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다인 섹스를 알아보자 
0
김곰탱 조회수 : 5616 좋아요 : 2 클리핑 : 1
눈팅 하다가 활동을 시작한 김곰탱이 입니다.
레홀 첫번째 글을 저의 조막만한 지식 중 어떤 것으로 써야할지 고민하다가 예전에 썼던 글을 여기서 다시 써볼까 합니다.
긴 말은 치우고 남녀간 1대1 섹스가 아닌, 인원수가 3명이 넘어가는 섹스. 다인섹스의 종류와 장단점을 파헤쳐봅시다.

?○ 이 글은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과, 티끌만한 경험을 통해 작성한 글로, 재미로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 남자 2, 여자 1
 다인 섹스 중에서 가장 안정적인 형태. 남자 한명이 여자의 성기와 함께 할 동안 다른 남자 한명은 여자의 손 또는 입, 특별한 경우 애널과 함께 하며 성기 쪽 남자가 허리를 흔들 때에만 터지는 여자의 신음소리를 들으며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후 자리가 바뀌면 그 박탈감을 극복하기 위해 더 열심히 섹스에 열중하게 되고, 박탈감은 반대쪽 남자에게로 넘어갑니다. 결국 남자 둘이 서로 기싸움 하면서 힘들어 뒤집니다. 
장점 : 남자들 기싸움 하느라 여자는 좋아 죽음.
단점 : 남자들은 죽음.

2. 여자 2, 남자 1
 남자들의 로망. 마찬가지로 한명의 여자가 남자의 성기와 함께 할 동안 남은 한 여자는 남자의 혀 또는 손과 함께 합니다. 1번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여자는 박탈감 보다는 소외감을 더 느끼게 됩니다. 또한 여자가 바이섹슈얼(양성애) 성향이 제로라면 거부감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한 여성분의 의견으로, 현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남자는 두명의 여자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힘들기 때문에 섹스 도중 남은 여자 한명을 케어해주기 어렵고, 그래도 노력은 해야하기 때문에 섹스에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정신적, 신체적으로 힘들어집니다. 단, 두명의 여자가 바이섹슈얼이고, 남자의 손 또는 혀놀림이 장난이 아니라면 모텔의 방음이 쓸모가 없어집니다. 여자 둘이 남자의 성기와 얼굴에 앉아서 서로 키스하면서 침대가 울리는데 와... 분위기 미쳐... 
장점 : 남자들의 로망 실현, 조건(바이섹슈얼)이 받쳐주면 최고의 현장감.
단점 : 조건이 안받쳐주면 1대1만도 못하게 될 수도 있음.

3. 남자 2, 여자 2
 두 커플이 모인 형태. 같은 공간에서 서로 다른 섹스를 하고, 상대 커플의 섹스를 보면서 새로운 것을 배울 수도 있고 분위기도 장난 아닙니다. 또한 특별한 경우 스와핑이라고, 서로의 파트너를 바꿔서 섹스를 함으로서 상상만 해본 에로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근데 또 남자의 테스토스테론이라는게 분위기를 즐기기보단 서로 경쟁하기를 원하는 원시적인 족속들인지라, 옆에 있는 남자보다 더 잘하려고 또 서로 기싸움 하느라 지치게 됩니다. 그리고 한쪽 남자가 지치면 그쪽 여자가 이쪽으로 넘어올 수도 있는데... 살려주세요...
장점 : 배움의 장, 특유의 에로틱함.
단점 : 한 쪽 커플이 기가 죽을 수도 있음, 한 남자가 죽을 수도 있음.

4. 갱뱅
 보통 [여자 한명 : 남자 세명 이상]의 비율이 이루어졌을 때의 형태. (성별이 반전되었을 때의 상황은 자료 부족... 야동에서만 있는 걸로...) 여자의 체력이 어느정도 받쳐줘야 하며 이 때는 남자들끼리의 기싸움이 적어집니다. 없어지지는 않음. 남자 중 한명이 몸이 좋고, 성기가 거대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여자의 신음소리를 크게 울렸을 때, 지옥이 시작됩니다...
장점 : 적은 기싸움에 너도나도 사이좋게 으쌰으쌰 ^^7
단점 : 꽤 시간이 오래 걸림, 재수없으면 구경만 하고 끝날 수도 있음, 많은 성기들과 함께 하기 때문에 본인의 성기에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수 있음.

5. 단체 섹스
 흔히 난교, 떼씹이라고, 많은 수의 남녀가 여기저기서 물고 빨고 박고 난리 부르스의 개판이 됩니다. 분위기는 생각보다 덜해요. 이쪽저쪽에서 섹스하는거 구경하면서 테이블에서 맥주 까고 술안주 주워먹다가 꼴리면 한번 가서 박고 다시 와서 술먹고 그러다 날 원하는 여자가 와서 빨아주면 안아들고 쇼파로 가서 섹스하고 뭐 이런 분위기입니다. 섹스보다는 하나의 성인 커뮤니티 느낌.
장점 : 어디에도 없을 분위기, 신나고 재밌음.
단점 : 섹스라기 보다는 새로운 방식의 술자리, 기분 좋다고 술만 먹다가 뻗으면 아무것도 못할 수도 있음.


