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9회 스페셜 핫..
우리 레홀언니들은 어떤 전함..
  [레홀Talk] 섹..
섹스하고 싶은 상대에게 어필..
  제1회 섹스면..
레드홀릭스 행사부스에서 진행..
  28th 11월 레..
『채식주의자』는 육식을 거..
팩토리_Article > 섹스앤컬쳐
섹시한 남자, 섹스 잘하는 남자 베스트 5  
0


영화 [어나더게이무비]

남자들은 섹시한 여자, 섹스 잘하는 여자 그런 리스트 많이 접하고 사는 듯 하다. 그에 비해 우리 여자들은 분위기때문인지 교육탓인지 그런거 언급하는게 허용되지 않은 까닭인지 이런 리스트 한번도 보지 못했다.

그래서 이딴 글 쓴다. 



섹시한 남자 베스트 5

우선 섹시한 남자들이다. 섹스의 가능성을 넘본다는 의도는 없다. 그저 섹시한 남자이다. 멋진 남자라고도 볼 수 있다.

1. 일 잘하는 남자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분야가 있다. 즉 아큐페이션이다. 연구원은 연구며, 축구선수는 축구다. 학생은 공부고 가수는 노래이며 영업사원은 판매이고 사업가는 회사운영이다. 머 여러가지 분야에서 소질이 있다면야 나쁠거 없지만 이것도 저것도 아닌 흐리뭉텅한 사람보다 한 분야에서라도 주위에서 인정을 할 정도로 잘 하는 사람이 더 섹시하다.

그리고 일이 끝났을 때는 그 일을 완전히 잊을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자기 분야에서 제일이라는데서 오는 자신감은 24시간 느낄 수 있다. (자만감은 다른거다.)

물론 그래서 돈을 잘 벌면 금상첨화되겠다. 진정한 자본주의사회라면 남들이 필요로 하는 일을 잘하면 잘할 수록 돈을 잘 벌게 되어 있다. (현실은 비록 그렇지 않은 것 같지만서도.) 자기가 자기 힘으로 번 돈을 여유있게 쓰는 모습 또한 섹시함의 극치를 달린다.

2. 정직한 남자
이건 설명이 필요없다. 누가 사깃꾼을 좋아하랴? 다른데서 거짓말을 하는 사람은 나한테도 거짓말을 할거라는 느낌 때문일 것 같다. 그리고 그런 느낌은 대게 적중한다.

빤한 거짓말을 하는 모습 (꼭 그렇게 해야하는 상황이라 하더라도) 에서는 평소에 섹시함을 풍기는 사람이라도 매우 구차하게 보인다. 나중에 발각되는 모습은 더하다. 반면에 정직이 나중에 발각되는 모습은, 게다가 겸손으로 그 시선을 모면하는 자세는 넘 멋지다. 사실 정직은 그런 이벤트에서 느끼는게 아니라 그 사람의 풍채에서 느껴진다.

3. 노래 잘하는 남자
이러는 내가 싫다. 하지만 이건 우리 여자들의 본능인것 같다. 더 큰 문제는 우리 사회가 술만 권하는 사회가 아니라 노래도 권하는 사회라는 점이다. 여기저기서 노래 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이 보인다. 그래서 어리둥절할 때가 많다. 이런 사회에서 왜 노래 못하는 '애'들이 가수로 성공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사실 더 섹시한 넘은 근사한 악기를 잘 다루는 넘이다. 교향악단에 있는 사람이 아니어도 된다. 창고에 있는 악기를 가끔가다 꺼내어 자신의 기분을 음악으로 표시하는 사람은 보기만 해도 아랫도리가 찡해짐을 느낀다. 너무 어려서 그렇지는 않았지만, 거 머시냐... 80년대였나, 헬리콥터 조종하며 악당을 물리치던 사람이 (이름이 호크였나?) 호숫가에서 첼로를 켜는 모습에 뿅 갔었던 기억이 난다.

4. 몸 잘빠진 남자

 
 
사실, 보기 좋잖어?

육체미 같은거 하는 사람들은 징그러워서 싫다는 뇬들 많이 봤다. 난 좋기만 하던데... 헤... 나도 어렸을 때는 호리호리한 남자들이 더 좋았는데 어른이 되고나니 아니더라. 아놀드도 멋지고 니콜라스도 멋지다. 어떤 배우는 초라한 몸매였는데 불과 일이년 후에 전사로 나타난다. 하긴 헐리우드 남자들만 그런것은 아니다. 남자들은 메타볼리즘이 커서 살빼고 근육 만들기가 여자들보다 훨씬 쉽다고 들었다.

