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팩토리_Article > 레알리뷰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0

영화 [40살까지 못해본 남자]
 
저는 고추 털이 늘 성가셨어요. 보기도 싫고 가끔 씹히거나 해서 아프고 속옷에 털이 묻어 있고 남자지만 섹시한 하프백이나 T팬티 같은 게 입고 싶은데, 털이 삐져나오니 그러지도 못하고요. 그래서 늘 브라질리언 왁싱을 꿈꿔왔는데, 너무 비싸기도 하고 민망하기도 해서 해보질 못했습니다.
 
그러다 좀 외진 동네로 놀러 갔다가 왁싱 간판이 보이길래 홀린 듯이 들어갔어요. 계단 올라갔더니 남자 손님은 초인종을 누르라고 돼 있길래 소심한 짧은 벨을 눌렀습니다.
 
딩동
 
문이 열리면서 원장으로 보이는 화장을 짙게 한 얼굴이 보이더군요.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러 왔다고 말했더니 별실로 안내하네요. 가운을 주면서 옷을 다 벗고 가운만 입으라고 합니다. 그리고 거시기를 따땃하게 데워줄 훈증기 위에 앉히더군요. 10분 동안 하체를 데우면서 첨 보는 여자에게 하체를 보여줄 생각에 긴장돼서 식은땀이 흐르더군요.
 
이윽고 원장이 들어오더니 침대 위에 눕게 했습니다. 근데 이 아줌마 가슴이 상당히 큽니다. 브이넥이라서 계곡이 보이고, 결정적인 게 타이트한 검은색 미니스커트를 입었더군요. 저는 거기에 페티시가 있어서, 검은색 H라인 스커트 보면 꼴려서 정신을 못 차리거든요. 개구리처럼 다리 벌리게 하고 가운을 젖혔는데 민망하게도 제 물건이 빳빳하게 고개를 쳐들고 있더군요. 게다가 페니스 끝에는 한 방울 이슬까지 맺혀있었습니다. 창피해서 눈을 질끈 감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원장은 직업의식이 충실합니다. 긴장 풀라고 따뜻하게 말해주면서 제 성기 주변에 오일 같은 것을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대략적인 디자인 틀을 잡아가며 가위질하더군요. 사각사각 소리와 차갑고 부드러운 손, 언뜻언뜻 보이는 가슴골과 타이트한 엉덩이 곡선에 내 물건은 미칠 듯이 딱딱해지더니 순간 울컥하면서 정액을 토해냈습니다.
 
"어머 피곤하셨나 봐요."
 
원장은 이러면서 타월로 정액을 세심하게 닦아주더군요.
 
'피곤하긴... 당신이 너무 야해서 그런 거지...'
 
알 수 없는 만족감에다가 왠지 나른해지기까지 해서 퍼졌는데 원장은 뜨끈뜨끈한 파란색 왁싱 오일을 제 성기를 둘러싼 털의 바깥 부분부터 바르기 시작했습니다. 잠깐 굳히고는 "아파요. 하나, 둘, 셋!" 하면서 찍 찍 떼어내더군요. 따끔따끔했습니다. 그렇게 바깥부터 안쪽으로 점점 왁싱 칠을 하고 떼어나가는데 성기로 다가갈수록 통증이 커집니다. 남자답게 참으려 했는데 나도 모르게 윽윽 신음이 나더군요. 특히 성기의 뿌리 부분을 뽑을 때는 비명이 나올 거 같았습니다. 상상했던 것 만큼은 아니었지만, 역시나 거기 털을 뽑는 다는 건 상당한 통증이 따랐습니다.
 
이윽고 성기 털을 다 뽑았고 이번엔 고양이 자세로 다리를 벌리게 하더군요. 마치 애인을 기다리는 게이 바텀처럼 엉덩이를 치켜들었습니다. 항문 털을 깎으려고 내 항문에 얼굴을 갖다 대는데 그건 또 왜 그렇게 야한지... 방금 욕정의 눈물을 쏟아낸 주제에 다시금 물건은 정신을 못 차리고 고개를 듭니다. 원장도 민망한지 "참 건강하시네요." 이러더군요.
 
항문 주변에 뜨끈뜨끈한 왁싱 오일이 닿고 잠시 후 털이 뽑히는 통증이 따랐습니다. 이렇게 대략 40분 동안 시술을 받았고, 요금은 15만원이 나왔네요. 담부터는 6만원 받고 달마다 손질을 해야 한다더군요. 그렇게 맨들맨들해지고 난 기분은 참 좋더군요.
 
기념으로 꽃무늬 하프백 삼각팬티를 입고 출근했습니다. 거울 앞에 선 모습이 참 섹시하달까? 물론 저만의 생각이겠지만 만족감이 큽니다. 이런 속옷을 입은 모습을 들키면 안 되는데 하는 기분에 두근두근 하더군요. 아무튼 온종일 섹시한 기분에 젖어 있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글쓴이ㅣ 빌리
원문보기 http://goo.gl/UmhcTh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마세라티4 2020-03-12 20:41:27
조루이신듯ㅎ
호잇호잇호 2016-02-24 10:42:23
저도 왁싱 요즘 고민 되는데 거 어딥니까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