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9회 스페셜 핫..
우리 레홀언니들은 어떤 전함..
  여성 미술작가..
- 세이지 오의 섹스라이프 - ..
  용마산 딸치광..
안녕하세요? 열심히 딸 치다 ..
  [19금버전] 멀..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조절할..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사이즈가 크다면 이런 콘돔도 즐겨보자  
0

섹스할 때 페니스의 길이가 딱히 중요한 건 아닌데, 콘돔낄 때 상실감을 생각하면 그래도 조금 생각해보라는 의미에서 제목을 적었다. 알다시피 미국산 콘돔은 대부분 기본 20cm는 풀로 넘는다. 왜, 그, 긴 양말 돌돌 말아서 발목까지 신는 느낌.

뭐 우리나라에서야. 멀고도 가까운 나라 일본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애용하는 콘돔이라면 사가미, 오카모토, 스킨레스시리즈 등이 있겠는데 물론 북미 1위의 듀렉스, 그리고 토종브랜드 "You need us" 까지

사실 일본의 8대 콘돔회사는 이제 사향길. 자국 젊은이들이 콘돔을 거의 쓰지 않는다.는게 이유. 남성중심의 성문화가 기본 베이스로 깔린 일본에서는 남자들이 굳이 자기 성기에 뭔가 착용하는 것 자체에 거부감을 많이 느낀다. 대신 여성들이 필수적으로 경구피임약을 많이 복용하지.

일본 출장중에 사무실에서도 흔히 보던 광경인데, 그녀들은 서로 생리대 빌리듯 피임약을 꼬박꼬박 공유해가면서까지 챙겨 먹는다. 또 다른 이유 하나는 아무래도 삽입감의 차이. (이건 한국도 마찬가지)

그래서 오히려 동남아시아에서 일명 프리미엄급 대우를 받으며 오카모토, 사가미등 콘돔 브랜드는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실정이다. (사실 명맥을 잇는다기엔 매출 2,3위를 이르기엔 다소 무리가)

하지만 개인적으로 본인은 미국산 콘돔을 좋아한다. 착용감에선 다소 에러가 있지만 (본인의 사이즈는 한국평균, 둘레는 미국평균) 어쨋든 헐렁하지 않은 게 어디인가.

자신의 성기가 15cm~17cm의 길이에 12cm~13cm의 둘레(미국평균치)라면 자신있게 아래 목록에 있는 콘돔을 착용해도 좋다. 지금까지 사용해왔던 콘돔과는 뭔가 달라도 다를테니.


내 성기 사이즈 확인법
 

 
1. 길이를 구할때는 발기상태에서 음경뿌리의 치골쪽에 대고 가볍게 길이를 잰다.
(꼭 근거 없는 자신감에 거의 내장까지 밀어넣어 재는 사람들이 있더라... 길어서 여성 질 관통이라도 해보고 싶은건가)


 
둘레는 발기상태에서 종이테이프등으로 재어 자로 다시 확인하는게 제일 정확하다. 휴지심.... 그게 얼마나 더러운지 알면... 어우..

본인은 아래 중 4종을 사용해봤는데, 한국에 오니 구하기가 너무 힘이 들었다. 그런 패널티를 고려하고서라도 추천한다.


1. 트로얀 엑스터시

 
안전성 하나는 최고다. 안에 입술처럼 세로로 길게 말려 있는데 모양이 좀 귀엽다. 착용감도 우수하고.. 단지 약간 삽입감은 좀 떨어진다. 내부의 수용성 젤은 지속력이 좋다. 여하튼 미국에 있는 동안 가장 많이 사용한 콘돔.

2. 라이프스타일X2

콘돔을 끼면 너무 둔화되어 감각이 떨어진다고 말한다면, 적극추천이다. 안에 쿨링 젤이 발라져 있는데, 귀두의 감각을 극도로 올려준다. 그러니까 모텔에서 흔히 보는 사정지연크림의 반대효과랄까. 본인도 사정컨트롤은 잘 한다고 믿는 구석이 있었는데, 테크닉 능숙한 콜걸과 X2의 조합에는 맥없이 쓰러졌다.

3. 트로얀 엑스터시 "그녀의 기쁨"

돌기콘돔류의 하나인데, 손전등처럼 생겼다. 딱 지스팟부근을 자극하기 좋게 돌기가 형성되어 있는데, 이게 좀 웃긴게 은근히 빠질듯 안빠질듯 섹스할때 남성을 당황시킨다. 근데 여자들은 좋아한다. 일부러 자극을 더 받으려고 골반도 알아서 돌리고.. 라틴계 미국인 여성이랑 섹스할때 사용했었는데 질 입구가 좁아서 자꾸 콘돔에서 빠질까 불안했는데, 뭐 별 탈은 없었다. 설명서에는 이중으로 보호된 두께차이로 정액이 샐수 없다.고 하긴 하더라.

4. 듀렉스 엑스트라 센스티브

이건 뭐 다들 알거고... 이게 사실 10대를 겨냥해 만들어진거다. 일리노이의 공립학교 성교육 기본교부로 겨냥해 출시되었기는 한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얇은 취향이다. 근데 오히려 너무 얇고 겉이 미끈거려 여성들은 이 콘돔을 착용하는 건 별로라고 하더라. (정작 본인은 사용 못해봤다. 관심이 적어서....)

5. 라이프스타일 SKYN
미국에서는 스킨~~~ 이라고만 말해도 알아듣는 라이프스타일의SKYN이다. 라텍스소재가 아니라 고무냄새가 안나고 착용감이 장난아니다. 그냥 피부처럼 들러붙는다. 근데 이 라텍스 대체인 폴리이소프렌이 좀 두껍다. 그걸 제외하곤 즐겁고 하드하게 섹스하기엔 그만이다. 홍콩 편의점에 있어서 기뻐하며 좀 사두었다. 한국에도 출시되어 많이 볼 수 있다.(사가미 오리지널과 착용감이 비슷할 것 같지만 또 다르다)


미국에서는 여성들이 대부분 섹스할때 콘돔을 요구하는데 이는 임신에 대한 두려움보다는 성병에 대한 두려움이 크기 때문이다.
(미국도 OL의 경구피임약 복용은 거의 생활화)

콘돔을 생활화하자.
우명주
섹스칼럼니스트 우명주
http://blog.naver.com/w_panda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