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회원 51명의 운동 목적 
0
올라 조회수 : 1752 좋아요 : 0 클리핑 : 0

근데 체형교정은 골격 밸런스를 묻는건데.....
많은 분들이 상하체나 비만도를 가지고 답변하는 경우가 대부분 ㅡㅡ
올라
Training Center Chief Manager.
http://www.redholics.com/red_board/view.php?&bbs_code=talk13&page=1&bd_num=89107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운동하는대학생 2020-02-07 01:18:50
보통 저렇죠 ㅋㅋ
뱅가이 2020-02-06 22:35:16
운동=미용
이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더라구요.
운동하고 있는데 몸이 예쁘지 않거나 근육이 울그락불그락하지 않거나 몸매가 예쁘지 않으면 운동하는거 맞아?라는 눈빛들^^ 운동의 영역은 엄청나게 넓은데 말이죠.
눈썹달 2020-02-06 18:52:21
현대인의 운동은 생존+미용 목적인것 같아요 :)
1


Total : 27528 (1/1377)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콘텐츠 협력 브랜드를 찾습니다. 레드홀릭스 2019-07-29 14923
[공지] 카카오 오픈 단톡방 운영을 시작합니다. [249] 레드홀릭스 2017-11-05 60935
[공지] (공지) 레드홀릭스 이용 가이드라인 (2019.6.26 업데이트).. [229] 섹시고니 2015-01-16 159861
27525 신상 바디샷!(별거없음 주의) new 클린앤클리어 2020-04-01 35
27524 새로운 가운 구매했어요 (후방주의) [8] new 초빈 2020-04-01 223
27523 머리 비우는데는 잡일이 좋은듯. new 올라 2020-03-31 275
27522 야짤(남자혐오주의 /후방주의) [3] new ksnv20 2020-03-31 731
27521 봄이긴하나봐요 [8] new roent 2020-03-31 527
27520 대낮부터  끌리네요 new 랜디0113 2020-03-31 611
27519 조금이라도 힐링이 되시길.. [2] new 라라라플레이 2020-03-31 651
27518 힘들다... [4] new 민나띵 2020-03-31 502
27517 섹스없는  파트너? [31] new 망고맛 2020-03-31 1612
27516 예전 살던 동네 [11] new kelly114 2020-03-30 945
27515 간만에 야식 [2] new 키윽키윽 2020-03-30 453
27514 <음추> 봄.. feat. 꼳치 !! 포텐 터졌어요!! [2] new 우주를줄께 2020-03-30 858
27513 동지들이여 함께 눈물을 닦읍시다 [13] dukeet 2020-03-30 1306
27512 그렇다네요 ㅎㅎ [14] 독학생 2020-03-29 1251
27511 너무너무 하고싶을 때? [34] 제철홀릭7 2020-03-29 2550
27510 가끔보는 마사지 유툽 [11] 마사지매냐 2020-03-29 1326
27509 커플게임후기 [5] 털없는코끼리 2020-03-29 1195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