근데 근육이 그렇게 울퉁불퉁하지 않아도 충분히 섹시할 수 있다. 떡 벌어진 어깨, 특히 가슴근육과 뒤부분 날갯죽지 근처의 근육, 굵은 팔, 납작한 배, 엉덩이 근육 등은 다 섹시 포인트다. 두꺼운 목은 그리 섹시한지 모르겠다.

5. 웃기는 남자
더 자세히 말하면 재치있는 유머감각이 되겠다. 어렸을때부터 하도 넘어지고 부딛치는 코메디를 보고 자라서 그런지 재치로 웃기는 사람이 드물기는 하다. 어떤 개그맨이라는 넘에게는 짜증만 실컷 났다.

회사에서 가는 회식 같은데에서 남들 앞에 나와 설치는 동안 구석에서 조용히 박혀있는 넘이 있다. 그러다 웃기는 한마디 툭 던진다. 그 단 한마디로 인해 장내가 까르르해짐과 동시에 주인공인 듯 했던 설치는 놈들이 광대로 변하는 순간이다. 그넘에게 관심이 집중되었으나 그넘은 또 조용히 먹기만 한다. 그넘 참 섹시했다.

그런데 안타까운건 섹시할 정도로 유머감각이 있는 넘이 드물다는 거다.

 


섹스 잘하는 남자 베스트 5

섹시한 남자들이 섹스를 잘 하는 경향이 있기는 하지만 그것은 나의 마음가짐때문인 듯하다. 같은 애무라도 섹시한 사람이 하면 물론 더 많이 흥분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객관적으로 볼 때 섹스를 잘하는 남자들은 확실히 따로 있다. 근데 잘 하는지 아닌지는 해봐야 알지 그 전에는 모르는 법이다.

코 큰 남자, 발 큰 남자, 오줌발 센 남자, 또 뭐가 있냐? 그딴 거 다 틀린다. 내 경험상 이런 남자가 잘 하더라 하고 쓸테니 그냥 흥미삼아 읽어봐라. 동감하는 여성도 많을 것이다.


1. 사려 깊은 남자
상대방(나)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신경도 많이 쓰는 남자이다. 이런 남자들은 섹스를 할 때 진가를 발휘한다.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내 흥분이 어디까지 왔는지를 사려깊게 타진을 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다.

에티켓이라는걸 지키면 사려깊지 않은 남자들이라도 상대방을 배려하는 꼴이 된다. (그게 에티켓의 목적이지만.) 섹스에도 에티켓이 있다. 무작정 집어넣을려고 하는 남자들은 꽝이다. 알겠니?

에티켓이 필요 없을 정도로 정말 사려깊은 사람과는 밤이 너무 짧을 뿐이다.

2. 애 잘보는 남자
외국남자들 사이에선 이런 말이 돈단다. 보육원, 유치원, 초등학교의 여선생님들이 뜨겁다고. 실제로 외국방송의 데이팅게임같은 걸 보면 그 여자들이 괜찮은 남자들 다 차지하더라구.

근데 남자들 한테도 그 말이 적용된다는 걸 발견했다. 남 선생님들과는 안사귀어 봐서 모르겠지만 애들을 서근서근하게 잘 봐주는 남자들 중 못하는 넘 보지 못했다.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다. 주로 사려깊은 넘들이 애들을 잘 봐서 그런감?

혼전 순결을 지키고 싶지만 남자가 못하는 넘일까봐 걱정되는 뇬은 결혼 전에 아기있는 친척/친구집에 데리고 가서 한번 지켜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뭐 내 말이 틀린다 하더라도 애 잘보는 남편이 못보는 남편보다 낫잖아?

3. 운동하는 남자
운동하는 남자들은 우선 몸이 잘빠졌고 그건 우리들 분위기 잡는데 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더 큰 잇점은 그넘들의 체력이 강하다는 데서 오는 것 같다.

