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포르노 동네 ..
영화의 줄거리는 포로노 스타 ..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프레이즈의 Self Brazilian Waxing 가이드  
10

미드 [섹스앤더시티]
 
브라질리언 왁싱하는 법을 소개하기 전 먼저 왁싱의 장점을 소개 하겠다.
 
왁싱이란, 불필요한 모발을 없애므로써, 미용 및 세균감염을 방지 하는 목적으로 하게 되었다고 한다. 특히 브라질리언 올누드 왁싱은 보기에도 좋을 뿐더러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생리나 여러가지 분비물이 나올 때 깔끔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왁싱샵에 가면 처음 받는 사람은 기본 12만원 정도의 값이 든다. 한 달에 한번 받는 것도 감당이 안되고, 리터치 기간에는 가격이 싸긴 하지만, 그래도 싼 가격은 아니라서 경제적으로 여유 있지 않는 이상 부담이 가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셀프로 한다면 경제적으로 부담도 줄고 자신의 몸을 알아갈 수 있다고 생각해서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 가이드를 쓰게 되었다. 그럼 왁싱의 종류부터 알아보자.
 
스트립왁싱은 왁스를 모발 부분에 바르고 무슬린 천으로 붙였다가 떼어내는 방법으로 팔과 다리 등 넓은 부위에 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겨드랑이라든지 생식기 부분의 왁싱은 무슬린 천이 필요 없는 오로지 왁스로만 떼어내는 하드 왁싱으로 하는 것이 좋다. 팔, 다리보단 두껍고 강한 털이지만 피부는 약하기 때문에 천으로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을 심하게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주의할 점은 잘못된 왁싱으로 인해 염증을 유발할 수 있음으로 무조건 위생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며 왁싱하는 방법을 꼭 숙지를 해야한다.
 

그렇다면 이제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하는 법을 소개 하겠다. 하드왁싱으로 천이 필요 없다. 제품은 셀프왁싱의 선두주자 GiGi 상품을 쓰는 것이 좋다. 천이 필요 없는 하드왁싱이다.
 
워머기가 필요 없고, 전자레인지로도 충분히 왁스를 녹일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 최고이다. 하나씩 사는 것 보단 위에 보이는 것처럼 세트로 구성된 것으로 사면 좋다. 왁싱에 꼭 필요한 것들 것들만 넣어놓다 보니 굳이 다른 제품은 안 사도 될 만큼 셀프 왁싱 제품으론 완벽하다. 
 
왁싱제품 외에도 다른 준비물이 있다. 스파츌라, 화장솜, 핀셋도 준비해야한다.
 
 
제품특징 및 기능
 
Pre – Hon Lotion : 왁싱 전 피부에 남아있는 화장품 및 유, 수분기를 제거하는 제품
Pre – Epilation Oil : 하드타입의 왁스 시술을 위하여 피부를 준비시키는 제품. 피부를보호 하고 효과는 고르게 해준다.
Wax – 털을 때어내는 제품
Wax off : 질 높은 알로에베라 성분을 함유한 제품. 왁싱 후 끈적거림이 없게 왁스를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음.
Slow Grow Lotion : 매일 샤워 후 사용함으로써 피부 상태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유지시키는 제품. 털이 금방 자라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사용법
 
브라질리언왁싱은 피부의 가장 예민한 부위에 하는 제모인만큼 피부상처에 우려가 있다. 충분한 사용법 숙지 후 사용해아하고, 손과 제모부위가 청결한 상태에서 제모를 해야한다.
 
STEP 1 왁스 데우기
 
1. 왁스 뚜껑과 플라스틱 덮개를 제거하고 전자레인지로 30초간 가열한다.
2. 캬라멜과 같은 걸쭉한 농도가 될때까지 15초 간격으로 추가 가열한다.
(1분 이상은 가열하지 않는다. 화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STEP 2 (Pre-Hon Lotion, Pre-Epilation Oil) 피부 잔여물과 유수분기제거, 피부보호막 만들기
 
1. Pre-Hon Lotion을 화장솜에 발라 제모부위를 가볍게 닦아준다.
2. 아주 소량의 Pre-Epilation Oil을 화장솜에 발라 제모부위를 가볍게 닦아내듯 발라준다.
 
STEP 3 Brazilian Wax 완벽 제모법
 
1. 왁스 바르기 -  스파츌라로 왁스를 덜어 털이 자라는 방향으로 약간 두껍게 발라준다. 한번에 넓게 바르지 말고 가급적 작은 모양으로 만들어 발라주어야 한다.
2. 굳기 확인하기 - 30초 정도 왁스를 피부에 바른 채 기다리면 왁스가 식으면서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상태가 된다. 왁스를 손가락으로 두드려 굳기를 확인한 후, 두드려서 손에 묻지 않으면서 모양이 변형되지 않을 정도의 굳기면 적당하다.
3. 왁스 떼어내기 – 한 손으로 피부를 팽팽하게 잡은 후 왁스의 한쪽 끝 부분을 손톱으로 살짝 떼어내서 들어올린 후 털이 자란 반대 방향으로 빠르게 떼어낸다. 가급적 들어내는 각도는 낮게, 피부에서 가깝게 잡고 떼어내야 한다. 남아 있는 잔털은 핀셋으로 하나씩 모근이 끊어지지 않게 뿌리 쪽을 잡고 빠르게 뜯어준다.
4. 피부진정 - 제모 부위의 안정을 위해 손으로 덮어 3초간 가볍게 눌러준다.
* 한번 제모한 부위에 재사용하지 않는다. 피부에 무리가 가기 때문이다.
 
STEP 4 (Wax Off) 잔여물 제거
 
1. 피부에 남아있는 왁스 주변에 Wax Off를 발라 가볍게 문지른 후 티슈로 닦아 낸다.
 
STEP 5 (Slow Glow) 제모 유지
 
제모 부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Slow Grow Lotion을 사용한다. 제모상태를 더욱 오래 유지하여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 주기 때문이다.
 
* 사용법 : 목욕 후 물기를 잘 말린 후 제모 부위에 골고루 발라준다. 매일 사용해야 한다.
 
가이드를 숙지하고 활용해서 셀프 왁싱에 도전해보길 추천한다.
DJPraise
애널은 사랑입니다~♥
 
· 주요태그 성문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폰데라이언 2016-11-18 04:15:33
셀프 왁싱은 .. 각도가..... 너무 힘들것 같아요
먼가 구부정하니 왁스가 잘 안 때질것 같은 ㅜㅜ
써니 2016-11-13 01:31:08
브라질리언 셀프 왁싱 괜찮으세요??ㅠㅠ 사진의 지지왁스로 겨는 혼자 하는데 음모는 무서워서 못하겠던데... 각도도 힘들구요 ㅠㅠ
애널_프레이즈 2016-09-22 12:48:47
저 사진에 나오는 여자분 표정잌ㅋㅋㅋ
유희왕 2016-09-06 20:16:11
콧수염이나 턱수염도 왁싱이 가능한 건가요?
애널_프레이즈/ 가능합니다 ㅎ
애널_프레이즈 2016-09-06 13:02:22
드뎌 올라왓네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