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20대도 발기부..
20대에도 발기부전이 온다고요..
  제1회 섹스면..
레드홀릭스 행사부스에서 진행..
  용마산 딸치광..
안녕하세요? 열심히 딸 치다 ..
  [레홀Talk] 섹..
섹스하고 싶은 상대에게 어필..
팩토리_Article > 해외뉴스
포르노 배우, “VR촬영에 고충”  
0

포르노 배우들이 VR촬영 때 고충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채널 Mashable 캡쳐)

포르노 배우, “VR촬영에 고충”
배우가 직접 촬영, 한 장면 반복해 찍기도

포르노 배우들은 일반 촬영보다 VR 촬영 시 더 많은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1일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의 폰허브 전용 게시판에 VR포르노* 촬영이 힘든지에 대한 질문이 등록됐다. 폰허브는 세계 최대 포르노 업체다. 업체 직원 코리는 “그렇다. 남자 배우들이 무거운 기기를 가슴에 얹고 촬영할 때 많이 힘들다고 들었다. 게다가 종종 한 장면을 반복해 촬영하기도 한다”고 답했다.

영국 일간지 미러도 지난 13일 “VR포르노는 배우가 직접 촬영해야 할 때가 많아 더욱 힘들다”며 “시청자들은 카메라맨이나 엔지니어가 360°영상 구석에 보이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VR화면에 좋은 구도를 맞추기 위해 불편한 자세를 취해야 하는 점도 거론됐다. 브레나 커 기자는 미국 온라인매체 허슬에서 “보통 배우는 촬영 때 몸을 많이 움직였지만, 이제는 거의 앉아있어야 한다. 또 카메라와 동선을 맞추기 위해 부자연스러운 방향으로 고개를 기울여야 한다”고 전했다. VR포르노 업체 ‘바도잉크 폰’의 CEO 토드 글리더도 “배우들은 촬영 내내 누워야 해서 힘들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런 고충에도 불구하고 VR포르노 산업은 계속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막대한 수익 창출이 전망되기 때문이다. 올해 VR헤드셋 판매량은 총 1280만대, 총 매출액은 8억9,500만달러(약 1조308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VR포르노: VR기술로 촬영한 포르노. 180°·360°로 영상을 구현해 현장감과 쾌감을 극대화한다고 평가받고 있다. 
속삭닷컴
성 전문 인터넷신문
http://soxak.com/
 
· 주요태그 성문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