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포르노 동네 ..
영화의 줄거리는 포로노 스타 ..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미디어 > 토크온섹스
귀로듣는 섹스이야기 19화 나의 첫 오르가즘 체험기  
0
들을수록 짜릿하다♬ 귀로 듣는 섹스이야기 19화 나의 첫 오르가즘 체험기
 

 
보이스 : 켠
글쓴이 : 칼럼니스트 블루버닝

『 
그와 섹스한 지 한 달 정도가 지난 어느 날, 나는 갑자기 오르가즘을 느꼈다. 대부분의 섹스는 술을 마신 날 밤에 이뤄졌었지만 그날은 우리가 함께 밤을 보내고 눈을 뜬 늦은 오전이었다. 잠에서 깬 그가 먼저 내 몸을 부드럽게 안았고 곧 이어서 긴 키스를 했다. 세수도 양치도 하지 않았지만 창피함 같은 건 느껴지지 않았었다. 나는 그만큼 그가 편했고 섹스를 하면서도 더 이상 긴장하지 않는 순간이 온 것이었다.
 
너무나 자연스럽게 섹스를 하면서 나는 내가 원하고 내가 하고 싶은 대로 몸을 움직였다. 여태까지의 섹스는 뭘 몰라서 그저 남자가 리드하는 대로 가만히 있었지만 그날만큼은 내가 더 적극적으로 나섰다. 그리고 처음으로 여성상위 체위에서 그에게 움직이지 말라고 말을 한 다음 내 나름의 리듬을 찾았다. 그건 이성으로 찾는 것이 아닌 내 내부의 깊은 소리를 듣는 일처럼 느껴졌다. 그리고 온 정신을 지금 하고 있는 이 행위, 즉 섹스에 집중했다.
 
그러자 갑자기 놀라운 순간이 찾아왔다. 온 몸이 내 버자이너로 응집이 되는 듯한 느낌이 들더니만 이내 척추 쪽에서 여태 느끼지 못했던 강한 전류 같은 것이 흘렀다. 그러고 나서 머릿속에는 그야말로 불꽃놀이가 벌어졌다. 세포 하나하나가 펑펑 터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영원히 이 순간을 지속시키고 싶었다. 그리고 정말 이상하게도 약간은 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건 너무 슬퍼서도 너무 기뻐서도 아닌 뭐라고 말로 설명하기 힘든 기분이었다. 』

글로보기 ▶ 
http://goo.gl/oSJFvj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팟캐스트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나의사랑미야 2019-03-01 09:17:11
첫 오르가즘 체험기 잘 들었습니다, 감사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