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용마산 딸치광..
안녕하세요? 열심히 딸 치다 ..
  20대도 발기부..
20대에도 발기부전이 온다고요..
  9회 스페셜 핫..
우리 레홀언니들은 어떤 전함..
  28th 11월 레..
『채식주의자』는 육식을 거..
팩토리_Article > BDSM/페티쉬
[BDSM] 애널 피스팅  
0

영화 [러브 매니지먼트]
 
피스팅은 직장이나 성기에 손목까지 넣는 것이라 보통 이야기합니다. 야동을 보면 더러 셀프 피스팅이나 성기 또는 애널에 주먹을 넣다 빼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피스팅은 어떻게 하는가?’, ‘정말 쉽게 들어가는가?’, ‘나도 가능한가?’ 라는 질문들을 SM 활동을 하면서 받아왔습니다.
 
우선, 애널 피스팅은 오랜 시간이 필요합니다. 애널 플레이를 해본 적도 없는 사람이 바로 피스팅까지는 힘이 들고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또 피스팅은 다소 위험한 플레이입니다. 쉽게 들어가지 않습니다. 피스팅 경험이 있고, 애널 확장이 되어있는 사람도 손을 넣는다고 바로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하기 전 마사지를 하면서 충분히 근육을 풀어주면서 확장한 후 넣어야 합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가능합니다. 장기간 애널 플레이를 즐기다 보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든 플레이에는 위험요소가 따라붙습니다. 특히 애널은 위험하다면 정말 위험한 플레이이기 때문에 절대 억지로 넣어서도 안 되고, 급하게 해선 절대 안 됩니다. 모든 안전과 위생이 최 우선순위인 건 아시죠? 그렇다면 애널 피스팅은 어떻게 하는지 제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든 플레이에는 정답은 없습니다. 다만 참고하셔서 안전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나의 애널 피스팅
 
1. 일반 애널 플레이는 굳이 관장하지 않아도 되지만, 피스팅은 관장을 필수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장은 2번 정도 하시면 좋은데, 1번하고 10~15분 정도 후 2번째 관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관장을 했다면, 애널 주변 마사지부터 시작하여 긴장을 풀어주고 손가락을 1개, 2개까지 넣습니다. 이때 젤을 사용하실 분들은 처음 손가락을 넣을 때 소량만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젤은 빨리 말라 나중에 더 뻑뻑해질 수 있습니다.
 
3. 전립선마사지를 조금 해주며 벽을 손가락으로 까딱까딱 움직이면서 천천히 돌려주면서 서서히 확장 시켜 줍니다.
 
4. 손가락이 2~3개 정도 들어간다면 입구 쪽도 돌리면서 확장해주시고, 좀 더 깊이 넣어 안쪽을 훑어주면서 장액이 나올 수 있도록 합니다. 젤을 쓰지 않아도 이렇게 장액만으로 피스팅이 가능합니다.
 
5. 장액이 나오기 시작한다면 손가락을 4개쯤 천천히 넣어줍니다. 손가락 하나하나 넣을 때마다 충분한 시간을 통해 애널이 적응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천천히 손등부터 검지, 손목까지 넣어줍니다. 처음부터 주먹을 쥐는 것이 아니라 손은 최대한 쫙 피고 모아서 넣도록 합니다.
 
7. 손목까지 다 들어갔다면 애널 안쪽에서 주먹을 쥐고, 조금씩 돌려가며 적응시켜주세요. 이때 젤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피스팅을 성공하셨다면 상대를 미치게끔 반응을 살피며, 자극하면 됩니다. 살짝 피가 비추거나 너무 고통스러워하면 빼고, 약한 수압으로 찬물을 뿌려줍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절대 안전! 절대 성급해서는 안 됩니다. 셀프로 하실 때는 젤을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꼭 주먹이 아니라 맥주병이나 물건들을 넣는 분들도 꽤 계시는데 콘돔사용을 권장합니다. 그럼 화끈한 플레이하시길…
 
 
글쓴이ㅣ토니토니쵸파
원문보기▶ http://goo.gl/UaQqVO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S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