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아니 도대체 ㅋㅋㅋ 
5
크리미님 조회수 : 2000 좋아요 : 1 클리핑 : 0
제가 어제 새벽 1시반쯤 잠들었는데
다들 글은 언제 쓰신거죠??????
눈뜨고 확인한 뒤에 깜놀했네요 ㅋㅋㅋ
와 대박쓰  .....
역시 주말의 종료+새벽에 마실 나오시네요 ....

벌써 설연휴가 다가온 한주네요!!
행복하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크리미님
리틀 성향이 있다네요 대화와 이해가 필요한 34 여자입니다 ~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새벽향기 2020-01-22 08:01:45
전 출근길에 ㅎㅎ
집사치노21 2020-01-20 15:12:57
새벽반이 좀 많아요 ㅎㅎ
알타리무 2020-01-20 12:27:38
원래 다들 새벽에 튼튼한분들이라그래요 ㅋ
영영영이 2020-01-20 11:59:09
이번주도 화이팅 이예요 !! 크리미님 !!
pixel 2020-01-20 10:36:17
빨간날 보고 견디는 중입니다 ㅜ...ㅋㅋ 따뜻한 한 주 되셔요!!
크리미님/ 맞아요!! 저흰 목욜부터 쉬어서 3일만 !!!!+_+ 신나요!!!
방탄소년 2020-01-20 09:50:41
크리미님도 이번주도 아자아자 홧팅~^^
크리미님/ 홧팅 입니다 ~!! 아자아자!!
fkrl 2020-01-20 08:47:09
네 크리미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크리미님/ 감사합니다 ~! fkrl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1


Total : 27552 (2/137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532 항상 지루한 .. ㅠ [3] 영영영이 2020-02-11 767
27531 접영이 안되네요 ㅎㅎ [6] 새벽향기 2020-02-11 761
27530 パラサイト [13] dlathdy 2020-02-11 1395
27529 나는 죄인이요 [6] 전사독 2020-02-11 1017
27528 미국판 병신을 보면 짖는개님 [3] 마사지매냐 2020-02-11 906
27527 한주의 시작~ [30] 써니 2020-02-11 2116
27526 와~ 나 3위다 ㅋㅋㅋ 키윽키윽 2020-02-10 896
27525 도움 못드려 죄송합니다~ [11] 올라 2020-02-10 1620
27524 궁금한게 많네요~ 조언부탁드립니다 [5] Chacha89 2020-02-10 861
27523 오픈톡 만난녀 후기(?) [6] 킴킴스 2020-02-10 1621
27522 님포매니악을 보고 [4] 새벽향기 2020-02-10 898
27521 unbelievable [8] 오르비 2020-02-10 1047
27520 아빠들 남편들~~~ 정말 화이팅 입니당~~ [2] 지나가는행인 2020-02-10 1035
27519 추억 돋네 [2] 전사독 2020-02-10 908
27518 내일 월요일인거 아시죠? [14] 나빌레라 2020-02-09 1145
27517 선물 [26] 초빈 2020-02-09 1715
27516 잠은 안오고 ㅜㅜ [9] 스펙터엔젤 2020-02-09 1301
27515 [55] dlathdy 2020-02-09 3060
27514 치킨기다리는 중 [48] 선주 2020-02-08 2486
27513 처음이야 (엄빠주의) [46] jj_c 2020-02-08 3249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