결론 : 한번쯤은 좋은 경험이 됩니다. 그 특유의 분위기와 현장감이 상상 이상입니다. 단, 잘하려면 체력이 좋아야 합니다.
김곰탱
미련 곰탱이.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칠푼규 2020-02-22 01:55:05
체력을! 기르자!
벤핵 2020-01-27 15:44:48
5번과 같은 단체 상황은 쉽게 접하기 어려운데 접할 수 있는 경로가 있을까요?
김곰탱/ 아무래도 일반적으론 어렵죠 전 좀 특별한 경우였고
지나가는행인 2020-01-21 13:52:59
역시 강한 멘탈과 체력이 정답이네요~~~
fkrl 2020-01-19 12:38:42
ㅎㄷㄷ 먼 세상 이야기 같은..
쭈쭈걸 2020-01-04 14:44:48
김곰탱님은 여기서 몇번이 더 좋으십니깡
김곰탱/ 전 1대1을 선호하지만 5번이 좋았었죠 ㅋㅋㅋ
궁금해잉 2020-01-04 11:21:40
떼씹 궁금하네욬ㅋㅋㅋ
김곰탱/ 기회가 되신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재밌어요 ㅋㅋㅋ
영맨7 2020-01-03 13:21:16
경험담...난. 언제? ㅠ.ㅠ
잘 읽고 갑니다
레드홀릭스 2020-01-03 12:15:54
이 글은 조회수,덧글수,좋아요수,완성도 등을 고려하여 '명예의 전당'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 글은 편집되어 팩토리,SNS,e북 등에 공유될 수 있으며 수익이 발생할 경우 내부 규정에 따라서 정산됩니다. 이 글을 작성하신 레홀러님에게는 300포인트가 자동 지급됩니다. 축하합니다. ^^
-꺄르르- 2020-01-03 09:33:15
남자들끼리 기싸움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여자의 신음소리를 크게 울렸을 때, 지옥이 시작되는 모임은
모임 구성원들끼리 사이가 별로 안좋은 모임이라그래요

다들 배려하고 분위기 좋은 모임에선  우아~ 하면서 부러워하며 구경하지 지옥이 시작되지는 않아요 ㅎㅎ
김곰탱/ 저한테 알려주신 분도 다들 화기애애하게 박는다고 하면서 농담삼아 일 커진다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적어봤어요 ㅋㅋ
유후후h 2020-01-03 01:23:27
정말 웃으며 읽었어요. ㅎㅎㅎ
틴토 브라스 감독이 위 네 가지 상황을 옴니버스로 엮어 만들면 재미있겠다 싶어요
쭈쭈걸/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겠네욬ㅋㅋㅋ
눈두쪽 2020-01-02 23:34:32
재밌어요. ^^ 많은 사람들의 판타지로 알고 있는데 실제로는 코믹한 전투상황(?)이 연출되기도 하겠네요 ㅋㅋ
햇님은방긋 2020-01-02 22:53:38
글 재밌게 잘읽었어요 :)
니모모 2020-01-02 21:22:08
남자들 기싸움에 터지며 웃고갑니다 재밌네여
은단이 2020-01-02 20:45:43
상상만으로도 므흣합니다~~~~

언제한번 기회가 .잇으려나.......ㅋ
크리스타르 2020-01-02 20:08:46
단체섹스 재밌겠네요 ㅎㅎ
김곰탱/ 다들 친하면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 잊을 수가 없죠
독학생/ 4번 5번은 어떻게 해야 접할 수 있나요??ㅎㅎ
1 2


Total : 27532 (11/1377)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332 보빨 사양? [4] cosmos1 2020-03-02 1786
27331 나의 그 날을 위해 [13] 꿈꾸는나무 2020-03-01 1612
27330 (약후방)글재주만 있었어도...글공부에 좋은 참조가 될만한 책.. [6] 그리운마야 2020-03-01 1730
27329 어떤거 살까여?! [23] 야쿠야쿠 2020-03-01 2379
27328 방정맞은 후방.... [13] 올라 2020-03-01 2488
27327 묻어두고 있었던 이야기 [28] Kyrie 2020-03-01 6270
27326 [답변]묻어두고 있었던 이야기 [16] 섹시고니 2020-03-02 3400
27325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10] roent 2020-03-01 988
27324 [스압] [펌]코로나 사태 정확히 알기. [10] 키매 2020-03-01 1122
27323 ㅎㄷㄷㄷㄷ.... [6] kelly114 2020-03-01 1447
27322 야동으로 배우는 키스법 ㅡㅡㅎ...... [9] 올라 2020-03-01 2004
27321 왁싱하고싶다 [34] 꿈꾸는나무 2020-02-29 1909
27320 심심해서 올리는 짤 [3] 올라 2020-02-29 2187
27319 그냥 [2] 난기류 2020-02-29 1041
27318 코로나 개짜증.... [9] 털없는코끼리 2020-02-29 947
27317 여러분 쉬면서 하세요 [3] pauless 2020-02-29 1701
27316 물어볼수 있는 곳이 여기 밖에 없는거 같아서 [16] HarleyQuinn 2020-02-28 2268
27315 나도 첫움짤ㅋㅎ [15] 올라 2020-02-28 3083
27314 야쿠야쿠의 움찔쿰찔 움짤조공 [68] 야쿠야쿠 2020-02-28 5657
27313 안녕하세요♡ [9] 마지막싶새 2020-02-28 1460
[처음]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