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포르노 동네 ..
영화의 줄거리는 포로노 스타 ..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팩토리_Article > 해외뉴스
성(性)에 눈 뜬 여성들, 성 윤활제 시장 가파른 성장세  
0
성 윤활제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사진=속삭닷컴제공)

성 윤활제 산업의 시장 규모가 최근 부쩍 커지고 있기 때문에, 성 윤활제를 쓴다고 해서 외롭지도 않으며 머쓱해 할 필요도 없다. 글로벌 기술 연구·자문회사인 테크나비오(Technavio)가 최근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성 윤활제는 성 건강 분야의 세계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 중 하나인 것으로 나타났다. 테크나비오는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전역과 세계의 약국 등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성 윤활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회사다.
 
이 연구 보고서에 의하면 성 건강 수준과 성 경험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성 윤활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제품 특성이 시장의 주요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보고서는 성 윤활제 시장에서는 많은 여성 기업가들이 활약하고 있으며, 그 덕분에 소비자들이 제품을 보다 더 손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 성 윤활제 시장이 2008년 글로벌 경기침체 이후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사람들이 경제적 이유로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된 점이 성 건강 시장에서 먹혀든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수분 기반 성 윤활제는 오랫동안 사용돼 왔으며, 콘돔과 잘 어울려 장기간 인기를 끌었지만 재료의 특성 때문에 가려움증이나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되고 있다. 개발도상국에서 주로 쓰이는 오일 기반 성 윤활제는 라텍스 콘돔과 잘 어울리지는 않지만, 이 제품 시장 역시 성장할 것이라고 이 연구 보고서는 전망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은 실리콘 기반의 성 윤활제 시장이라고 분석했다. 실리콘 기반 성 윤활제는 오일 기반 또는 수분 기반의 성 윤활제보다 더 끈적끈적하고, 더 지저분해질 수 있으며 실리콘으로 만든 섹스토이와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단점을 갖고 있다. 그러나 다른 윤활제보다 오랫동안 보습기능을 발휘하며 안전성도 더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성생활용품에 대한 진입장벽이 낮아지면서 성 윤활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폐경 여성, 모유수유 여성, 피임약 복용으로 질 건조증을 보이는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다” 프리미엄 섹스토이몰 바디로 이신우 본부장이 전한 말이다.
속삭닷컴
성 전문 인터넷신문
http://soxak.com/
 
· 주요태그 토이_러브젤.콘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