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레드홀릭스가 간다
홍대 관음클럽 OJA-영자 에 가다  
0
레드홀릭스, 홍대의 관음클럽 [ OJA-영자 ] 에 가다
 
레드홀릭스는 이번에 홍대 서교호텔 근처에 위치한 커플테마클럽[영자]에 방문했습니다. 위치가 어찌나 핫한지 홍대입구역에서 10분거리더라구요. 그런데 도대체 커플테마클럽?이 뭐냐구요? 바로!
 
커플들의 환타지가 현실이 되는 곳! 누구나 한번은 생각해 봤을 영화속 한장면 같은 곳

Adult Couple Room Bar 바로 관전과 노출을 테마로 한 커플테마클럽입니다.
 
 
영자 사장님은 그 유명한 
강남 관음클럽 [클럽 디자이어]의 사장님으로 2호점 홍대 영자를 8개월전에 오픈했어요. 클럽 디자이어 사장님 하면 예전 섹시고니님의 팟캐스트 [토크온섹스]에 출연했던 그 분이 맞습니다. 말로만 듣다가 실제로 보기는 처음이라 기대반 두근반으로 찾아갔으니… 아니 근데 클럽디자이어처럼 멋진 이름이 아니라 왜 영자인가! 궁금점을 갖고 들어가봅니다.
 
 
영자의 입구는 무척 미니멀리즘하고 심플해요. (여기가 포토존이라고 ㅎㅎ)
영자라는 이름과는 사뭇 다른 실내 분위기는 우리로 하여금 ‘오~~~~’ 감탄사를 뿜게 할 정도로 넓고 쾌적하고 아늑했어요.

레드홀릭스> “사장님 왜 이름을 촌스럽게 영자라고 지었어요?”
영자> “ 발음하기 쉬워서요 허허허허허허 “
 
폭풍기대를 안고 들어간 우리를 반기는 것은 입구를 시작으로 보이는 섹. 스. 토. 이

 
 
딜도는 기본으로 남성용 자위기구와 러브젤, 콘돔, 섹시 속옷 기타 등등 재밌는 장난감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서랍안에는 다양한 속옷과 소품들이 구비되어 영자를 찾는 고객들의 재미가 쏠쏠하다고~~

 
 
와인잔에 담겨진 콘돔을 안쓸수가 없구나~~ 화장실에도. 테이블에도. 클럽 안 어디에서나 볼 수 있으니 상상의 나래가 자연스럽게 펼쳐집니다. 흐흐

 
 
영자의 로고를 보면 볼수록 신비한 느낌이 들어요. 남자 회원보다 여자 회원이 많다는 이곳. 여자인 나로써도 매력에 빠질 수밖에.. ㅎㅎ 천천히 실내를 둘러봅니다. 

 

 
 
 

 
 
 
클럽 안은 쇼파와 테이블이 가득했어요. 이렇게 밝은 조명아래서 클럽 구조를 자세하게 보는 것도 색다르긴 해요. 그리고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나오는 공간들이 신기하기도 하고 커튼으로 테이블을 구분지어 있어서 야릇하기도 해요…ㅎㅎ 사진에 나오는 커튼 사이로 커플들이 무엇을 하는지 다 볼 수 있다고~yes

 
 
그런 분위기에 일조하는 섹슈얼한 사진작품이 5개정도 걸려있는데 수위는 보시다시피.. ㅎㅎ 열심히 사진촬영중인 저에게 사장님이 말하길
 
영자> 의상실도 보셨어요? 불켜드릴게요~ 한번 보세요~
레드홀릭스> 의상실도 있어요?!!!!

 

의상실이라니…
고객들이 테마에 맞게 구비된 옷을 입고 놀기도 한다는…..그래서 기대를 가득 품고 의상실로 가봅니다.

