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레홀스쿨 조명..
특강을 신청한 분들은 저자의 ..
  2회 섹스 베스..
성스러운 레홀 언니들의 2019 ..
  (9/28) 교감섹..
2019년 두 번째 레드홀릭스 스..
  [19금버전] 멀..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조절할..
팩토리_Article > 해외뉴스
미래의 섹스 - AI와 사랑하고 VR로 섹스하고  
0

전문가들은 로봇과 섹스를 나누는 시대가 곧 다가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사진=속삭닷컴 제공)

예측해 본 미래의 섹스
AI와 사랑하고 VR로 섹스하고

성인용 게임에서 상대방의 아바타와 가상섹스를 하고 그 느낌을 실제로 느낀다. 또 멀리 떨어진 파트너가 내가 가진 섹스토이를 원격으로 조종해 애무를 해줄 수도 있다. 매일 섹스로봇과 함께 잠들면 외로울 틈도 없다. 인공지능(AI)과 가상현실(VR)이 만드는 섹스산업의 미래다. 미국 매체 패스트코이그지스트닷컴(fastcoexist.com)이 최근 소개한 스마트한 섹스 기술을 만나보자.
 
1. TOUCH HERE , FEEL THERE
텔레딜도닉스(원격섹스)가 가능한 시대다. 스마트폰으로 자극을 전달하면 상대방이 입은 속옷에서 진동이 퍼지고, 상대의 섹스토이를 내 맘대로 조종할 수 있다. 대만에서 개발한 ‘Lovepalz’는 원격조종이 가능한 섹스토이다. 제우스와 헤라가 제품명이다.
 
2. 3D 프린터로 만드는 나만의 섹스토이
맞지 않는 사이즈의 섹스토이로 고민할 필요도 없다. 3D 프린터를 이용하면 내게 딱 맞는 사이즈의 딜도 혹은 바이브레이터를 순식간에 만들 수 있다. 내 생식기를 본뜬 섹스토이를 만들어 파트너에게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3. 가상현실과 체험형 포르노
해외 성인용 게임 사이트 레드라이트 센터(Red Light Center)와 가상현실 게임 사이트 세컨드라이프(Second Life) 등에서는 이미 아바타 섹스와 쌍방향 포르노가 진행 중이다. 오큘러스 리프트 등을 이용하면 실제처럼 느낄 수도 있다. 일본의 섹스토이 회사 텐가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내놨다.
 
4. 인공지능 애인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HER’를 인상 깊게 본 사람이 많다. 최근 한 결혼정보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한국 남성 10명 중 6명도 인공지능과 사랑에 빠질 수 있다고 응답했다. 애플의 인공지능 기반 대화형 개인 비서 소프트웨어인 '시리'처럼 나만의 인공지능 애인과 사랑의 감정을 나눌 날도 머지않았다.
 

'Lovepalz' 를 통해 원격 섹스를 나누는 모습
 
5. 섹스인형 록시
록시는 세계 최초 여성 섹스 로봇이다. 2010년 미국에서 개발됐다. 170cm의 키에 54kg 몸무게, C컵 크기의 가슴을 지녔다. 소유자의 취향대로 얌전, 활발, 순진 등 성격도 택할 수 있다. 판매가는 7,000~9,000달러. 록시를 만든 트루컴패니언 측은 곧 남성 섹스 로봇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속삭닷컴
성 전문 인터넷신문
http://soxak.com/
 
· 연관 /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