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 베이직
[성지식] 여성의 첫경험  
0
 
영화 <티스> 중

여성의 첫경험 통증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달라진다.

젊은 여성 중 15% 정도는 처녀막을 가지고 있지 않다. 처녀막은 매우 얇은 막으로 형성되어있기 때문에 과도한 하반신 운동으로 잘 터진다. 처녀막이 터진지 모르는 여성도 상당하다. 처녀막의 유무에 따라 첫경험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것은 옳지 않다.

 
 
모양도 다양하고 두께도 다르며, 처녀막이 아예 없는 경우도 있고 자연적으로 사라지는 경우도 있다.

이처럼 신체활동이 많아 자연적으로 처녀막이 사라지는 경우가 많지만 처녀막이 두꺼운 여성도 있기 때문에 관계가 고문처럼 느껴지는 여성도 있다. 또는 첫경험은 아프다, 라는 속설 때문에 심리적인 요인으로 첫 관계에 막연한 두려움을 가져 질이 경직될 수도 있다. 또는 남성이 서툴러서 거칠게 다룰 수도 있다.

첫 관계에서 통증을 느끼지 않는 경우도 있다.
처녀막이 자연스럽게 사라졌거나 성관계에 대해 두려움이나 경련이 없이 충분한 애무를 통해 질이 촉촉한 상태에서 삽입이 진행되었을 때는 통증이 덜하다. 또는 선천적으로 통증을 느끼지 않는 여성도 있다.

대부분 여성이 첫경험 때만 통증을 느낀다고 생각하지만 경험이 풍부해도 어떻게 성관계를 하는가에 따라 통증이 생길 수도 있다. 충분한 전희가 없어 질이 건조한 상태나 강요에 의한 관계, 처녀막이 아직 남아 있을 때 혹은 질 근육이 경련을 일으키는 경우에 통증을 느끼게 된다.

처음 관계를 가지는 여성에게 통증은 당연하지만 심한 경우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 보는 것이 좋다.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첫경험  성지식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로이강 2017-11-07 21:47:00
잘봤습니다
늑대를닮은 2014-09-18 19:00:29
티스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