 딸 치다 ..
  9회 스페셜 핫..
우리 레홀언니들은 어떤 전함..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자궁섹스에 관한 즐거운 논쟁  
0

드라마 <드라큘라>
 
벌써 10년은 지난 트렌드인데, 아직까지 심심찮게 돌아드는 단어 중 하나가 '자궁섹스'다. 미지의 영역을 탐구하는데 있어 자궁섹스보다 좋은 소재가 또 어디 있겠는가만 아직까지 그 확연한 실체는 나오지 않았다.
 
전문의들은 여전히 자궁섹스가 의학적으로 불가능하다 말히지만, 자궁섹스전문가들은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 말한다. 일반인들은 그냥 뭐가 뭔지 모른다. 흡사 외계인의 존재 같다. 전문가들은 외계인의 존재는 불가능하다 말하고, 외계인 전문가들은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 말하고. 일반인들은 그냥 뭐가 뭔지 모르고.
 
미리 정리하자면, 당연히 자궁섹스는 존재한다. 하지만 아무나 다 가능한 것은 아니다.
 
 
| 자궁섹스를 하기 위한 전제
 
1. 여성의 골반이 열린 상태에서 최대한 척추가 접혀있다는 전제 내에서
 
2. 남성의 성기가 여성의 자궁경부까지 닿을 길이가 되어야 한다는 전제 내에서라면 가능하겠지.
 
3. 또한 출산 때나 겨우 열리는 여성의 경부입구가 탄력을 잃어야 가능하다는 것.
 
하지만 자궁섹스는 나름의 전제부터 모순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 자궁섹스의 모순점
 
1. 자궁경부 입구에는 성감대가 따로 분포하지 않는다. 태아를 보호하는 애기집의 문(門)이기 때문에 근섬유구조로만 섬세하게 정돈되어 있을 뿐이다.
 
2. 자궁섹스에서 피스톤을 강조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위 전제대로라면 들락날락하는 피스톤운동으로 쾌감을 얻을 리가 만무하다. 질 입구도 아니고.
 
그러면 자궁섹스는 다 거짓인가? 하면 그건 또 아니다. 단지 이것도 포커스를 잘못 맞춘 거지.
 
보통 여자의 질 내에서 이동하지 않는 성감대로 G스팟, A스팟, U스팟이 존재하는 건 어느 정도 알려진 사실이다. 물론 전문가들의 견해 내에서 다른 이름으로 불리기는 하지만 G스팟은 중학생들도 알더라. 이 중, A스팟이 자궁섹스의 주된 감각을 받아들이는 성감대이다. 왜냐하면, 위치도 우아하게 바로 자궁경부 입구 아래에 있으니까.
 
자궁섹스의 실체는 삽입을 통한 A스팟자극과 질 입구 아래의 G스팟 자극으로 인한 더블이펙트라 생각하면 되겠다.
 
그렇다면, 이게 그렇게 죽고 못 살 정도로 좋은가? 하면 그건 또 아니다. 자칭 자궁섹스의 문익점... 이라고 하는 모 분의 사이트에서 한때 자궁섹스 후기랍시고 올라오는 여러 글을 읽은 적이 있었는데, 실소를 금치 못했다. 하나같이 수려한 성 묘사에 '이걸 지금까지 모르고 살았다!'라는, 딱 '약팔기리뷰'쯤 되는 글들을 보고 있노라니, 그저 한숨만 나오더라.
 
인터넷이 발달한 세상이다 보니, 글로만 보고 있으면 기본 변강쇠에, 중수 라스푸틴, 뭐 의자왕은 프로필 사진도 못 거는(사실 의자왕 삼천궁녀설은 역사의 오류)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제일 고수는 옆집 아저씨다. 초야에 묻혀 지내며 자기가 고수인지도 모르는 신선 지경의 섹스머신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걸 모르고 나대는 꼴이라니.
 
안면이 있는 모 사장님은 배가 나와 아래로 자기 성기를 볼 날이 많지는 않은 분인데 그래도 월말 결산 끝나면 꼭 노래방 가서 아주머니들 한 세분 손잡고 모텔을 간다. 세명 다 반실신상태로 놔두고 아침 조깅은 꼭 빼먹지 않는다고 한다. 이런 사람이 고수지;;;
 
변화는 정말 좋다. 하지만 무작정 따라 하는 패션보다 무작정 따라 하는 섹스가 천배 만배 독이다. 어쭙잖게 자궁섹스, 시오후키 그런 거 어떻게 해서 미션 컴플리트 하려 하지 말고, 그녀의 마음부터 애무해라. 그녀에겐 당신이 최고지, 발렌티노 이영기가 최고가 아니란 말이다.
 
