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왁싱햇어요ㅎㅎ 
1
두나 조회수 : 2408 좋아요 : 0 클리핑 : 0
꽤 오래전부터 해보고싶었지만 지인의말에 겁먹고 망설이고 있었어요 처음엔 겁나아프다며ㅠㅠ
근데 막상 받아보니 안아픈;;;; 올누드했는데 먼가 웃기기도하고 ㅋㅋㅋ 만질때마다 보들보들한게 ㅋㅋ 재미있기도 하고 잇다 스크럽하고 수딩젤 듬뿍 발라야겠어용ㅎㅎ
두나
?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디윤 2019-09-11 23:25:50
저도 왁싱했어요 ! 몸이 가벼워지는 기분 ..
바쁜사람 2019-09-11 15:18:19
보여주세요..
레몬그라스 2019-09-11 15:11:52
신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ㅎ
쳇베이커 2019-09-11 13:28:30
왁싱해보면 헤어나올 수 없죠 !! ^^
털없는코끼리 2019-09-11 13:00:43
당일스크럽은 자제하세요
집사치노21 2019-09-11 12:54:17
저도 조만간 도전할건데 아직은 두렵네요 ㅎ
여자김씨 2019-09-11 12:20:41
너무조치여 ♡♡♡♡ 왁싱은 사랑이에요 ♡♡
삼단우산 2019-09-11 12:19:12
한번 하면 빠져나올수 없다는 왁싱 ㅎㅎ
축하(?) 합니다 ㅋㅋㅋ
핑크요힘베 2019-09-11 10:42:39
왁싱은 사랑...이지만 전 레이저 브라질리언을 도전중입니다
털없는코끼리/ 경험자로써 면도는 꼭 하고가세요 화상입어요
유후후h 2019-09-11 10:32:16
반갑네요. 저도 아가아가합니다.
제리강아지 2019-09-11 10:06:57
왁싱하신거 못믿겠어요 보여주세요ㅋㅋ
관리잘하세용^^
크앙사자당 2019-09-11 09:57:44
아기때로 돌아가셨네요 ㅎㅎ  왁싱하면 너무 부드러워서 하루종일 만지고 싶던데 몰랑몰랑 +_+ㅋ
꽃마름 2019-09-11 09:39:18
ㅎㅎㅎ오와~~ ㅎㅎ
왁싱한거 실제로 한번도 못봤는데
1


Total : 27335 (7/1367)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215 다들 씨름 덕질 시작하시죠 [34] 초빈 2019-09-24 2248
27214 레이저 제모 2회차 [6] 털없는코끼리 2019-09-23 882
27213 실수했다 마눌님께 혼났네요 ㅠㅠ [12] 케케케22 2019-09-23 1885
27212 성레언 스페셜 녹음이 있었어요~ [23] 집사치노21 2019-09-23 1349
27211 혼자는 외로운데 함께면 괴로운 .. [5] 이로운외로움 2019-09-23 876
27210 여행 잘 다녀왔어욥 [32] 초빈 2019-09-23 2151
27209 전어축제을  다녀와서 [23] 설렘가득 2019-09-22 1191
27208 오랜만에 월요병에서 해방됐습니다!! [4] 달콤한하루 2019-09-22 831
27207 사랑의 기술 [28] 해달심 2019-09-22 2175
27206 시오후키 질문좀 드릴께요 [16] 킴킴스 2019-09-22 1371
27205 근육을 만들기란 [5] Player 2019-09-22 863
27204 친구합시다! [3] 주니s 2019-09-22 864
27203 오늘은~50 [5] 소심녀 2019-09-22 869
27202 30초 경험 풍부하신 정력남 초대 [9] 우는현 2019-09-22 1712
27201 자랑좀할께요ㅡ심장주의ㅡ [22] 제리강아지 2019-09-22 2554
27200 색소침착 완화크림(?) 리튬전지 2019-09-21 1024
27199 섹스를 잘하는 남자를 원한다는데.. [3] 우는현 2019-09-21 1912
27198 서울 야식 맛집 추천 좀.. [13] 헥토르 2019-09-21 826
27197 안녕하세요 2년만에 다시 찾아옴~~! [4] 단발꽃꽃이 2019-09-21 970
27196 시오후키.. [6] 우는현 2019-09-21 1701
[처음] < 3 4 5 6 7 8 9 10 11 12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