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설날맞이상품권 이벤트●● 
0
섹종이 조회수 : 2046 좋아요 : 1 클리핑 : 0

다들 살안찌면서 설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설날을 맞이하여 소소하게 이벤트합니다
설날보너스로 받은 신세계 상품권을
탕탕탕!!!!

●□●설날로 2행시를 지어주세요●□●
쀨 충만한게 보이면 상품권을 쏩니다
댓글이나 쪽지 ●
카톡 □
으로 보내주세요 ●

1등 상품권 15만원 ●□●
2등 없음
3등 물론 없음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입니다●□●

다들 살안찌는 명절 보내세용●□●
섹종이
섹종이를 곱게 접어서 알록달록 예쁘게 섹칠하고 비행기를 10000들자~~~
http://redholics.com/red_board/view.php?&bbs_code=talk13&page=1&bd_num=63018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레드퀸 2020-01-27 01:25:17
설레발 한번 쳐볼게요, 그 상품권
날 준다면 원더브라 블랙에디션을 지르고 인증하겠습니다! ㅋ_ㅋ
큐렉소 2020-01-26 22:38:45
설 레였어지 말입니다..
날 위한 이벤트 맞지요
꽃마름 2020-01-26 22:23:16
설.날이어서 다들 바빠 죽것는디
날.로 먹는 저 웬수덩어리는 내 남편
나구나 2020-01-26 01:24:16
설마? 오빠 벌써 싼거아니지? 아닌거지?
날봐! 내눈을 피하지말고 봐! 죽지말고 말을해ㅠ
blackrain 2020-01-25 22:08:32
설마했던 니가
날 떠나버렸어 설마했던 니가 나를 버렸어 깊었던 정을 쉽게 잊을 수 없어 늦었어 이미 난 네 여자야
키윽키윽 2020-01-25 21:47:01
그냥 1등이 누구일까 기대되네요 ㅋㅋㅋ
랜딩맨 2020-01-25 21:37:32
ㅎㅎ  이런 이벤트를...
설레이는 가슴
날안아줘요

젊은 분들의 패기와 열정을 사랑합니다. 당첨되신 분에게 뭘 얹어 드렸으면 좋겠네요.
day1 2020-01-25 20:53:01
설: 설거라며 자기야
날: 날 샜어..... 이 새끼야
fkrl 2020-01-25 20:39:54
설:설사할 것 같아!
날:날마다 설사할 것 같아!!!
fkrl/ 더러워서 죄송하비낟..
예림이 2020-01-25 20:29:49
설 : 설 줄알았는데....
날 : 날이 아니었나보다....
여자김씨/ 왉 세네여 세다 이겻다 ㅋㅋㅋㅋㄴㄴ
여자김씨 2020-01-25 20:13:40
설날이다 우리 종이 새해 복 많이 받구
날 주면 고거가지고 우리 마신능거 모그로가쟈아

아 몰라 ㅇㅁㅇ! 그냥 나줘요 나나나
마사지매냐 2020-01-25 19:06:45
설현을 사귄 지코는
날강도
와썹 2020-01-25 17:06:48
설 - 설날이네 종이야 잘 지내고있나?안본지 오래되었네 이 좋은날에 저 좋은 상품권은 너에게 투자하는게 더 의미있지 않겠니?
근데 혹시나 뭐..
날 - 날 줄수있겠니 종이야 ? ㅋㅋㅋㅋㅋㅋ
레드퀸 2020-01-25 14:48:46
설마 저 말을 믿니?
날로 먹을 생각하지 말고 일해서 돈 벌자^^

ㅋㅋㅋ
레드퀸/ 야시꾸리하게 해보고 싶었는데 딱히 생각이 안나네요. 다른 분들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영영영이/ 이행시 였네요.. ㅋㅋㅋㅋ 그냥 댓글인줄 알고 넘어 갈려다 뒤늦게 보고 이해한 1인...
유후후h/ 이거 너무 좋다. 공익 광고 2행시 같아요 ㅎㅎㅎ
비내리는밤 2020-01-25 14:46:32
설마
날 주는거에여..?
1 2


Total : 27569 (8/137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429 날씨 너무 좋네요 [1] 개빡상 2020-03-20 557
27428 부끄러움과 내숭 없는 만남이 가능할까요 [3] gdop 2020-03-20 1156
27427 다른 분들은 콘돔 뭐 쓰시나요? [5] 하고싶닭 2020-03-20 1053
27426 웃어봅시다ㅎㅎㅎ [8] kelly114 2020-03-19 1278
27425 오랜만에 서울 갑니다ㅎㅎ [4] dukeet 2020-03-19 1449
27424 일시정지 [17] 전사독 2020-03-19 2458
27423 신상속옷샷! [26] 클린앤클리어 2020-03-19 3527
27422 야동보기 힘드네요ㅠ [15] 똘똘이짱짱 2020-03-18 2639
27421 보기 좋은 동영상인데, 어떻게 올리는지를 모르겠네요 ㅠ.. [3] pauless 2020-03-18 1771
27420 날씨 엄청 따뜻하네요.. 키윽키윽 2020-03-18 651
27419 따뜻한 봄날입니다. [1] 고교동창생 2020-03-18 631
27418 울지 마세요 [4] 키매 2020-03-18 1012
27417 저도 이상형~~ ^^ [1] DRY 2020-03-18 872
27416 밀당을 잘합시다 [4] 레몬색 2020-03-17 1309
27415 요즘에 커플들은 모텔가면 뭐하나요?? [6] 얌배형 2020-03-17 2285
27414 내나이 36 난 그냥 친구같은 여자가 좋다. [2] 고교동창생 2020-03-17 1546
27413 아침에 이 글을 받고, 청와제 및 각 방송사와 신문사들에 진위.. [5] 휘문건국010 2020-03-17 1462
27412 자극적인 자위 방법이 있나요? [1] gdop 2020-03-17 1690
27411 갤러리더네이처 다녀오고 난 후 [2] 헥토르 2020-03-17 1078
27410 인천에 바람쐬러 갤러리더네이처에! [4] 헥토르 2020-03-16 1092
[처음] < 4 5 6 7 8 9 10 11 12 13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