그래도 이런 논쟁은 재밌다. 결국, 끝나지 않을 이야깃거리니까.


글쓴이ㅣ이태리장인
원문보기▶ http://goo.gl/i6lsf8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새벽안개 2017-09-12 23:53:01
정말이지 말도 안되는 이야기 라고 못 박고 싶기는 한데요.
어떻게 보면 또 가능할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것이..
의학적인 측면에서 보면 평소 늘 닫혀있기만 하니까 불가능하다 이야기 나오는것은 당연한데,
자궁이 언제다 다 닫혀 있는것도 아니고 출산할때면 열리잖아요..
인체의 메카니즘 구조가 어떻게 작용하여 이제는 자궁 입구를 개방해야해...하는 판단을 내렸다는거죠.
단지 어떤 메카니즘이 작용하여 열린건지는 모르지만..
중요한것은 조건만 맞춰주면 열릴수도 있는 기관이란거..
이 모든 상황을 통솔하는 것이 두뇌의 작용에 의한 것이라면 최면술 같은  방법을 통하여서도
자궁이 열린 상태로 유지하게 만들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조기 아래 팬시님 말씀대로 평소 였고..최면술 따윈 없었는데도 열려서 해 봤다 라고 한다면..
그 분은 아마도 특이 한 인체를 가진것이고...맛있는 음식을 상상하면서 입에 군침이 도는것처럼
섹스만 생각해도 자궁이 열리는 기 현상이 일어나고 있을수도 있다면 전혀 불가능한것은 아니지 않을까..
문제는 자궁 입구를 지나서 속 깊이 까지 진입할수 있는 페니스도 필요하다는 건데...
평균적인 사이즈라면 자궁이 아무리 열려있다 한들 입구까지 닿는것도 간신히 할텐데...
에라 모르겠다^^
나의사랑미야 2017-06-08 12:05:10
마음부터 애무하라는 말이 가슴에 와 닿네요~~~
퐈라다이스 2016-01-01 15:54:43
후반부 내용이 와닿네요...
어설프게 고수를 흉내내는게 아니라, "그녀의 마음부터 애무하라.." 공감합니다~!
최고의 순간은 같이 있는 서로에게 집중하는 그 시간인듯 합니다.
chujoo 2015-12-28 15:55:54
먼말인지.. 흠
폰데라이언 2015-10-15 07:13: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잇네요
푸애플 2015-09-09 19:43:23
이런사람이고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시댄스 2015-09-09 15:44:03
안쓰려고 했는데.. (기분나쁘시라고 쓴건 절대절대 아닙니다. 오해 마시고... )

* 자궁입궁섹스 되신 여자 분이 제 가까운 지인이세요. 그분은 20대 중반부터 쭉 되셨고, 거의 입궁섹스만 거의 하신다고 합니다. 벌써20년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자궁섹스에서 피스톤... ---> 피스톤이 저절로 된다고 해요. 
*A스팟자극과 질 입구 아래의 G스팟 자극으로 인한 더블이펙트...ㅡ>그분말로는 아니래요. 그냥 입궁하지 않고 깊이 들어오는 것과는 전혀 다른 감각이라고 했거든요. (그분도 때론 입궁을 안하기도 하는데 그땐 쾌감이 덜하다 하더라구요. )
*저도 자궁입궁 섹스 사이트 들어가 봤는데 그분들 말과 거의 같긴했어요. 물론 개인차는 있겠죠.

사람은 정말 다들 다르니까요. 단, 그분은 운동매니아예요.
연관성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분은 운동을 덜하면 덜 좋아진다고 말씀하셨어요.
이태리장인/ 기분나쁠리가요 :) 이 문제는 십수년동안, 지금도 논쟁거리가 되어오고 있는 부분입니다. 단지 저는 인정하지 않는 쪽, 팬시댄스님은 인정하는 쪽인걸로. 인정하는 쪽은 실제 경험을 위주로, 아닌쪽은 이런이런 부분을 착각한거다 이렇게 매번 나뉘어 논쟁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엔 단층촬영이나 엑스레이 아래서 섹스를 하지 않는다면 해결하기 힘든 결론같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