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지옥의 출근길 ㅡㅡ 
0
차오빠 조회수 : 1011 좋아요 : 0 클리핑 : 0

아주 꽉꽉막히네요
직원들 눈치봐야하네 또.
망할 ㅋㅋㅋ
차오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펄리 2019-09-05 15:41:15
어후...ㅜㅠ
차오빠/ 출퇴근 빡세죠? 공감의 어후 인데 이건 모제혈에서 나오는 ㅎㅎ
여자김씨 2019-09-05 14:21:04
에고... 고생하시네야 ㅜ
차오빠/ 먹고 살려면 어쩔수 없죠 ㅜ
디니님 2019-09-05 12:47:16
좋은 차 타시는군요
차오빠/ 같은차 타시는군요? ㅎㅎㅎ
바쁜사람 2019-09-05 12:09:02
경부같은데요 ㅠ 힘내욜
차오빠/ 내부 순환이에요 ^^ 매일 출퇴근 시간합이 3~4시간 걸리니 몸이 만신창이 ㅠㅠ
제리강아지 2019-09-05 11:49:04
저만 까맣게 보이나ㅎㅎ진짜 꽉막혔네요ㅎ
차오빠/ 사진이 안올라가네요 ㅜㅜ
제리강아지/ 이제보여요ㅎ저는 직원눈치안봐요ㅎㅎ 걔네도 제눈치 안보니까요ㅋㅋ
1


Total : 27361 (10/136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181 왜!!!!!!!!! [8] 소심녀 2019-09-19 1305
27180 책도 사보고 강의도 들으려했더니 흑흑흑 [2] 마음편히 2019-09-19 697
27179 급꼴!! [4] 달콤한하루 2019-09-19 1481
27178 조루 극복방법 [4] 킴킴스 2019-09-19 1142
27177 19일 목요일 [1] 레드바나나 2019-09-19 872
27176 [펌] 디시 의 레전드 딸쟁이 [1] 차오빠 2019-09-19 1356
27175 바지 지퍼가 자꾸 내려가서 혼났네요ㅠㅠ [40] 햇님은방긋 2019-09-18 2513
27174 화성연쇄살인사건 유력한 용의자가 검거됐다고 하네요!.. [13] 키매 2019-09-18 1155
27173 빨아주면 안돼? [5] 올라 2019-09-18 1832
27172 이래도 고양이 입니까? [3] 킴킴스 2019-09-18 970
27171 멀어지고 싶지 않을 때 [6] 난기류 2019-09-18 822
27170 (펌글) 오늘도 저 멀리서 섹무새가 구슬프게 우는 까닭은,,,,?.. [1] 까요 2019-09-18 1266
27169 속설 대로 쓸수록 커지는 그것, 많이 써서 더 키웁시다 !!!.. [2] 일산팀장 2019-09-17 1288
27168 나를 먹어주세요.. [13] 제리강아지 2019-09-17 2189
27167 심장폭행 주의?? [23] 키윽키윽 2019-09-17 2037
27166 69하우스 새로운 캐릭터! [23] nyangnyang22 2019-09-17 3095
27165 너무 일찍 왔나? 흠.. ㅜ [5] 이로운외로움 2019-09-17 1176
27164 제리강아지 이벤트 진행할께요~^^ [20] 제리강아지 2019-09-17 1704
27163 사? 말어? [3] 올라 2019-09-17 1348
27162 거울 있는 모텔 잔근육 2019-09-17 1655
[처음] < 6 7 8 9 10 11 12 13 14 15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