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다시 가고싶은 제주도 
0
귀여운훈남 조회수 : 1722 좋아요 : 0 클리핑 : 0
오해 겨울 첫 여행 제주도

2박3일의 일정으로 빠짐없이 돌아다녀보리라 다짐했지만

눈보라와 비로인해서 구경은 커녕 1일차에서 게하에서만

자고먹고만 하며 하루를 보내게 되고

2일차는 미리예약해둔 히든클리프로 가서 호텔에서 1박을

내가좋아하는 수영장도있고 야외풀장이라 온천수로인해

겨울이먼 희열을 느낄수있는 상체는 시원 하체는 뜨끈^^

혼자서 호텔에서 궁상떨고 낮에수영하고 밤앤 풀파티로인해

내심기대하고있던그때 다행히도 먼저 말을 걸어주시고

같이놀자고 해준 그 여자가 생각나네요^^  곧 썰을 풀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글재준없지만 곧 돌아옵니다 ㅎㅎ

ㅡ부산은 비가 와서 너무 습하고 그렇네요ㅠㅜ 태닝도하러가야되는데 흠...
귀여운훈남
여행과 여유를 좋아합니다. 쉴때마다 전국으로 혼자 다니네요^^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레이디제인 2018-06-28 16:17:22
히든클리프ㅜㅜ 가보고 싶었는데 혼자 묵기 괜찮으려나요 ㅋㅋㅋ
귀여운훈남/ 혼자묵기 좋아요 ㅎㅎ 둘이면 더 좋구요^^ 무조건 강추에요 저는 곧 또갈려구요
레이디제인/ 저도 좀 쉼이 필요해서 제주 여행 계획하고 있는데 ㅋㅋ 요즘 난민사태니 뭐니 난리도 아니라서~ 혼자서 가긴 위험쓰 ㅜㅜ
키매 2018-06-28 13:01:24
와 먼저 같이 놀자고 해주는 여성분이시라니.. 실제로 그런분들도 계시군요 한편으론 훈남님이 부럽네요 ㅎ 저도 도를 아십니까 말고 정상적인 여성분에게 그런 경험좀 해보고 싶네요
귀여운훈남/ ㅎㅎ 자기관리도해야하고 그렇네요 저도 잘난건 아니지만 그냥 그때는 분위기가 참 맞았던거같아요
1


Total : 27361 (11/136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161 레홀 이거 ~ [8] 커닐링구스전문가 2019-09-16 1444
27160 오늘 왜이렇게 술사진이 올라오나요 [22] 초빈 2019-09-16 1595
27159 돌아갈 시간 [1] 레드바나나 2019-09-16 743
27158 오늘 진짜 일하기 싫었다는.. [2] 이로운외로움 2019-09-16 645
27157 레홀남과 쓰리썸?! [63] 레몬그라스 2019-09-16 3846
27156 푸 념 [4] 올라 2019-09-16 1044
27155 일중에 갑자기 생각나서 잠시 들려봐요~ [2] 달콤한하루 2019-09-16 799
27154 지난주 캠핑장에서... [16] 케케케22 2019-09-16 1843
27153 늦어도 너무 늦었습니다 ㅠㅠ 부산권쁜이님 책나눔!!.. [2] 갸러 2019-09-16 936
27152 연휴 잘 보내셨습니까~ 질문이 있습니다 [16] 용넛 2019-09-16 1279
27151 오랜연애끝에 헤어졌습니다. [8] 주니s 2019-09-16 1338
27150 [약쟁이] 오줌빨과 정액 [39] 옵빠믿지 2019-09-15 3174
27149 추석이 이렇게 가는군요. 역시나.. ㅎ [3] 이로운외로움 2019-09-15 814
27148 결국 연휴가 끝났네요 [2] 키윽키윽 2019-09-15 716
27147 아.. 어쩌죠?? [6] 집사치노21 2019-09-15 1306
27146 힘든일은 정말 버틸수 있는 만큼만 오는건가요.. [8] 수월비 2019-09-15 872
27145 나눔 하실분~~~^^ [14] 제리강아지 2019-09-15 1493
27144 날씨 진짜 좋네요 [2] 4나2 2019-09-15 604
27143 하늘이 가을 가을 하네요 [34] 레몬그라스 2019-09-15 1281
27142 여러분 [17] 핑크요힘베 2019-09-15 1707
[처음]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