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50%할인] 섹..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50%할인..
  [BDSM] 짜릿한..
달콤하고 존중이 넘치는 섹스..
  콘돔 사이즈 ..
콘돔사이즈셀렉터 키트 구성품..
  (8월24일) 레..
2019년 첫 레드홀릭스 스쿨은 ..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섹스는 재미난 놀이다] 6. 피임 실패기  
0

영화 [knocked up]

섹스 재밌고 참 좋은데, 이 재밌고 좋은걸 하면서 인생 최대 고민은 처음부터 피임이었다.

나는 여자기 때문에 남자들이 느끼는 피임의 무게와는 차원이 다른 거라 생각된다.(물론 남자도 자유로울수는 없지만 여자는 당사자니까)

처음 섹스를 하고 5년 정도는 콘돔이나 배란일에 의지하는 원시적인 방법에 의존을 했고 그 사이 몇 번의 고비도 있었다. 몸이 건강한 편이라 생리주기도 칼 같았는데 가끔 생리가 일주일씩 늦으면서 사람 피를 말리는 것이다. 이건 겪어보지 않고서는 알 수 없는 공포다.

걱정이 돼서 임신 테스트기를 몇 개나 사서 해보면 다행히 임신은 아닌데 그래도 임테기를 믿지 못해서 생리가 시작될 때까지는 지옥이 따로 없다.(이걸 두고 난 러시안 룰렛이라고 말한다) 평소에 남한테 아쉬운 소리 못하는 성격이고 남자한테 나 임신했으니 같이 문제 해결을 하자고 말하기는 죽기보다 싫은 일이라 피임에 항상 신경이 쓰였고 결국 피임약을 먹기로 결정했다.

첫 피임약은 실패했다. 피임약을 먹으면 몇 주간 부정 출혈을 하게 되는데 이걸 알지 못하면 뭐가 잘못된 줄 알고 약 복용을 멈추는 사람도 있고 실제 몸에 맞지 않는 사람도 있는 것. 내 경우, 부정 출혈이 일주일 넘게 계속됐고 뭔가 잘못된 줄 알고 약 복용을 멈췄다. 그리고 몇 년 후 두 번째 시도를 했고.

두 번째 시도에서도 역시 부정 출혈이 있었는데 두 번째는 확실한 피임이 절실했기 때문에 버틸 수밖에 없었고 근 한 달을 버텨서야 피임약에 적응하게 됐다. 피임약이 확실한 피임법이긴 하지만 여자 몸에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남자가 나서서 피임약을 먹지 않겠냐고 먼저 말을 꺼낸다는 건 여자 입장에서 크게 서운할 일이고 실례라고 생각한다. 내 건강보다 섹스가 더 우선이구나라는 느낌을 여자는 지울 수가 없기 때문에. 그래서 피임약 복용은 그 누구의 강요도 아닌 여자 스스로 필요에 의해 복용하는게 순서상 맞고 혹시 파트너나 애인이 피임약을 먹는다면 남자 입장에서는 비타민 정도는 챙겨주면서 내가 너의 건강도 생각한다고 티 좀 내주면 좀 많이 예뻐 보일 것 같다.(물론 내 비타민은 내가 사먹는다)
 
내 몸은 내가 지키는 것이고 이마에 배란일 쓰여있는 건 더더욱 아니고 믿을 건 나 자신밖에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자는 특히나 피임에 더 신경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 몸은 소중하니까.

임신했는데 남친한테 버림받고 그래도 마음 착한 남자 도움받아 수술받은 여자도 여럿 봤고. 임신으로 계획에도 없던 결혼을 했다가 결국엔 이혼한 지인도 봤다. 일 터지고 그 새끼 죽일 놈 살릴 놈 해봐야 무의미. 무쓸모.
 
콘돔은 당연히 남자가 챙겨야 하는 거 아니냐고, 모텔 싸구려 콘돔 쓸 생각하지 말라고 하는 여자는 나와 생각이 참 다르다. 왜 당연히 남자가 챙겨야 하는 거지? (물론, 항상 준비되어 있는 남자는 예쁨이다) 둘이 함께 즐기는 거니까 함께 챙겨야 하는 거고 우선은 내 몸에 들어올 거니까 좋은 걸로 여자인 내가 챙기는게 좋지않나?
 
개인적으로 자기가 쓸 콘돔 초박형으로 챙겨 다니는 여자들 보면 그렇게 멋지고 예뻐 보인다. 물론 난 노콘질싸를 좋아해서 피임약을 먹기 때문에 초박형 콘돔 준비할 기회는 없었고, 처음 섹스를 하게 되는 잘 모르는 파트너와는 콘돔을 하는 게 나를 지키는 길이고. 잃을 게 없는 남자는 무서울 게 없고 무서울 게 없는 남자는 피임 따윈 관심도 없겠지. 이런 부분에서는 여자나 남자나 사람 잘 보고 만나야 한다는 생각이고 감사하게도 아직 난 무개념 남을 만나지 못했던 행운아.

섹스가 즐거운 놀이임에는 분명하고 피임은 열 번 백 번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 한순간의 실수로 임신하면 그때부터는 누가 누구를 책임진다는 말도 아무런 의미가 없고, 그 책임의 방법이 결혼이었든, 낙태였든 모두가 상처받을 일이다.

예쁜 당신! 노콘이 좋으니 노콘질싸 하자고 꾸역꾸역 조르는 그런 새끼랑은 빨리 헤어져요~ 그 새끼는 당신을 가질 자격이 없어. 그런 새끼를 만나기엔 당신은 너무 아까워. 그런데 당신이 노콘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콘돔 외 방법으로 피임을 확실하게 하는 것은 더욱 잊지말기.


글쓴이 익명
원문보기 https://goo.gl/YMoSDg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티2티 2018-02-18 15:04:57
좋은글이네요ㅋㅋ이렇게 예쁜 남자들이 존재하나요ㅡㅠ?
hh33hh 2018-01-30 01:33:31
내마음을 표현해주는 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