몇몇 체위만 빼면, 섹스 중 넘들의 체력 소모가 우리덜보다 많다는건 다 아실거다. 나도 가끔 위에서 하지만 상하운동 10분 넘게 하면 다리가 후들거린다. 근데 그넘들에겐 그정도 끄덕 없는 모양이다. (힘든거 숨기는 건지는 모르지만.) 미쇼나리던 후배위던 내가 그렇게 오래 하면 허리 부러질거다. 게다가 장기전으로 나가면 역시 지구력 강한 넘들의 진가가 나타난다.
 
4. 대머리

 

사실, 이런남자들이 진국이라니깐..

나이 많아서 대머리 된사람들 얘기하는 거 아니다. 2,30대 중에도 앞머리가 훤한 님지들 많다. 우리 여자들이 그 남자들 무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넘들 복병이다.

(동물들이랑 비교해서 미안하지만) 보노보라는 사람과 가장 가깝다는 침팬지 비슷한 종이 있단다. 걔네들 하루에 섹스를 수십번 한다는데 어른되면 앞머리가 없다. 실제로 대머리는 남성 호르몬이 넘쳐서 된다는 말 의학적으로도 틀린 말 아니다. 이딴 애기 더 하면 무식하게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으니 그만 하겠는데 경험상으로 맞으면 확률로 봐서 맞는거 아니냐?

대머리의 문제는 그들의 자신감인데, 한풀 죽어 사는 남자들에게 섹시함을 느끼기 어렵다. 그러므로 대머리인거 숨기고 다니는 넘은 여기서 제외시킨다. 미디아의 학대에도 불구하고 떳떳하게 광채를 드러내고 다니는 사람들에게서 난 색다른 섹시함을 느낀다.

5. 겉눈썹 찐한 남자
이거야 말로 근거 하나 없이 순 경험에서 하는 말이다. 사실 이건 내 말이 아니라 내 친구 말이다. 코큰 남자, 발 큰 남자 같은것 과 다를 거 하나 없게 들리지만 친구 말을 듣고 보니 정말 대체적으로 눈썹 찐한넘들이 잘하는거 같더라.

나 혼자만의 착각일지는 모르지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아님 재밌게라도 읽는 뇬넘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물어뜯김예감을 막론하고 이 글을 올린다.

폭탄 보내도 된다. 준비되었으니... 이상.
남로당
대략 2001년 무렵 딴지일보에서 본의 아니게(?) 잉태.출산된 남녀불꽃로동당
http://bururu.com/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Gengar 2018-03-30 14:12:38
대머리는 복불복이라고 생걱하는게
제가 미용을 조금배웠는데 남성호르몬이 과다인건 맞는데
비유하자면
남성 호르몬100중 98이 정말 섹스!! 남성 호르몬이면 나머지 2개가 탈모 유발하는 남성 호르몬인데 이게 자기관리 (폭식 늦게자고 뭐 그런식)를 엉망으로하면 이게 증가해서 탈모가 유발한데요
해서 윗세대에 탈모가 없는데 자기때부터 탈모가 형성될수도 있다고해요..

물론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말년 2015-07-14 20:35:13
연관 컨텐츠의 글 가운데 이런 제목이 있네요.
뇬이 아니라 넘의 입장에서 말씀 드린다면
'마음먹은대로 발기되는 남자'
요것이 섹스 잘하는 남자 항목 가운데 눈썹이나 대머리보다 훨씬 중요한 조건이 아닐른지...
폭탄이라니 무슨 말씀을.. 그대의 글 솜씨가 화끈 섹시한데~
멧챠 2015-05-07 14:03:24
먼가....대부분 제얘기하는기분인데  다른건 모를까 외관적 평가는 맞는듯 ㅠ 탈모 저주스럽네요 ㅠ
야이이이 2015-01-13 21:06:37
나 눈썹진짜 진한데ㅋㅋㅋㅋ
라이 2015-01-13 12:59:35
대머리랑 찐한 눈썹 빼고 다 폭풍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스턴 2015-01-13 04:39:19
흠 ㅋㅋ
커플클럽예시카 2015-01-13 04:04:12
그런데 중요한건..저런새뀌는 다 다른 년들이 채 갓다는거~^^
예나/ 맞는 얘기
헬스보이 2015-01-12 17:08:18
그냥 설일 뿐이네요.. ^^~
커플클럽예시카/ 설 아니고 맞는 말이 많은데요~^^ 여자 입장에서 쓴 글이 잖아요~ 섹시한 남자가 섹스도 잘 하긴 해요~^^
헬스보이/ 그.. 그래서, 내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