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 Q&A
[Q&A] 어떻게 하면 오럴섹스를 잘할 수 있을까요?  
0

영화 <레드카펫>
 
Q.
 
저는 오럴섹스를 즐기는 여자입니다. 그런데 잘하지는 못합니다. 제 파트너를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A.
 
오럴섹스 잘하는 법이라, 가장 자주 듣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여전히 세상에는 파트너와 대화를 제대로 하지 않는 커플들이 많이 있구나하고 확신하게 되는군요.
 
펠라치오에 대한 것은 사실 굉장히 난처한 질문입니다. 남자마다 상당히 다른 점이 많기 때문입니다. 제 생각에, 당신의 파트너를 완벽하게 만족시키려면 직접 물어 보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게 쉽지 않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다음 번에 하실 때 당신의 손가락을 남자 친구의 입에 넣고, 그가 당신의 손가락을 애무하는 대로 페니스를 애무해 보세요. 이건 그가 어떤 자극을 좋아하는 지 알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남성들의 기호는 각자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성들이 대부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만 모든 남자들에게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은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저는 왜 펠라치오를 사람들이 '블로우 잡(Blow Job: 불기)'이라고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썩 잡(Suck Job: 빨기)' 라는 표현이 아마 더욱 어울릴 텐데요. 젖은 페니스 위에 숨을 가볍게 불어 넣는 것은 상당히 기분 좋지만 여성이 페니스 위에 숨만 불어 넣었다는 얘기는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어느 정도의 세기로 발기된 페니스를 애무해야 하는 지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억하세요. 여성의 클리토리스 는 단위면적 당 말초신경이 남성의 페니스 보다 훨씬 많이 모여있습니다. 따라서 님의 클리토리스를 참고 삼아서 강도를 조절하시면 안 됩니다. 다양한 애무를 해보세요. 많은 남성들은 여성들이 입을 아래 위로 움직이는 단순 동작만 반복하는 것에 대해 불만스러워 합니다.
 
빨기, 살짝 살짝 깨물기, 전체 페니스를 감싸서 위 아래로 움직이기 귀두 주위에서 혀 돌리기 등, 창조적인 애무를 해보세요.
 
같은 동작을 반복해서 하면 파트너 들은 그 애무에 대해서 더 이상 흥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손을 사용하세요. 대부분의 남성들은 파트너가 펠라치오를 할 때 손도 함께 사용해 주길 원합니다. 환을 가볍게 문지르거나, 그의 몸의 다른 부위를 어루만져 줄 수도 있겠지요. 손을 둥글게 하여 고환을 뺀 페니스 전체를 터널처럼 감아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게 하면 구역질이 나도록 입안에 깊게 집어 넣지 않아도 깊게 삽입 된 것 처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테크닉과 연관 하여 여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은 남성의 페니스에 특별히 자극을 잘 느끼는 지점이 있냐는 것입니다.
 
사람에 따라서 성감에는 차이가 있으나, 가장 예민한 부분은 귀두 바로 아랫부분입니다. 귀두 바로 아래를 보면 '소대'라고 알려진 피부의 작은 능선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자극에 가장 예민하지만 이빨 사이에 그 주름이 끼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웃을 일이 아닙니다! 전 이런 경우를 종종 보았습니다.)
 
제가 드리는 몇 가지 제안들은 가장 기본적인 것들이며, 각 커풀에 따라 가장 잘 맞는 방법은 경험 과 표현으로 터득하여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편안한 마음으로 스스로 즐기는 것입니다. 열정과 집중은 훌륭한 테크닉 보다 훨씬 좋은 효과를 줍니다. 
팍시러브
대한여성오르가즘운동본부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Ubermensch 2016-06-17 09:54:06
개인적으로는 1. 딥쓰롯 / 2. 리밍+핸드잡 이 두개가 제일 나은 것 같네요. 저 다음으로 들어가는건 유두 빨면서 핸드잡정도?
jjunkoon 2015-11-10 02:34:28
사람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잘하는 여자분은 아찍까지 못만나봤어요
위에서 말한것처럼 남자한테 자기가 받고싶은부분을 여자손을 상대로하면서 알려줘도 좋을거같아요
김영수 2015-11-06 00:25:46
내것으로연습해버실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