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레드홀릭스 매거진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특강 및 출판기념회 후기  
0

레홀스쿨 특강 포스터
 
2018년 12월 레홀스쿨 이후 올해 첫번째 특강이었죠. 8월 24일 토요일,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출간기념 <사정조절과 삽입테크닉> 주제로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과 레드홀릭스 리플렛
 
특강을 신청한 분들은 저자의 생생한 강연과 더블어 인쇄된 지 하루 밖에 안 된 뜨끈뜨끈한 책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을 제일 먼저 수령하고 사인까지 받을 수 있었죠~ (현재 교보문고 건강분야 베스트 7위!)


 
특강의 첫 시작은 레드홀릭스 대장 섹시고니가 저자 조명준과 함께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을 기획하게 된 내용과 레드홀릭스의 향후 계획을 공유했는데요.

다가오는 9월 28일 레홀스쿨 <교감섹스로 멀티 오르가즘 100배 즐기기> 세미나가 확정되어 현재 강의안을 작업하고 있는 중이고, 11월에는 레드홀릭스 공식행사인 섹스면허평가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라 바쁜 하반기가 될 것 같습니다. 레홀러 여러분들 참고하세요~~
 
 
드디어 본격적인 특강이 시작되었습니다.

섹스 권태기, 아쉬운 오르가즘, 불감증, 조루, 지루 등 섹스와 관련된 고민은 누구나 가지고 있죠. 하지만 어떻게 해결해야 할 지 몰라 답답하기도 합니다. 이는 섹스가 본능이며, 경험만으로 능숙해진다는 생각 때문인 것 같습니다.

섹스는 본능이 아니라 배워야 하는 것이며 우리는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교육이 필요합니다.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과 저자는 사정이나 오르가즘이 목표가 아닌 사정감이 드는, 오르가즘을 느끼기 직전의 쾌감에 집중하고 오래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지금까지 섹스 관련 책이나 일부 유명하다는 성 관련 전문가들에게서도 이런 이야기는 들어본 적이 없을 겁니다. 멀티 오르가즘이란 표현도 오해하기 십상이죠. 어떤 사람은 사정을 여러 번 하는 게 멀티 오르가즘 아니냐 또는 여러 번 오르가즘 느끼는 게 멀티 오르가즘 아닌가? 하는데요. '멀티'에서 주는 의미 때문에 그렇게 오해할 수 있겠지만,

멀티 오르가즘은 사정감 직전, 오르가즘 직전에 경험하는 그 쾌감을 즐기고 오래 유지하다보면 쾌감을 느끼는 부위가 점점 확장되면서 전신으로 느끼는 오르가즘을 남자와 여자 모두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골반이 떨리고 성기에서 퍼져 골반, 온몸으로 느끼는 오르가즘에 어떤 이는 "황홀하다"라는 표현도 쓰며 어떤 이는 "이런 경험을 하지 못하고 죽는다면 너무 억울할 것 같아요"라는 표현도 씁니다.

그래서 특강 초반에는 우리가 사정조절, 삽입섹스 테크닉을 배워야 하는 근본적인 이야기를, 그리고 본격적인 사정조절을 위한 훈련법, 자위법 그리고 멀티 오르가즘을 위한 삽입 테크닉을 다루었습니다.
 

이날 특강에는 레홀러 뿐만 아니라 텀블벅을 통해 책을 구매한 분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강의가 시작되고 점점 집중하는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특강 중간 중간 훈련법이나 테크닉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저자가 직접 바닥에 엎드려 포인트를 알려주고, 재밌는 예를 활용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주는 센스까지!  추후 강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내용과 더불어 강의 덕분에 책을 읽는데 이해가 쉬웠다는 피드백을 전달받기도 했습니다.
 

어느덧 3시간이 훌쩍 지나고 추가 시간에 사인회를 준비했습니다. 사인과 함께 책에 관한 질문들도 주고 받으며 소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특강이 마무리되고, 다음 9월 28일 특강의 강연자인 '샥띠'가 현장에서 소개되었는데요. 이번 특강이 남자들을 위한 주제로 진행한 강의였다면 샥띠의 멀티 오르가즘은 여자들이 만족하는 교감섹스에 포커싱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음 강연 때는 여자 회원분들도 많이 오셨으면 좋겠네요~~


기념샷도 찍고~
 

운영진과의 뒷풀이

이날 레홀팀과 출판사 라이스메이커, 그리고 샥띠와 조명준까지 함께 뒷풀이를 가졌습니다. 고기가 참 맛있어 보입니다.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은 현재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판매중인데요. 전자책의 경우 오리지널 버전과 19금 버전으로 나뉘어 발행되었습니다.


19금 버전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일러스트 캡쳐

19금 버전은 이해를 돕기 위한 구체적인 체위와 테크닉 일러스트 28개가 추가되어 종이책 보다 수위가 훨씬 높으니 구매에 참고 바랍니다.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을 통해 여러분의 섹스도 즐거워지길 바라봅니다.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나무지게 2019-09-16 09:41:39
펀딩에 참여해서 책을 받고싶은데....어떻게 확인할수잇나요?
레드홀릭스/ 펀딩은 마무리되었고 서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