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익명게시판
내생에 첫 SM플레이 
10
익명 조회수 : 128162 좋아요 : 9 클리핑 : 0
간만에 컴퓨터로 후기를 들고왔습니당 ㅋㅋㅋ
아까 익게에 첫 플레이를 해본다고 후기들고올께요 이러고 다녀왔드래죠 

카톡으로 이런저런얘기를 하다가 나를 조금 막다루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며 혼내준다고 하면서 이야기는 시작이됬더래죠

밧줄을 살까하다가  급 사기엔 배송이랑 시간이 좀 걸려서 
오빠가 직접 ABC마트에 파는 좀 긴 운동화끈 4개를 준비해서 그걸로 묶기로했죵

이제부턴 사진과함께 대화형식? 썰식?인데 음슴체로 갈게요 ㅋㅋ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원래는 아는 오빠동생사이인데 딱 만나는순간부터 존대와 호칭을 부르기로하였음. 
역앞에서 주인님을 만났음. 
수줍게 웃으면서 눈읏음으로 인사를 하면서 골목으로 들어갔고 주인님귀에 대고 
"주인님, 저 에그 꽂고왔어요.." 
주인님은 못들은듯 하였음
"응?"
"주인님, 저 에그 보지에 꽂고왔어요 " 
만나는 순간 야한말로 인사를 하는게 첫번째 미션이었음. 
하여 나는 야하게 주인님께 이런말을 하였음

텔에 먼저 주인님이 들어갔고 "잠그고 문앞에서 벗고들어와" 
라고 첫 명령을 내린 주인님의 말을 듣지 못하고 방안으로 성큼 입성. 

"문앞에서 벗고들어오랬지?"
"아...죄송합니다"
"됬고 10대추가야 빨리 벗어, " 
"네 ...주인님" 

두번째 미션은 노브라에 티팬티입고오기였음  그위에 옷은 어느것이든 상관없다고하였음.
그렇게 문앞에서 옷을 벗고 티팬티하나만 남겨놓고 있는 상황이엇음 

"그 상태로 내 앞까지 기어서 와 "
그렇게 주인님앞에까지 기어가서 멈춰있었음. 



찰칵하고 사진을 찍히고 주인님께서는 
"똑바로 서. " 라고 명령을 하셨고 앞과 뒤 그리고 가슴하나하나 손으로 쓸어내리면서 "깨끗이 씻고왔나?" 
라고 말했고 저는 그저 "네.. 깨끗이씻고왔어요"라고 대답만 할뿐이었음

차렷자세로 똑바로 서있던 내게 다가온 주인님은  내 젖꼭지양쪽을  잡아땡기고 놓고 잡아땡겼음.
그러고선 
신체검사를 한다고 뒤로 돌아 책상을 잡으라고 하셨고 



찰싹! 찰싹 하고 두어번 정도 엉덩이를 때리셨음
"두손으로 엉덩이 잡고 벌려봐 " 


신체검사를 한다면서 벌린엉덩이에 얼굴을 파묻고 애널 애무를 하였음.. 
"애널처음이지? 간단하게만 할거야"  라고 말을 하곤 애널을 핥아주었음 ... 
그러고 나선 "이리와서 벨트 풀어" 라고 명령을 하셨고 주인님의 벨트를 풀어 주인님께 드렸음 

(사실 맞다보니 아프지만 그 몽롱한 기분과 오묘한느낌으로인해 순서가 잘 기억은 안나지만 기억이 나는대로 쓰고는있네욥....) 

처음간단하게 침대끝에 손대고 엎드려서 벨트를 반접어서 그리고 자를 통해서 몇십대를 맞기시작했고 

  

그다음에는 준비해온 운동화끈으로 손발을 묶기시작하였음 ... 
 

