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남자를 미치게 하는 섹스 대화법 [기초편]  
0
영화 [카운슬러]
 
때로 섹스는 전혀  섹시하지 않다.
 
지루한 물리적 반복 운동과 어제나 오늘이나 그다지 다르지 않은 신음 소리, 옷벗고, 샤워하고, 애무하고, 삽입하고, 사정하고, 샤워하고, 옷 입는. 변신 로봇 출동할 때처럼 뭔가 새로운 것을 기대하지만 사실 매일의 섹스가 그게 그거인거 동지들도 다 경험해 본 거지?
 
이 지루함이 일부일처제를 박살내고 ‘바람’을 맹근다는 거 다 이해하고 있으리라 생각한다. 내 침실이 지루하니까 남의 침실은 어떤지 기웃대게 되고 어제나 오늘이나 다른 점이 별로 없으니 파트너라도 바꿔봐야겠다는 생각, 사실 너무 당연한거 아니냐. "난 원래 일부일처제를 지지하지 않아"라고 쿨한 척할 필요 없다. 뭐가 됐건 간 내 남자 뺏기는 기분은 엿 같은 거야. 두 번 말하면 뭐하겠냐. 내가 바람 피는 건 또 별개의 문제지만..
 
호모 로퀸스(언어적 인간)의 섹스가 하루밤에 20번씩 오르가즘을 느낀다는 쥐새끼들보다 대단한 점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인간들은 ‘대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일 것이다.
 
"술 한 잔 사주실래요?", 첫 번째 뻐꾸기로부터 "전화해", 정리 멘트까지 두루두루 이용되고 있으나 본 기사에서는 침실로 그 이용 범위를 한정하고자 한다.
 
침실에서 벌어지는 에로틱 다이얼로그는 분위기를 새롭게 만들고 동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섹스를 이끌어 갈 수 있게 한다.
 
침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육체적 즐거움에 두뇌 작업의 즐거움까지 더해서 그야말로 ‘명랑’이라 부를 만한 섹스를 가능하게 한다.
 
대체로 남성보다 섬세하고 어휘력이 좋은 여성 동지들이 해야 할 것은 이것이다.
 
말의 힘으로 침실을 에로틱하게 만들어라.
 
 
| 에로틱한 대화를 위해 기억해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
 
나쁜년이 될 것
 
우아함과 고상함은 잠시 접어두자.
 
고상하지 않은 단어를 사용하고 막가는 상상들을 상대방에게 말해주자. 여성동지들이 침실에서 교양 없는 단어를 사용한다고 해서 동지들을 교양없는 여자로 찍어 버리는 사람은 없다. 이것은 남자들의 환상을 충족시켜 줄 뿐 아니라 스스로에게도 편안한 해방감과 일탈의 짜릿함을 준다.
 
원래 섹스란게, 좀 막나가고, 거침없고 교양없고 그래야 재밌잖아...
 
사대부집 남자들이 우아하고 교양있는 마누라 버리고 왜 기방으로 몰려들어갔는지, 숙종이 왜 인현왕후가 아니라 장희빈을 은애했는지 생각해보라.
 
당신이 무슨 말을 하든 ‘하아아'......’, ‘우후...’ 보다는 재미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편안하게 시작할 것.
 
대화가 많은 침실은 쉽게 식지 않는다. 신음 소리만 내는 것보다는ㅡ물론 그게 중요하지 않다는 건 아니지만ㅡ 당신이 하는 생각과 느끼는 것들을 솔직히 말해주자. 처음부터 아주 거친 말들로 분위기를 장악하라는 것은 아니다. 야설에서 본 것처럼 "당신의 우람한 자지를 내 질질 싸는 보지에 박아줘"라고 말할 필요는 없다는 거다. 대부분의 남자들을 위해서는 "당신 물건이 내 안에서 꽉 차는 느낌이 너무 좋아."로도 충분하다. 
 