 
 
의상 참 많다~~~ 온 몸을 가리는 산타옷부터 교복, 캐릭터 옷, 드레스, 속옷 기타 등등등 예전 일본에서 봤던 코스튬 의상들이 걸려있었어요. 서랍 하나하나를 열어보면서 아름다운 광경들을 보여드릴게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땡땡이 티팬티! 그것도 네이비색상이라니 이런 ㅎㅎㅎ!! 우왓!!! 여기!! SM도구들이!!!??

 
 
가죽 벨트가 아주 튼튼하고 터프하게 생겼구나. 갑자기 터미네이터가 생각납니다.

 
 
 
수.. 수갑도 .. 채..찍!!! 초 ㅏ ~ 초 ㅏ~
의상실을 뒤로 한채 다시 공간을 구경하던 중 의문점이 들었는데 그거슨 벽에 그려진 형광 페인트!

 
 
 
여기저기 그려져 있는 저 형관 낙서들은 무엇을 뜻하는거지? 하다 구경을 마치고 홍대 근처 [교수곱창]에서 모듬곱창을 먹으면서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레드홀릭스> 사장님 아까 가게 벽에 그려진 이상한 형광 낙서들은 뭔가요? 직접 하신거에요?
영자> 허허허허 아닙니다. 페인트 칠은 [영자 클럽]이 오픈할 때 퍼포먼스 아티스트가 예술작품으로 주고갔지요.
레드홀릭스> 예술작품이요? 사진이나 영상 있으세요? 그 예술가는 누구에요?
영자> 저 작품을 했을 당시에는 유명하진 않았는데요. 이번에 [아트스타코리아]라는 TV프로그램이 스토리온이라는 채널에서 했었는데 그때 MC가 정려원씨였죠. 거기에서 Top3안에 들어간 
유병서라는 퍼포먼스 아티스트가 해줬어요.
레드홀릭스> 유병서씨요? 알죠!! 바로 이분이시죠?

 
왼쪽 유병서 아티스트 <아트스타코리아>
 
영자> 네! 맞아요. 아는 분을 통해 소개받았는데 너무 재밌는 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하게 되었죠. 작품이 뭐였냐면, 남녀가 나체로 온몸에 페인트를 발라 벽에 낙서를 하는 것처럼 몸으로 그렸어요. 퍼포먼스 영상이 어디있을텐데.. 잠시만요..
 
(영상을 찾으시는 중)
 
아! 찾았다. 이거 같이 보실래요?
 
레드홀릭스> 혹시 사진으로 찍어도 될까요?
영자> 네 찍으셔도 되는데요. 모델 위주로만 찍어주세요~ 왜냐하면 저희 회원들도 같이 나체로 동참했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 회원분들만 안나오게 찍어주시면 됩니다.

 










 
레드홀릭스> 우와.. 대단하네요. 근데 회원분들도 이렇게 동참하셨다구요?
영자> 네ㅎㅎ 클럽 회원들은 커플단위로 오셔서 수위가 무척쎕니다. 그래서 예술작품에 이바지 한다는 생각으로 모두들 훌렁 훌렁 옷을 벗고 참여하시더라구요. 그러다 유병서 씨가 와서 놀라기도 했어요. 모델이 아닌 일반인들이 이렇게 참여한다는 거에 놀랐다고 하더라구요. 허허허
 
저녁식사를 한 뒤 다시 클럽 안으로 가서 질문을 더 해보기로 했습니다.
 
레드홀릭스> 이런 테마클럽을 왜 하시는거에요?
영자>성에 대한 이야기, 섹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어요. 더 웃긴건 제가 야후를 잘 사용했어요. 예전엔 야후에 들어가서 naked라고 치면 살색이미지가 완전 많았죠. 그런데 이제는 다 막혀있어요. 그 많은 이미지들이 다 막혀있는거죠. 그걸 막을 수 있을까? 전세계 자료들인데.. 막더라고요. 실제로도. 그게 너무 웃겼어요. 재밌고..
 
레드홀릭스> 관음클럽이 뭔가요? 뭐 물론 토크온섹스 책에 나오긴 하지만 묻고 싶어요.
영자>다른 사람들의 스킨십을 볼 수 있는 자유로운 공간이라고 하죠.
 