이렇게 처음 손목만 묶고  엉덩이를 맞으면서 플은 시작 되었음
자로도 맞고 주걱,손,벨트 등으로 몇십대씩 맞았었음....(정확히 몇대인지는 기억이 .... ) 

  

      

이렇게 몇십대를 맞고 붉게 물들기 시작했고..(밝게편집했더니 붉은게 잘안보인다는...) 
주인님께서는 손으로 쎄게 때리면서 중간중간 계속 참을만 하냐면서 괜찮냐면서 부드럽게 물어봐주셨고 
댓수를 새라면서 때시리던 주인님은 한참 맞아서 보기예쁘게 빨개졌다는 내 엉덩이를 살살 어루만지시는데 
맞고나서 좀아픈데 아픈부분을 어루만질 때 아픈그곳이 찌릿찌릿 하면서 또 다른 쾌감으로 다가왔었음. 

중간에 "맞으니까 좋아? 씨발년 젖은거봐라" "씨발, 이 엉덩이를 진짜 .... " 하면서 보지를 만지면서
욕플레이를 했고 "나는 변태입니다" 를 따라하라고 시키면서 수치플도 했었고 
     

신기할정도로 다양하게 묶는 주인님을 보면서 두려움반 설렘반으로  그리고 아무런 소리없이 댓수를 새면서 대략 120대? 정도의 매질을 받아냈음. 
강도가 중간중간에 쎄기도하여서 아프긴했지만 참아낼만 했었음 .. ! 
그리고
중간에 넌 너무 잡말이 많타며 직접 만들어 온 재갈로 입에 채우기도하였음. 헤헷 
 
(사진이 거꾸로인데 막대기처럼생긴부분이 입을 막는 부분임, 볼펜몸통부분으로 만든듯함)

그렇게 플레이는 처음 가볍게 20~30대 정도 맞고 침대에 나란히 누워 잠시 쉬었다가 
이불밑으로 들어가서 오랄을 시키고 강하게 70여대쯤 맞고 
좀 쉬다가 엎드려서 고양이 자세로 쎅!쑤!를 하고 우리집으로 와서 짱개를 시켜먹고 오빠는 돌아갔음~.~

하... 계속대화식으로 쓰려다 보니 너무길어질거같아서 그냥 사진과 설명충으로 들어가다가 급 마무리하네요 ...하핫
2편으로 나눠서 쓸까도했는데 언제 다시 쓸지를 몰라서 그냥 한번에 올려요 히히 
역시 저는 글쟁이스타일은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

오빠나 저나 둘다 처음 SM 플레이를 해보고 
처음인듯 아닌듯하게 주인역활, 돔역활을 하고 나를 계속 살펴주면서도 강하게 나갔던 오빠! 
중학교때부터 스팽소설,체벌소설을  즐겨읽으며 야동의세계와 쎅!쓰! 의 세계에 입문 하게된 나는 
맞으면서 정말  젖고있던 나를 보며 에세머의 성향을 가지고있다는건 확실히 알게되었음! (물론 M쪽의 성향을,,,)

