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토이 리뷰
족퐝메야의 섹스토이 세정제 - 온더내츄럴 리프레쉬 포밍워시 리뷰  
0
평소 제말리아 콕링, 플래져 투엑스, 에기핑거듀엣, 이로하 요루, 스트롱바디 리얼딜도, 우머나이저 프로 100, 새티스파이어 파트너 웨일, 핸드커프 등 보유한 섹스토이도 많고 또 즐겨 사용하는 편이라,

사용한 섹스토이는 손 세정제와 바디워시, 또는 물비누로 닦아낸 뒤 닦아서 보관하고 방수가 안되는 제품의 경우 콘돔을 사용하거나 건전지를 분리해서 미온수로 빠르게 닦아내지만 늘 완벽한 세척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다.
 

그러다 이렇게 거품형 섹스토이 전용 세정제가 나왔다는 말에 바로 체험단을 신청했다. 전용 세정제라고 해서 중성비누나, 손세정제에 비해 얼마나 세정력이 뛰어날지, 성분 걱정 안하고 쓸 수 있을지 궁금했다. 


투명 펌핑용기에 투명한 액체가 들어가 있어서, 인체에 무해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듯하다. 온더 내츄럴이란 네이밍를 보고 내츄럴함을 떠올릴 수 밖에 없는 이 단순한 소비자... 역시 디자인은 중요하다...ㅋㅋㅋ

내가 이 제품을 신청한 또다른 이유는 섹스토이 세정은 물론 여성의 외음부 세정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다.

많은 여성들이 여성청결제가 오히려 질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어서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 나 역시 여성청결제가 오히려 ph밸런스를 무너뜨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사용하지 않은지 꽤 오래 되었다. 

온더 내츄럴 프레시 포밍워시는 불필요한 각종 추출물을 제외하고 외음부에 안전한 성분만을 담았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한번 써보고 싶었다. 동시에 나의 토이 친구들을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신청하게 되었다. 이왕이면 전용 세정제가 있으면 더 좋으니까.


쫀체 그자체

온더 내츄럴 포밍워시의 첫인상
처음 받았을 때는, 패키지가 헤어제품 같기도 했고 클렌징폼 같다는 생각을 했다. 하얀 바탕에 회색 폰트가 심플하고 세련되게 보였다. 펌핑용기를 처음 쓸 때 거품이 조밀하게 잘 나올까 반심반의 하면서 펌핑하는데, 오잉 생각보다 엄청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나왔다. 일단 내 몸에 바로 쓰기엔 싫으니까 손에 펌핑해서 섹스토이 세정을 해보았다.


제말리아 아모르 바이브 링을 포밍워시로 씻어봤다!

* 향 : 무향, 약간 크리니크 화장품 냄새랄까?

* 펌핑양 : 제품의 양은 150ml인데 버블펌핑 타입의 단점은 금방 쓴다는 거지... 손바닥에 한번 꾹- 누르면 충분한 양이 분사 된다. 용량이 큰 실리콘 제품(오나홀, 리얼딜도)을 사용할때에는 3-4회정도 사용하면 되고, 질 외음부 세정제로 쓸때에는 2번 정도면 충분 한 것 같다.

* 신뢰도 : 플라스틱 용기에 펌핑형이라 흐를 걱정없이 깔끔하게 쓸 수 있어서 좋다.

* 안정성 : 청결제로 사용하고 물로 헹궜는데 건조하다거나 하는 느낌은 없다. 단지 한 통을 다 쓰지 않았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했을 시에 어떨지는 잘 모름.

* 응집 : 투명한 맑은 액체다. 응집은 없다.


흡사 화장품 폼클렌징 같은 디자인 샷!

어떤 제품이든 직관적으로 걱정없이 쓸 수 있는 제품이 좋다고 생각한다. 온더내츄럴은 딱 그렇다. 성분이 안심되니, 외음부 세정제로서, 섹스토이 세정제로서 필요할 때 그때 그때 편하게 쓰면 될 것 같다.


평가
 
종합평가
GOOD : 질 외음부 세정제와 섹스토이 또는 생리컵 세정제를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BAD : 150ml 지만 버블펌핑이라 금방 다 쓸 것 같다.
 
평가점수 : 8점
- 평가점수는 10점 만점이 기준이며 리뷰어의 주관적 견해입니다.
 
리뷰상품
- 제품명 : 온더내츄럴 리프레쉬 포밍워시
- 제조사/원산지: 홉앤조이/한국
- 제품가격: 23,000원
 
족퐝메야
:: 여 / 32 / 자유연애 / 섹스토이샵 Silver-Pine.com 노동자
:: 섹스토이 겁나 좋다 족퐝메이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