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 베이직
불법 비아그라를 조심하세요!  
0

 
비아그라는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그럼에도 -솔직히 말해서-  일반적으로 주변의 성인용품점이나, 동네 작은 약국에서 아무런 서류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_-;)

이와같이 일부에서, 비공식적으로 판매되는 비아그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대게는 중국에서 복사한 가짜 약들로 정확한 성분이나 내용을 알 수 없는 제품들이 주를 이룹니다. 이 즈음에서...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한 내용은 통상...

'그래? 그럼 효과 없는거야?'

가 제일 많더군요...

판매자의 말에 따르면, 중국산 짝퉁 비아그라도... 종류에 따라서 효과가 있고 없는게 있다고 합니다. 어떤 제품은 효과는 있지만... 먹고나면 회색 불빛이 보이는 현상이 있다고 하는데... (-_-;) 이런 약을 알면서 사드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참 용기가 가상타 하겠습니다.

분명 중국산 짝퉁 약품을 판매하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그럼에도 왜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수요자가... 혹은 공급자가 되는 것 일까요?

뭐... '돈 되니까 팔고, 필요하니까 사고...' 너무 뻔한가요 (-_-;)

우선 판매하는 입장에서...

단순히 놓고봐도... 중국에서 1정에 몇 백원인 알약이 한국에서 만원 안팎에 거래되니... 대략 백배 가까운 마진인 셈이죠. 유통경로가 조금 복잡하다 가정해도 가담한 누구나 최소 몇 배 이상의 마진은 남는다는 계산이 나오게 됩니다.

다음 구매하는 입장에서...

비아그라 한 알을 사기위해서, 병원에 찾아가서 진찰을 받고, 처방전을 발부받아, 다시 약국에 처방전을 제출해서 구입하는 과정은... 사실 상당히 번거롭고 짜증스러운 일이라 생각될 것입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소요되는 시간과 이곳 저곳 거치며 자신의 프라이드가 손상되는 것도 썩 유쾌한 일은 아닐 것이고...

뭐... 그냥 동네 아는 곳(?)에 가서 만원짜리 한 장 정도면 한 알 살 수 있는데... 궂이 그런 번거로운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을 하겠죠...

이러한 둘의 마인드로 인해... 수요와 공급의 법칙이 맞아 떨어지며...

음지에서 짝퉁 비아그라 판매가 들풀처럼 자라나는 것이죠.

음... 저의 생각은 솔직히 이렇습니다.

그게 불법이던 합법이던 아무런 관심도 없습니다.

다만...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도 모르는, 중국산 짝퉁제품이 사람들에게 잘못된 영향을 미칠까봐 심히 우려스러울 따름입니다.

화이자의 정품 비아그라를 먹고도, 부작용으로 사망한 사람이 몇 몇 있는 가운데... 전혀 출처 조차 모르는... 그 가짜 약품이 심장 나쁜 사람이나 당뇨및 고혈압 환자들에게도 한 번에 수십알씩 공급되고 있으니... 이 점이 정말 문제라고 보여집니다. 자칫... 한 번 꼴려나 보려고, 한 알 대충 사먹었다가... 그게 인생 마지막 발기가 될 수 도 있는데 말이죠.

의사의 처방을 받고 약을 구입하라는 이유는 그냥... 의사 배불려주겠다는 의미가 아닐것입니다. 분명 약을 먹어야 하는 사람이 있고, 약을 먹으면 안되는 사람이 있기에 전문가에게 그 판단을 맡기는 것이죠.

만약 지금까지 짝퉁인거 알면서 그냥 구입해서 드셨다는 분들은 어쩔 수 없지만, 혹시나 정품으로 속아서 사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짝퉁]

기본 짝퉁의 포장은 위와 같이 1병에 30개 낱알로 담겨져있습니다.


병 옆면엔 영문 설명서가 양면테잎으로 접착되어있죠.

군데군데 화이자의 로고와 마대인 유에쎄이 가 찍혀있어서... 정품 비아그라를 한 번도 못보신 분들은 종종 이 짝퉁을 정품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오히려 정품을 짝퉁이라 오해하시기도... OTL  )


게다가 바코드와 함께 영문으로 빼곡히 적혀있는 설명서가 알 수없는 신뢰감을 더하고 있죠 (-_-;) 하지만 절대 짝퉁입니다.

[정품]



국내에서 판매중인 화이자의 정품 비아그라는 2정씩 개별 포장되어있으며, 홀로그램으로 화이자의 로고가 찍혀있습니다. 보시는 것 처럼 각도에 따라 파란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하죠.

현재(2006년 11월)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제품중 1병/30정 포장제품은 전부 중국산 짝퉁으로 보셔도 무방합니다.

자... 우리 명랑가족들은, 순간적인 명랑을 위해... 목숨을 담보로 위험한 모험을 하시진 않으시겠죠?





 
부르르
명랑완구 전문점 부르르
http://www.bururu.com/
 
· 주요태그 섹스트러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나의사랑미야 2017-10-12 12:46:02
유익한 정보 감사해요~~~
커플클럽예시카 2014-11-27 16:45:05
저 저거 짝퉁 한통 선물 받앗엇는데..ㅠ.ㅠ 진짜 인줄 알앗는데..저게 짝퉁 엿군요..30 알 다 소비하고 반 알 남앗는데..버려야 하나? ㅋ 남친 생김 줄라 햇엇는데~ㅋ
토끼 2014-06-18 02:22:10
무서워서라도 못 사먹을 것 같은데 간도 크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