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 베이직
[성지식] 섹스에 대한 오해 7가지  
0
영화 <어바웃 타임> 중

섹스에 대한 오해로 성생활이 왜곡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다음 글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바꾸어 보자.

1. 첫경험이 늦은 사람은 바보?
보통의 남자들은 성인이 되기 전에 성경험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동정이라는 사실에 열등감을 느끼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첫경험이 늦다고 바보는 아니다. 어린 나이에 섹스를 시작한다고 성생활을 황홀하게 멋지게 보내지는 않는다. 첫경험에 대한 허탈한 느낌을 간직하기보다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의 멋진 첫경험을 추억으로 간직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2. 다양한 경험을 할수록 쾌감이 커진다?
섹스의 질보다 양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정말 어리석은 태도이다. 요즘 같은 세대에 파트너가 많을수록 성병의 위험이 커지고, 임신의 위험 또한 커진다.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의 지속적인 관계만이 완전한 교감과 만족감을 줄 것이다.

3. 이성애자는 에이즈에 걸리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동성애자들이 걸린다고 알고 있는 에이즈는 실제 아프리카나 서구에서 이성애자에게 더 많이 나타난다. 에이즈의 감염은 성적 성향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

4. 섹스로 만사가 OK?
섹스를 한다고 관계가 개선되는 것은 아니다. 부부 간에 싸움을 섹스로 풀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물론 그 섹스가 만족감을 줄 수는 있지만 관계 유지에 있어 섹스만으로는 부족하다. 

5. 좋은 연인이 되려면 서로 정직해야 한다?
남자든 여자든 처음에 만나게 되면 자신의 모든 면을 드러내지는 않는다. 관계가 친밀해지면서 서로의 진실한 모습을 보이게 된다. 가능한 파트너에게 정직해야 한다. 하지만 상대방의 단점이나 자신의 과거, 자신만의 상상 등을 너무 정직하게 이야기 한다면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상처를 줄 수 있는 말은 삼가는 게 좋다. 

6. 내가 하고 싶으면 상대도 하고 싶을 것이다?
사람에 따라 오르가즘을 필요로 하는 기간이나 횟수가 다르고,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 사용하는 방식도 다르다. 서로 다르다는 걸 받아들이고, 자신이 섹스를 하고 싶지 않을 때에도 상대방이 만족할 수 있는 기술을 익힌다면 두 사람의 관계는 훨씬 더 좋아질 것이다.

7. 나이 들어 무슨 섹스?
나이가 들면 성적 기능이 감퇴하는 건 당연하지만, 완전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남성은 발기가 안될 수가 있고, 여성은 애액 분비가 안 될 수 있다. 이럴 때는 여러 가지 방법(운동, 병원치료 등)을 통해 문제를 개선하여 섹스를 할 수 있다. 나이가 들었다고 포기하지 말라.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성지식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늑대를닮은 2014-09-18 19:00:09
포기말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