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지루한 월요일 
0
영영영이 조회수 : 1613 좋아요 : 0 클리핑 : 0
다들 월요일 지루하지만 이번주도 화이팅 입니다
뭔가 새로운 하루하루를 위해
영영영이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키윽키윽 2020-01-21 19:06:38
주말에도 일하면 월요병은 없다죠 ㅋㅋ
영영영이/ 그러네요 .. 항상 월화수목금토일요병으로 통합이 되는거죠!! ㅠㅠ
당신만을위한은밀한 2020-01-21 16:29:57
그래도 오늘 화요일이라 다행이에요!
그리고 이번주는 금요일부터 연휴라 이틀만 버티면 되서 다행이에욧! 꺄하
영영영이/ 하하 맞아요 ㅋㅋㅋ 하지만 연휴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바랍니다 !! 전 연휴도 잘 없다보니 ㅜㅜ 항상 지루한 하루 ㅜ
영영영이/ 하하 맞아요 ㅋㅋㅋ 하지만 연휴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바랍니다 !! 전 연휴도 잘 없다보니 ㅜㅜ 항상 지루한 하루 ㅜ
fkrl 2020-01-20 20:10:28
월요일의 끝. 3일만 더 있으면 ㅎㅎ
영영영이/ 전 설에도 일이라니 ㅜㅜ
fkrl/ 어이쿠 정말 고생하십니다. 그래도 가족과 보낼 따뜻한 시간이 잠시나마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영영영이/ 그러니깐요.. 말씀 한마디에 힘이 나네요 ^^ 감사해요 ~ 즐거운 설연휴가 되셨으면 합니다 !
ohsome 2020-01-20 18:51:10
이제 월요일도 끝나가네요
영영영이/ ㅜㅜ 그러게요 한거 없이 ㅜ
집사치노21 2020-01-20 15:16:31
화이팅!
영영영이/ 다들 힘내죠 !!
스펙터엔젤 2020-01-20 13:47:42
명절낀 주말이라 더 한거 같아요 ㅎㅎ
영영영이/ 화팅 !
펄리 2020-01-20 13:10:21
화이팅!
영영영이/ 화팅!
1


Total : 27561 (7/137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441 다른 분들은 콘돔 뭐 쓰시나요? [5] 하고싶닭 2020-03-20 1010
27440 웃어봅시다ㅎㅎㅎ [8] kelly114 2020-03-19 1261
27439 오랜만에 서울 갑니다ㅎㅎ [4] dukeet 2020-03-19 1138
27438 일시정지 [17] 전사독 2020-03-19 2434
27437 신상속옷샷! [26] 클린앤클리어 2020-03-19 3391
27436 야동보기 힘드네요ㅠ [15] 똘똘이짱짱 2020-03-18 2551
27435 보기 좋은 동영상인데, 어떻게 올리는지를 모르겠네요 ㅠ.. [3] pauless 2020-03-18 1735
27434 날씨 엄청 따뜻하네요.. 키윽키윽 2020-03-18 623
27433 따뜻한 봄날입니다. [1] 고교동창생 2020-03-18 619
27432 울지 마세요 [4] 키매 2020-03-18 981
27431 저도 이상형~~ ^^ [1] DRY 2020-03-18 842
27430 밀당을 잘합시다 [4] 레몬색 2020-03-17 1284
27429 요즘에 커플들은 모텔가면 뭐하나요?? [6] 얌배형 2020-03-17 2258
27428 내나이 36 난 그냥 친구같은 여자가 좋다. [2] 고교동창생 2020-03-17 1517
27427 아침에 이 글을 받고, 청와제 및 각 방송사와 신문사들에 진위.. [5] 휘문건국010 2020-03-17 1403
27426 자극적인 자위 방법이 있나요? [1] gdop 2020-03-17 1619
27425 갤러리더네이처 다녀오고 난 후 [2] 헥토르 2020-03-17 1047
27424 인천에 바람쐬러 갤러리더네이처에! [4] 헥토르 2020-03-16 1073
27423 재밌군요 [3] pauless 2020-03-16 1100
27422 굉장한 망가를 발견 했네요. [5] 아스리초밥 2020-03-16 2204
[처음] < 3 4 5 6 7 8 9 10 11 12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