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그냥 그런 밤. 
0
미쳐야미친다 조회수 : 3294 좋아요 : 1 클리핑 : 0
레홀을 시작한지 한 두달 정도 지났을까?
근래 들어 가장 들쭉날쭉한 나날들을 보낸 것 같다.

처음에는 성에 관련된 지식을 얻고 싶어서 들어왔다가,
게시판에 글을 올리기도 하고,
그 글 때문에 누군가와 격렬하게 토론을 하면서
굳어있던 내 생각을 말랑말랑하게 깨뜨려 나갔다.

그리고 그 글 때문에 누군가를 만나기도 했다.
외로워서, 
혹은 여기를 들어오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하는 궁금함에
또, 다양한 섹스를 경험해보고 싶다는 호기심에
여기에서 누군가를 만나 그냥 얘기만 하고 헤어진 적도
관계로 이어진 적도 있었다.

단 하루라도 허기진 이 마음을 채울 수 있다면 
누구라도 상관없이 득달같이 달려들었고
조금의 가능성이라도 보이면 
그 날 당장 만나야했다.

조금 흥분된 마음이 가라앉은 지금..
생각해보면 조금 한심했던 때였던 것 같다.

그리고 돌이켜 생각해보면
짧은 만남 중에서도 만족스러웠고
만나길 잘했다 싶은 만남들은
만족스러운 애무와 질의 느낌
하늘 끝까지 솟아오르게 만드는 오르가즘보단

관계 전에 재잘재잘 나누었던 대화,
관계가 끝나고나서도 변함없던 상냥함.
그리고 미소가 있었다.

난 섹스가 고팠던 것보단 사람이 더 고팠던 것이었다.
한오라기 없는 상태로 서로가 가장 가까워질 수 있게 
꼬옥 껴안았을 때 느껴지는 체온으로
몸이 따듯해지고
대화를 나누고 교감하면서
마음이 따듯해지는 그 느낌. 

그게 나에게 더 절실하구나 싶다.

섹스를 하기 위해서 누군가를 찾고 만나는 분들을 보면 
"아.. 나완 다르게 사람에 대한 그리움은 어느정도 채워졌구나."
싶은 생각이 들면서 조금은 그 사람들이 부럽다는 생각이 드는 밤이다.
미쳐야미친다
인간은 욕망 자체다. 그것도 욕망 기계다.
http://redholics.com/red_board/view.php?&bbs_code=talk13&page=1&bd_num=36999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다행이야 2014-12-25 17:56:31
베리굿이에요
레드홀릭스 2014-12-17 09:26:47
이 글은 조회수,덧글수,좋아요수,완성도 등을 고려하여 '명예의 전당'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신 레드홀러님에게는 300포인트가 자동 지급됩니다. 축하합니다. ^^
아쿠아 2014-12-17 00:54:28
그.리.움... 토닥토닥.. ^^
예봉 2014-12-17 00:32:08
이태리장인님 말대루 역시 뇌섹남 ㅎㅎㅎ
나도 섹스도 섹스지만 그냥 사람만나는게 즐겁고 재밌고 그럼... 가까이살믄 쐬주라도 깔텐데 아쉽구만 ㅎㅎ
심심한아이 2014-12-16 22:43:47
제가그래요 ㅠㅠ 그냥 사람이 고픕니다 ㅠㅠ
힝힝
미쳐야미친다/ 저처럼 너무 초조해하지마세요. 좋은 사람 곧 나타날꺼에요 ^^
심심한아이/ 감따합니다 ㅋㅋ 그나마 그 고픔을 여기서 해결한다는..ㅋㅋㅋ
솝잉 2014-12-16 22:36:11
섹스보다 사람이 고팠다는 말 격공합니다 -_ -b
미쳐야미친다/ 솝잉누나는 사람으로 마음 가득채우는 연말 꼭 보내!!
미몽 2014-12-16 22:33:20
무드가 있어요
미쳐야미친다/ 미몽님 감사합니다 ㅎ 음..사실 이 글 쓸 때 무드등을 켜고 썼.... 하하하하하하....
미몽/ 하하핳 ㅋㅋ 덕분에 웃어용
이태리장인 2014-12-16 22:31:21
역시 뇌가 섹시한 남자 -_ -b
외로움도 채우고, 체온도 채우고
즐거운 한해의 마무리되길 ^^/
미쳐야미친다/ 과분한 칭찬 감사합니다~ 형님도 한 해 마무리 잘 하세요 :-)
헬스보이 2014-12-16 22:27:09
섹스가 곁들여져야 더욱 빛이 나지 않겠습니까?
미쳐야미친다/ 아마 그렇겠죠? 시간이 지나면 섹스만을 위한 섹스가 좋아지는 날도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1


Total : 27335 (1251/1367)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335 연인 전용 게시글로 연인이 아니신 분은 읽으면 나름 참고는 .. [2] 혁명 2014-12-20 4060
2334 남자가 결혼하고 싶은  자극 받는 순간 [3] 라라라플레이 2014-12-20 2527
2333 급급★★밤의 왕이라고 생각하시는분들 필! [17] 빚갚으리오 2014-12-20 3092
2332 오늘은 생일! [13] 곰팅이얌 2014-12-20 2503
2331 깨끗한고추 [14] 웨온 2014-12-20 3125
2330 오랜만에 접속! [7] 새삼스레 2014-12-20 2319
2329 [기획]REDHolics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13] 혁명 2014-12-20 2679
2328 침 마니 묻히는 전희 쫌 거시기하지 안나요? [4] 신세계4 2014-12-20 2666
2327 이것만 보고 [1] 정아신랑 2014-12-20 2461
2326 음식물처리 정아신랑 2014-12-20 2591
2325 심심해서요. [1] 정아신랑 2014-12-20 2168
2324 눈온다 마니온다 [6] 웨온 2014-12-20 2193
2323 하고 싶다는 말만하지마시고 나가세요 애무를잘하자 2014-12-20 2306
2322 신랑은 출장가고 [6] 에봉이 2014-12-20 2690
2321 젊은 정자/난자 구함 [12] 다루끼 2014-12-20 3321
2320 나도하고싶다 미몽 2014-12-20 2221
2319 하고싶다 미스터쭌 2014-12-20 2145
2318 썰만화 결제하구싶다 [1] 농농 2014-12-19 2654
2317 일본에 딸기크림빵이 있다면... [7] 논골 2014-12-19 2415
2316 프라이데이나잇 미몽 2014-12-19 2159
[처음] < 1247 1248 1249 1250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