레드홀릭스>스킨십이요 ㅎㅎ실제로 섹스를 하기도 하나요?
영자> 뭐 커플들이 자유롭게 노는 것에 대해 전혀 터치하지는 않습니다. 뭐.. 삽입만이 섹스인가요? 여러가지 다양한 섹스도 참 많잖아요. 허허 사실 처음 오시는 커플 중 남자분들이 발기가 잘 되지 않아요. 근데 그게 이상한게 아니에요. 왜냐면 다 보는 앞에서 어떻게 하겠어요. 허허 그런데 여러 번 오다보면 자연스럽게 분위기에 적응하게 되요.
 
레드홀릭스> 2호점외에 다른 아이템 재밌는거 있을까요?
영자> 커플이 아닌 싱글들이 마음대로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자고 생각해봤어요. 남자 여자 편하게 와서 이 공간에서 사회적인 이데올로기 여러 이념들 그런 가치들.. 편견없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곳이요.
 
레드홀릭스> 강남의 클럽 디자이어와는홍대 영자클럽의 차별점이 있다면요?
영자>강남은 주테마(관음)에 집중하고 있고 영자는 즐거운 음악이 있어 클럽처럼 놀 수도 있죠. 그리고 주테마(관음)를 꽉 잡고 있지 않아요. 그리고 자연스럽게 연령대도 강남보단 젊구요.
 
레드홀릭스> 장사는 잘 되세요?
영자>잘 안되요.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아마 컨셉을 이해하기가 힘든 것 같아요. 이런 관음클럽이 있는지도 모르는거죠. 그래서 항상 오시는 분만 오시죠. 언제든 오시면 환영인데 말이죠.
 
레드홀릭스> 가격은 어때요?
영자>한잔씩 먹고 가는 건 15,000원에서 30,000원씩. 관전도 가능하구요. 강남보다는 확실히 싸죠. 강남은 17만원인데 비하면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해요. 레드홀릭스를 통해 보는 젊은 친구들이 많이 와서 봤으면 합니다. 하하하
 
부담없는 가격으로 [OJA-영자]에 오셔서 나의 퐌~타지를 마구마구 실현해보아요. [영자클럽]은 앞으로 레드홀릭스와 함께 다양한 섹슈얼 파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장소협찬을 흔쾌히 수락하여 레드홀릭스 행사도 여기서 진행하지 않을까하는 기대감과 함께 인터뷰를 마칩니다..
 
영자클럽과 클럽디자이어사이트 
http://www.club0ja.com/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5-27 (서교호텔 이면도로 바다스캔들 3층)
02-325-0469 / 010-2545-0469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판타지  성문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Amy83 2019-03-27 16:02:47
가보고 싶어요!
로이강 2017-11-07 21:44:29
잘봤습니다
홀인원둥이 2016-10-13 16:20:33
여기 앤이랑 가봐야 겠내요
지가파박 2016-08-21 22:44:02
가보고싶어요
리넥 2015-04-20 11:03:32
꼭 가보고 싶습니다.!!!!!!
카짱 2015-04-19 08:50:24
오호라 또 이었넹!@@★
양꼬치엔칭따오 2015-04-17 20:42:37
생각보다 관음클럽이 많네용~~^-^*신기♡
kimbariwa 2014-12-26 21:41:37
남자 혼자가면 ㅜㅜ
가하라씨 2014-11-27 20:57:41
가격 정말 저렴하넹
그리운마야 2014-11-07 20:11:25
주..주말에만..ㅠㅠ
우쭈쭈까꿍 2014-10-28 09:43:31
홍대에 이런곳이...
오일마사지 2014-09-16 16:45:30
헉...
찬우아빠 2014-09-16 16:33:59
참 신기한 곳이 많네요
보고있나내다리사이를 2014-09-16 12:24:31
오우..
정말 가보고싶네요..
와...
영식사랑 2014-09-16 11:37:36
가보고 싶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