좀더 자주 플을 즐기면서 강도를 높여가면서 즐기면서 섹스생활을 하면 좀더 좋을것으로 예상되지 말입니다!! ^_^ 

익명
내가 누군지 맞춰보세요~
http://redholics.com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익명 2016-08-30 12:43:03
SM 도전각!
익명 / 고고고~~~^^
익명 2016-02-12 00:22:26
세상에 이렇게 찰진 엉덩이가 있다니....!! 이건 그저 타고난 거라고 밖에는 설명이 안 되겠는걸요...!
익명 / 아....아니에요 살쪄서 그런거예요...!!!ㅠㅠ
익명 2016-02-11 22:57:13
궁디 박살나네요ㅎ
골반미녀일쎄...ㅎㅎ옛날여자친구도
님만큼 엄청난 골반미녀엿는데ㅎ
익명 / 궁디는 박살이죠...?ㅋㅋㅋㅋ 하...골반 ㅠㅠ살이쪄서 점점 사라져가네여....ㅠㅠ
익명 2016-02-11 12:18:27
애널은 사랑입니다♡
익명 / ㅋㅋㅋㅋ이러다 조만간 애널에도 도전할지도...ㅎ
익명 / 도전해보세요ㅋㅋ새로운 오르가즘이 튀어나올껍니다ㅋㅋ
익명 / ㅋㅋㅋ곧 도전해보겠습당~~
익명 / 도전하고 후기 부탁요ㅋㅋ
익명 2016-02-11 10:05:17
이 글은 조회수,덧글수,좋아요수,완성도 등을 고려하여 '명예의 전당'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 글은 편집되어 팩토리,SNS,e북 등에 공유될 수 있으며 수익이 발생할 경우 내부 규정에 따라서 정산됩니다. 이 글을 작성하신 레홀러님에게는 300포인트가 자동 지급됩니다. 축하합니다. ^^
익명 / 감사합니다!!
익명 2016-02-11 09:18:15
애널도 하셨나요?ㅋㅋ
익명 / ㅋㅋㅋ음 애무정도만 간단하게요!
익명 / 웬지 애널이 넘 이쁠것 같아요ㅋㅋ저도 요즘sm관심많아요 평소 소프트한건 가끔씩하고요ㅋㅋ
익명 / 오오! 어느정도 소프트하게 하시나요??ㅋㅋ
익명 / 은근 SM관심잇으신분들 레홀에 많네요~~!!
익명 / 엉덩이때리기 가슴때리기 팰라할때 살짝 목조르기 정도요ㅋㅋ
익명 2016-02-11 00:38:34
T팬티가 잘어울리는 뒷태를 가지신 분이시네요.

인증사진 잘 봤습니다. 두 분 즐거운 섹스 응원할게요

엉덩이는 괜찮으신거죠?
익명 / 감사해요~~ 엉덩이는 괜찮아욥~~
익명 2016-02-10 23:21:32
SM은 참... 궁금하기도 하면서 왠지 더 알면 안 될 거 같은 기분이.....
익명 / ㅋㅋ한발짝 발을 내딛어보는것도 괜찮아요~
익명 2016-02-10 23:08:51
아. .누구신지 궁금해용 ㅠㅠ
익명 / ㅋㅋㅋ아시는분들은 아세요 ...!
익명 2016-02-10 22:12:34
음성인증이라...내가속해있던 단톡방인가ㅋ
곧 폰살리고 개별면담하러 가겠습니다;;
익명 / 어서 오세요~^^ ㅋㅋ
익명 / 방장님이 혹시 ㄴㅂㄷ님?아니면 헛다리네요;;
익명 / ㅋㅋㅋ일단 컴인~^^
익명 / 폰부터 살리고 살리고 살리고살리고살리고~ㅋ
익명 2016-02-10 22:06:17
난 왜 누군지 알거같지? ㅋㅋㅋㅋ
익명 / 쉿!!!!!ㅋㅋ
익명 / 저만 알고 쉿할게요 ㅋㅋ
익명 / 조아요 조아욘~ ㅋㅋ
1 2


Total : 20008 (1/133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008 밤을 걷다 new 익명 2019-08-21 113
20007 채팅 어플 후기 ...  망!!! [19] new 익명 2019-08-21 458
20006 내인생에 두번다시 없을.. [12] new 익명 2019-08-20 1120
20005 여자 팬티... [17] new 익명 2019-08-20 1089
20004 사무실에서 한 가장 야한행동이 어떤거에요? [12] new 익명 2019-08-20 1046
20003 마사지 받으실 분~ [12] new 익명 2019-08-20 649
20002 수술20 [18] new 익명 2019-08-20 1409
20001 [4] new 익명 2019-08-20 659
20000 신경끄는 방법 [13] new 익명 2019-08-19 857
19999 빨리와 [34] new 익명 2019-08-19 2019
19998 여성분들 질문 [27] new 익명 2019-08-19 1016
19997 남자분들 솔직히 이럴때 있지 않나요? [10] new 익명 2019-08-19 988
19996 난 왜 대체!!!!! [19] new 익명 2019-08-19 1190
19995 노브라 티많이 날까요? [18] new 익명 2019-08-19 1619
19994 글쓴이의 동의 없이 글을 삭제도 하시나요? [46] new 익명 2019-08-19 1304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