대화를 즐길 것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자신의 반응에 집중하면서 상대방과의 대화를 즐기자. 뒤에서 조금 더 설명하겠지만 상대방의 리액션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인상적인 질문을 많이 하면 덜 쑥스러워지고, 집중을 돕고, 사랑을 꽃피운다. 당연한 말이지만 섹스는 둘 이상이 하는 것이다. 오가는 질문과 대답 속에서 동지들의 섹스 대화는 더욱 깊어지고, 은밀해지며, 섹시해질 것이리라 확신한다.
  
 
| 이제는 실전이다
 
본 필자, 업무상 다양한 성인 영상물을 어쩔 수 없이 접하게 되고 배우의 질이 우수하건 저급하건, 영상이 뛰어나건 아니건 나름대로 장점을 찾아내는 능력이 있다고 자부하지만 소위 무슨 무슨 모텔 몰카 류을 보면서는 좀처럼 흥분지수가 올라가지 않드라.
 
왜 그런지 잠시 생각해 본 결과, 의외로 답은 간단하드라.
 
그렇다. 사운드, 섹스에서 사운드를 빼면 전위 퍼포먼스와 뭐가 글케 다르겠냐.
 
섹스 중에 일부러 신음 소리 및 각종 사운드를 만들어 내는 것이 남자들을 위한 거라고 생각하는 여성 동지들은 실험 삼아 섹스 할 때 일부러 소리를 내지 말아보시라. 뭔가 불편하고 막힌 듯한 기분이 들 것이다.
 
가쁜 한숨을 내쉬고 신음 소리를 뱉는 것은 여성들이 편안하게 오르가즘에 오르기 위해서도 매우 필수적이다. 그게 탄식 비슷한 한숨이건, 고함이건, 짧은 단어건, 긴 문장이건, 명랑 중에 소리를 내는 것은 육체에 가해지는 물리적 에너지를 청각신호로 파트너에게 전달할 뿐만이 아니라 당신의 몸을 지속적으로 섹스 상황에 집중하게 해주고 오르가즘 상태를 길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 하나 중요한 것은 섹스할 때 소리를 내는 것이 여성 동지들이 스스로를 섹시하게 느끼는데 상당히 도움이 된다는 거다. 대부분의 동지들, 에쁜 속옷 입고 맘에 드는 향수 뿌리고 나간 날 섹스가 뭔가 잘풀리는 거, 다들 경험 해봤지?
 
경험상, 실전 섹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생각하는 자신의 이미지가 무엇인가'이다. 야한 말을 서슴없이 내 뱉고, 남자를 흥분하게 할 수 있는 나에 대한 확신은 섹스에 자신감을 갖게 한다.
 
야하고 유혹적인 말을 하고 싶지만 막상 그 순간이 되면 수줍어서 입 밖으로 말이 안 나온다는 동지들도 걱정하지 말자. 그 수줍음, 무척 당연한 것이다. 처음으로 남자 앞에서 옷을 벗던 날, 자켓 하나 벗기가 글케도 힘들었던 그 순간을 기억해보시라. 자연스러운 인간의 성을 윤리니 도덕이니 매너니 하는 것에 가둬온 교육 및 기타 사회적 매너들 때문에 성에 대해 이야기 하거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특히 여성들에게는 매우 어려운 일이 되었다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에로틱한 뻐꾸기가 암수 서로 정다운 침실을 만드는 것은 조금 힘들어도 해볼 만한 일이다. 야한 대화를 일단 시작하면 그것이 침실에 상당한 새로움과 독특한 즐거움을 준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동지와 동지의 파트너가 함께 만드는 후끈 무드룰 한 스텝씩 차근 차근 만들어 가보자.
부르르
명랑완구 전문점 부르르
http://www.bururu.com/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네임이미 2019-06-02 13:23:40
잘보구갑니디ㅏ
화양연화vor2 2016-10-30 23:11:35
대화하나도 기술이네요ㅋ
올리비안 2015-11-28 08:41:33
후훗...저의 명예의전당글과 똑같네여 ㅎ
솝잉 2015-06-23 16:42:54
대화가 많은 침실은 쉽게 식지 않는다 새겨 놔야겠네요 :)
yeoung/ 대화는여러모로중요한거같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