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레홀Talk] 섹..
섹스하고 싶은 상대에게 어필..
  여성 미술작가..
- 세이지 오의 섹스라이프 - ..
  용마산 딸치광..
안녕하세요? 열심히 딸 치다 ..
  20대도 발기부..
20대에도 발기부전이 온다고요..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섹스파트너, 열린 마음이 중요하다  
0

영화 [오늘영화]
 
레드홀릭스 글, 칼럼을 보면서 느끼는 것은 역시 섹스는 마음이 통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모르는 사실은 아니었지만, 특히 글을 통해서 생각보다 섹스만 추구하다가, 혹은 섹스에 관한 깊은 대화가 없이 서로가 맞는 사람이기만을 바라고 상대에 대한 노력이 없다가 그렇게 헤어진 경우를 많이 봤네요
 
물론 레드홀릭스에서 파트너를 찾게 되면 제일 우선시되는 목적이 좋은 섹스이기 때문에 외모도 많이 볼 수 있고, 테크닉이나 성향은 어떻고, 그런 것들에 대해 많이 알아볼 수 있고 따져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말입니다~"
 
그렇게 쪽지로 대화하고 만나도 정말 100% 나에게 맞는 파트너는 거의 없지 않을까요? 제가 쓴 글에서도 몇 번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말씀드렸지만, 섹파를 전제로 만나게 된다고 하더라도 처음 만남, 그리고 그 이후의 지속적인 만남에서도 서로 스타일이나 포인트, 그리고 섹스를 대하는 마음에 대해서 꾸준히 소통하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채팅으로 섹파를 구할 땐 "나 애무 잘해, 나랑 할래?" 하면 "콜!"하는 여자랑 만나고 그랬기 때문에 깊은 소통 없이 만나고 그래서 금방 관계가 끊겼었는데 제가 레드홀릭스에서 활동하면서 감사한 점이 바로 '레홀러 분들은 소통할 준비가 되어있고, 레드홀릭스는 그런 소통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곳이라는 점이네요. 시스템이건 분위기건 모든 방면에서요.
 
레드홀릭스에 들어오기 전이나 들어오고 나서나 성욕엔 변화가 없지만 조금 더 여유롭게 저와 맞는 사람을 찾아보려는 준비가 되어가네요.
 
 
글쓴이ㅣMagenta
원문보기▶ http://goo.gl/daZhth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딱딱딱딱 2016-10-10 14:06:40
맞는 말씀이신거 같네요. 저는 활발히 활동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몇명을 만나고 얘기만 한적도 섹스를 한적도 있었는데 100% 맞는 사람은 없더라구요. 파트너끼리도 서로 맞춰가야하고 조율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얼른 그런님 만나보고 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