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퇴근길 야하게.. 
2
Sm인가 조회수 : 4723 좋아요 : 0 클리핑 : 1
오늘 제 퇴근은 아침이네요..
피곤하기는 해도..갑자기 장난감이 생각나서
퇴근길에 화장실로 가서 넣고는(?) 퇴근길에 작동시켰네요 ㅎㅎ 피곤하기는 해도..스마트폰으로 연동되는 장난감인지라 요리조리 써보고싶어서 ㅎㅎㅎ
덕분에 아주 야한 퇴근길이 되었네요 ㅎㅎ
지금도 집에서 가지고 노는중이랍니다 ㅎㅎ
다른분들은 출근중이시겠지만..전 퇴근했으므로..
조금 가지고 놀다가 자야겠어요 ㅎㅎ
다들 오늘하루도 화이팅하시길...
Sm인가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Smirnoff13 2018-07-06 01:12:16
와.. 알고싶네요 그순간에 느낌이라든지 감정이라든지 흥분도같은..
Sm인가/ 흥분도는 최고구요 ㅎㅎ 느낌은...스릴있달까요?? ㅎㅎ 중독성있는??
우주를줄께 2018-07-04 01:09:31
퇴근하시느라 애쓰셨습니다~^^
Sm인가/ 퇴근길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부드럽고거칠게 2018-07-03 19:18:53
어머낫.....
발그레
Sm인가/ 어머낫.....^^
커지는내가밉다 2018-07-03 19:17:58
와우..
낮에시간되는훈남 2018-07-03 15:46:20
너무 흥분해서 밑으로 물흐르면 어째요?
Sm인가/ 그냥 놔뒀어요 ㅎㅎㅎ 어차피 오늘 비도 오고..치마였어서 물이 흘러도 비인줄 알테니까요 ㅎㅎ
낮에시간되는훈남/ 아.. 야하다..
Sm인가/ 그런가요??? ㅎㅎㅎㅎ
배정남 2018-07-03 11:35:40
꼴릿꼴릿 하겟어욬ㅋ
Sm인가/ 꼴릿만 했겠어요?? ㅎㅎㅎ
배정남/ 야릇함과 아찔함과 스릴 꼴릿?ㅋㅋㅋㅋ
Sm인가/ 넵 ㅎㅎㅎㅎㅎ
귀여운선수 2018-07-03 10:50:39
주인님이 넣어주셨으면 더 좋았겠다 ㄱ
Sm인가/ 그랬으면 더 흥이 넘치고 좋았겠지만 주인님이 없는관계로 혼자햇네요 ㅎㅎ 다음엔 주인님이 해주신다는 생각으로 해보는것도 좋겟네요ㅎㅎ 가상의 인물이겠지만요 ㅎㅎ
방탄소년 2018-07-03 10:35:20
와우 대박 완전 스릴 넘치고 흥이 넘치는
시간되셨을듯요 ㅋㅋ
디테일한 후기도 기대할께요~♡
Sm인가/ 디테일한 후기는 간직만 할래요~ ㅎㅎ 스릴넘치는건 진쩌 이게 최고에요 ㅎㅎ
방탄소년/ 언늠 주인님을 만나서 더욱 즐겁고 질펀하게 즐기셨으면 저도 판타지 중에 하나입니다 ~^^
Sm인가/ ㅎㅎㅎ 저두요
방탄소년/ 언제나 스릴은 최고의 선물인거 같아요 ㅎ 파트너가 그상태로 나온다면 엄청 사랑 스러울듯요 ㅋㅋ
르네 2018-07-03 09:56:32
몸 푹(?)풀고 꿀잠 주무시길~~ㅎ
Sm인가/ 꿀잠 자고 나니 개운하네요 ㅎㅎ
퇘끼 2018-07-03 09:54:29
꿀잠 주무세요ㅎㅎ
Sm인가/ 꿀잠잤어요~~~^^
라라라플레이 2018-07-03 09:48:28
수고하셨습니다ㅋ 저도 아침퇴근 한 날 피곤해도
야동보거나 하는데ㅋ 토이랑 노는것도 재밌겠네요
스릴있는 아침퇴근길 일거 같습니다
Sm인가/ 스릴있는 아침 퇴근길이었어요 ㅎㅎ 재미들려서 자주 할것 같아요 ㅎㅎ
라라라플레이/ 남자도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집이 먼 사람은 지루가 되겠네요ㅎㅎ
Sm인가/ 그러겠네요 ㅎㅎㅎ 전 다행히 얼마 안걸려서..ㅎㅎ
라라라플레이/ 지나가는 여자분 다리만 보고 가게 될거같아요ㅎ
Sm인가/ 그러면 오해받아요(?) ㅎㅎㅎㅎ
라라라플레이/ 조심하겠습니다ㅋ 오늘은 앞만보고 갈게요ㅎ
큰서비 2018-07-03 09:48:11
ㅋㅋ 나름 스릴도 있었겠어요
Sm인가/ 스릴을 위해 해본건데...재미들려서 자주할것 같아요 ㅎㅎ
큰서비/ ㅋㅋ예전에 봤던 무선 딜도팬티로 여자친구 괴롭히던 영상이 생각나내요 해보고싶었는데
으흠흠흠 2018-07-03 09:43:35
ㅎㅎ 즐거운퇴근길이였나보군요ㅎㅎ
Sm인가/ 넵ㅎㅎ 즐거운 퇴근길이었어요
키매 2018-07-03 09:41:15
고생하셨습니다. 집가셔서 씻고 쾌적하게 갖고 놀다가(?) 푹 주무세요
Sm인가/ 네에~~~^^
1


Total : 27473 (8/137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333 남자몸, 후방주의) 오랫만에 왔어요, 빛과 어둠.. [10] 눈썹달 2019-10-17 1699
27332 당신의 섹스 지식을 점검하세요! [2] 펄리 2019-10-17 828
27331 가을인듯 가을이 아닌거 같네요 [4] 하고싶닭 2019-10-17 830
27330 포르노에 대한 단상 [13] 김만돌 2019-10-17 1526
27329 오랜만인가요? [7] hh33hh 2019-10-17 1363
27328 커플끼리 더블 데이트 [4] 우는현 2019-10-17 1781
27327 심심한 나머지 [11] 전사독 2019-10-16 1558
27326 지금까지 이런 강의는 없었다! 애널 섹스와 전립선 마사지 테.. 핑크요힘베 2019-10-16 1174
27325 [기사공유] (11월9일/토) 제1회 섹스면허평가시험.. 레드홀릭스 2019-10-16 647
27324 첫가입인사드려용 [30] 외로운입술 2019-10-16 3642
27323 즐거운 점심되세요^^ [6] lover엉덩이 2019-10-16 1436
27322 헤어지고 3달이 지나고 드는 오만가지 생각중 [2] 수월비 2019-10-16 1107
27321 오랜만이네요 [14] lover엉덩이 2019-10-16 1442
27320 개같이생긴호박 [3] 올라 2019-10-15 1291
27319 초빈님 글보고 바른생각!!! [2] 담웅 2019-10-15 1275
27318 섹스에 관한거 아니면 관심이 없나보네요 ^^ [25] 아주보통의남자 2019-10-15 2390
27317 노래 추천좀 해주세요 [1] 아쿠아마린 2019-10-15 777
27316 귀여웡 [6] 펄리 2019-10-14 1482
27315 [기사공유]  이번엔 여성상위닷!!!! [4] 레몬그라스 2019-10-14 2032
27314 10월의 크리스마스 아주보통의남자 2019-10-14 831
[처음] < 4 5 6 7 8 9 10 11 12 13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