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19금버전] 멀..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조절할..
  87번째 상품 ..
이번 체험상품은 국내 가장 독..
  27th 레홀독서..
이 땅의 모든 불우한 청춘들의..
  두얼굴의 그녀..
기존에도 지니의 여러 제품을 ..
팩토리_Article > 섹스썰
우리의 첫 번째 섹스토이  
0

드라마 <콴티코>
 
어느 날 뜻하지 않게, 귀엽게 생긴 섹스토이를 얻었어요. 섹스토이는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너무 기대되데요. 부푼 기대감을 안고 언제 가지고 놀지? 생각 하다가 나쁜남자와 함께 써보기로 하고 약속을 잡았었죠.
 
D-Day. 모텔로 가는 차 안에서 역시 그 남자는 절 실망하게 하지 않았죠.
 
나쁜남자: 팬티 벗어봐
 
나: 왜?
 
나쁜남자: 빨리 팬티 벗어봐
                                                  
저는 그의 말대로 팬티을 벗었어요. 그러자 갑자기 벗은 저의 팬티를 뺏어버리더니.
 
나쁜남자: 오늘은 못 입게 할거야!
 
으름장을 놓자마자, 나쁜남자가 제 손을 잡더니 그의 주니어를 만지게 하네요. 전 왼팔로 운전하는 그의 허릴 감싸고 오른손으로 그의 주니어를 조물조물 만지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바지 지퍼를 내려서 바지 속에 불편하게 봉인되어있던 그의 주니어에게 세상 구경을 시켜줬죠. 그 다음엔 제 입 속 구경으로... 나쁜남자는 운전을 하면서 움찔거리며 오럴섹스를 마음껏 느끼데요. 아~ 이런 상황이 너무 재미있단 말이죠!
 
그러던 나쁜남자가 섹스토이를 꺼내 드네요. 나쁜남자는 왼손으론 핸들을 잡고, 오른손으로는 섹스토이를 잡고는 제 다리 사이로 진동하는 우리들의 첫 장난감을 삽입했어요요. 진동이 시작되고 얼마 되지 않아서, 제 다리 사이는 애액으로 흠뻑 젖었어요. 처음 사용해 보는 섹스토이를 통해 느껴지는 새로운 느낌들로 인해 정말 흠뻑 젖었죠. 나쁜남자는 섹스토이와 손가락을 번갈아가며 제 다리 사이 상황을 체크하고, 전 계속 나쁜남자의 주니어를 예뻐해줬죠.
 
평소엔 몰랐는데 아스팔트 길도 꽤 울퉁불퉁해요. 섹스토이의 진동과 그를 흥분하게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흥분되는데, 울퉁불퉁 길에서 그가 급브레이크를 밟을 때마다 느껴지는 짜릿함이란... 아흥흥~ 게다가 나쁜남자의 은밀한 손놀림은... 정말 목석도 흥분해서 쓰러지게 할 스킬이에요. 쓰리콤보 땅땅땅. 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젖었고, 나쁜남자는 더 더 흥분하다가, 제 입 안에 그의 정액을 뿜었어요. 저도 나쁜남자도 격한 신음으로 마무~으리! 직진만 하던 나쁜남자 덕분에 모텔까지 돌아오는데 오랜 시간 걸렸다는 건 비~밀 ㅎ
 
이것이 우리의 첫 번째 섹스토이 후기였습니다.
 
두 번째도 기대해주세요~
 
 
글쓴이ㅣ rily
원문보기 http://goo.gl/GySqb9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