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꽃새우, 닭새우 
5
켠디션 조회수 : 2913 좋아요 : 1 클리핑 : 0


독도 꽃새우,닭새우 회 이런거 원래
동해에서만 파는거 아임니까?
울 동네에 요놈들 파는 포차가 생겼습니다ㅎㅎㅎ
사실 회보다 머리 버터구이랑 머리 넣고 끓여준
라면이 훨 맛있습니다 정말 개 마시써요ㅠ
(먹느라 사진 못찍음ㅎ)
오세유 사드릴께유 더럽게 비싸유^-^*
날씨가 점점점점 더워지니 열심히 일하지 말고
쉬엄쉬엄 일하시고 쉬는날엔 빡세게 노세영

간만에 음추!





돈꽃 OST 이수 - My way
/그대 그린 밤들이 내게 욕심이란걸 맘 아프게 알아
나를 택한 운명이 행여 그댈 맴돌아 붙잡지 못하게/

/그대 그린 날들이 내게 마지막 남은 기쁨이였단걸
내가 택한 운명이 다른 무엇이 아닌 그대 뿐이란걸/

ㅋㅑ..가사가 넘 좋다..ㅎㅎ
역시 광철이 형은 노래 나올때마다 지만 불러야 되서
문제야 #노래방 금지곡#

해피 불금!
켠디션
만남은 인연이지만 관계는 노력이다.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Sasha 2018-07-15 01:20:48
조만간 갑니다.
켠디션/ 양손이 무거워야 됩니다.
alhas 2018-07-14 16:08:02
술 사진이 없어서 회가 맛나 보이지 않네요.ㅎㅎ
켠디션/ 거짓말하지 마세영ㅎㅎ아라쓰님 저한테 술 사주고 싶다한거 기억하고 있슴돠 레홀하는동안 쿠폰처럼 생각하고 가지고 있을검돠 언젠간 꼭 써먹을 검돠ㅎㅎㅎ
alhas/ 켠님 함 만나요. 기억을 지우는 마법을 시전해 드리리다.ㅎㅎ
켠디션/ 술 진탕 멕여서 필름 끊기게 하려구...?!실시간 덧글놀이 재밌슴꽈?ㅎㅎㅎ
alhas/ 재미있을라고 했는데 딴 데 정신을 좀 팔고 왔더니...없어졌.....ㅎㅎㅎ
레몬그라스 2018-07-14 15:59:34
그니까 벙개가 언제라구요?  ㅋㅋㅋㅋ
냠냠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랕
켠디션/ 엌...터치를 잘못해서 덧글 지워졌다..ㅎㅎㅎ님한테만 덧글 안쓴 무뢰한 같으니 다시갈께요..흠흠..북끄뎌워서 못해잉 뿌...ㅎㅏ..ㅇㅏㄴㅣㄷㅏ..
레몬그라스/ 댓글 돌려놔~~~~~~ 으허어어어엉
spring2018 2018-07-14 12:57:19
댓만 보다 이렇게 게시글로 뵈니
연예인 길에서 본거 같음요. 켠디션님 ●◇●
켠디션/ 오모나..저런 시시한 게시글에 이런 과찬을 하시다니...근데 갱장히 기분 좋은데요!?고맙습니다 지금 아빠 미소로 덧글 씁니당ㅋㅋㅋ
마르크 2018-07-14 09:21:03
와~ 여기 어딘가요 위치 부탁드립니다.
켠디션/ 아래 덧글을 참조하쎄용ㅎ 녹색창에 검색하면 세부 주소도 나올것 같네유 정확히는 430 해물포차!
가나슈 2018-07-14 01:15:45
새우완전샤랑이예요ㅜㅜㅜ
위치어디인가요?공유부탁드릴게여0~
가나슈/ 이럴수가 벙치시나여?!
켠디션/ 경기 시흥 배곧에 있는 430 포차입니당! 벙은...제가 보기와는 다르게 갱장히 수줍음을 타서 생각만 하다 끝납니다..쫄보라고도 하죠 헿
JJ_2535 2018-07-14 00:19:50
하. . 저두  새우 대가리 컬렉터인데. .  흐~ ㅎ
켠디션/ 헛..;대가리만 따로 수집하는건 아..아니시죠..?
JJ_2535/ 따로수집해서 혼자 다 먹습니다~ㅎ
써니 2018-07-13 21:37:42
저번에 서민갑부에 나오길래 찾아봤는데 저희 동네도 있던데 가격이 싯가로 팔고 엄청 비싸더라구요.. 새우 좋아하는 저로썬 카드 잔액부족 나올거 같아서 포기했죠 ㅋㅋ
켠디션/ 싯가를 믿을수가 없으니...써니님 동네로 제가 가겠습니다. 가는 사람한테 쏘기! 죄성함미다..
써니/ 그럼 제가 가겠습니다!!!! 하핫 불금되세요^^
르네 2018-07-13 20:52:43
드럽게 비싸유. 좀 사주세유.. 머리 구워먹음 개꿀맛~
르네/ 이러다가 훅 그쪽으로 갑니다이~
켠디션/ 2차는 저희집으로 가시죠 블랙타이거 구워드릴께유ㅋㅋㅋ
르네/ 이거 다 캡처합니당 ㅋㅋㅋ 아싸
1


Total : 27482 (4/137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422 강릉 여행 [7] 초빈 2019-11-03 1719
27421 넘 쓸쓸하넹ㅜ [8] 87love 2019-11-03 940
27420 마사지는 힘드러... [10] 귀여운훈남 2019-11-03 1172
27419 자위 kyvt 2019-11-03 1004
27418 평화..대자연.. 마머마 2019-11-03 627
27417 섹스하고픈밤 [21] jj_c 2019-11-03 2613
27416 말레피센트2를 봤어요!!! [14] nyangnyang22 2019-11-03 1126
27415 자. 아~~ 해보세요. [3] 집사치노21 2019-11-03 937
27414 오랫만에 왁싱하고 짜란~! [32] jj_c 2019-11-02 2414
27413 비사정섹스 후기 [4] 왕경태이적 2019-11-02 1769
27412 오늘 너무 바빴네요 [18] nyangnyang22 2019-11-01 2846
27411 뜨밤 [2] 짜리똥 2019-11-01 1500
27410 불금이네욤>.< [22] lover엉덩이 2019-11-01 3213
27409 불금이예요 어서들 텔 예약하세요ㅋ [5] 오늘도맑음 2019-11-01 1311
27408 불금엔 야짤 [3] 은송74 2019-11-01 2187
27407 그곳 털이 수북한 암컷 펭귄 오늘도맑음 2019-11-01 1160
27406 지하철에서 붙으려는건 이해하는데 안기려는건 왜일까.. [4] 부르르봉봉 2019-10-31 1585
27405 나도 여친 생겼음 [4] 오늘도맑음 2019-10-31 1225
27404 이거 너무 야한대...(후방주의)움짤로 변경 [4] aeria 2019-10-31 2737
27403 정말 오랜만에왔어요 ㅎㅎ [2] Creed 2019-10-31 784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