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9/28) 교감섹..
2019년 두 번째 레드홀릭스 스..
  [19금버전] 멀..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조절할..
  2회 섹스 베스..
성스러운 레홀 언니들의 2019 ..
  오럴섹스를 위..
혀는 섹스에서 가장 중요한 역..
팩토리_Article > 섹스썰
바이브레이터 3개로 동시 공략한 썰  
0

영화 [Sex and the city]
 
어제 주문한 에그 바이브레이터 3개가 하루 만에 배송됐습니다. 들뜬 마음으로 택배를 가지고 바로 그녀가 일하는 곳으로 찾아가 퇴근만을 기다렸지요. 이미 에그는 작년에 2번 써본 적이 있고, 그녀가 간만에 에그를 원해서 재 구매했습니다. 온종일 그녀와 섹스토이를 가지고 놀 생각을 하며 빨리 퇴근시간이 오기를 기다렸죠. 그녀도 바로 퇴근하였고 차를 타고 우리는 사무실 인근에 있는 인적이 드문 곳을 향했습니다. 그런데 예상치 못하게 운동하는 사람이 많더군요. 다시 그녀가 말한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그녀는 장소를 옮기는 동안 사은품으로 받은 막대사탕을 빨며 건전지를 넣어 작동유무를 파악했죠 이미 그녀도 많이 기대했었나 봅니다.
 
섹스토이 작동여부를 확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가로등도 없고, 정말 깜깜하고 인적이 드문 곳에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하의는 이미 실종되었습니다. 운전하는 동안 제 똘똘이도 서버렸죠. 주변을 한번 더 확인하고 그녀는 클리토리스에 진동기 1개를 가져다 대고 바로 사용하더군요. 너무 좋다며 미칠 것 같이 좋다고 저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이성을 잃을 정도로 흥분했고 그녀가 하는 모습을 보며 자위했습니다. 그녀는 제가 자위하는 모습을 보면 흥분하는 타입입니다. 그녀는 에그로 자위하면서 제 가슴을 애무하면서 쌌습니다. 저도 곧 사정할 것 같아서 집으로 가서 남은 숙제를 하기로 했죠.
 
집에 도착한 후 간단하게 라면과 김밥을 먹었습니다. 그녀는 제가 평소 좋아하던 올 블랙 원피스 차림으로 침대에 누웠습니다. 물론 노 브래지어에 노 팬티고요. 그녀가 누워있는 침대로 향했습니다. 이미 우리는 충분히 흥분한 상태였고 바이브레이터를 바로 사용했습니다. 그녀의 소중이에는 흥건한 물이 흘러내리기 시작했고, 그녀는 질 속에 1개, 애널에 1개, 1개는 클리토리스에 대고 느끼기 시작했고 발정 난 한 마리의 암캐처럼 미친 듯이 좋아했습니다.
 
사실 남동생이 바로 옆방에 있었습니다. 자는 것 같았고 왠지 모를 스릴감에 우리는 점점 흥분했습니다. 그녀의 입에서는 연신 너무 좋아, 미칠 것 같아, 박아주세요, 주인님 너무 좋아요 등등의 말로 제 청각을 자극했습니다. 그렇게 바이브레이트는 쉴새 없이 움직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함께 멀티오르가즘을 느꼈습니다.
 
잠시 휴식타임을 즐기다가 저는 다시 손으로 그녀를 괴롭혔고, 입으로 또 한번 괴롭혔죠.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그녀의 보지와 애널, 클리토리스를 공략하였고 그렇게 흥분한 수컷과 암컷은 몸의 대화를 나눴습니다. 바이브레이터 1개를 애널에 박은 뒤 저의 똘똘이는 그녀의 소중이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열심히 피스톤 운동을 시작했죠. 며칠 전부터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기에 금방 흥분하고 사정했습니다. 그동안 묵혀 두었던 저의 하얀 정액을 그녀의 배에 듬뿍 싸주었습니다. 평소에도 그녀는 제가 정액을 많이 싸주는 걸 좋아했고 우리는 이날도 대만족했습니다.
 
 
글쓴이ㅣ19금데헷
원문보기▶ http://goo.gl/WdQLmy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토이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우럭사랑 2016-04-03 12:39:30
와우 에그3개 대박
어마어마 하네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