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포르노 동네 ..
영화의 줄거리는 포로노 스타 ..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모든 남자를 동일시 하지말자  
0

영화 [블랙 달리아]
 
여자 중 어떤 여자는 먼저 유혹을 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남자는 봉 잡았다고 외칠 것이다. 이제부터 흔히 말하는 코가 꿴 것이다. 사랑이 싹트기 시작할 무렵부터 시간이 갈수록 점점 남자를 향해 간섭하고 따지고 참견하고 피곤하게 만든다. 당연히 남자는 이유를 모르며 매번 술자리에서 답답해한다. 다툼이 일어날 것이 뻔하다. 대화는 매번 지구를 공전하고 그러길 한 1년, 2년은 한다. 좋은 사람이니 이리 길게도, 잘 챙기고 배드씬도 잘하니깐.
 
주기적으로 남자를 조련하려는 이유인즉 그 남자와 아버지가 같은 성향이라는 것이다. 이런 성향의 여자들과 정신적 상담을 한 내용을 살펴보면 하나같이 같은 이유다. 어릴 적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상당히 안 좋다.
 
그렇다면 나는 아버지가 아닌데 왜? 왜? 왜? 나한테 이러는 것일까? 이런 말이 있다. 여자는 자기 아버지와 비슷한 사람을 고른다고... 어릴 적 안 좋은 기억, 자식을 하대하고 사랑을 주지 않는 많은 아버지 밑에서 자란 여자의 경우 성숙되어 나타나는 성향이 나의 아버지와 같은 사람을 선택하고, 내가 분명하게 그 사람의 행동을 고칠 수 있다고 생각함과 동시에 그 모질고 긴 테스트를 통과해야만 나를 사랑한다고 판단한다는 것이다.
 
그런 이유로 그 사람에게 꼬리치며 다가서고 그 후엔 끊임없는 아버지의 모습과 동일시 한 후 바꾸려고 노력한다는 것이다. 그러니 얼마나 피곤하겠는가? 남자는 외로움이 엄습한다. 그 결과는 뻔하다. 결국, 남자가 지쳐서 떠나버린다는 점과 여자는 사랑을 받지 못했다는 좌절감. 또 한 가지 중요한 것은 속궁합이 좋을 경우 아쉬움까지 남는다.
 
꼭 집어서 본다면, 이런 성향 여자들의 돋보기로 자세히 들여다보면 나오는 것이… 그렇다! "남자는 다 그래, 다 똑같다"에서 출발을 한다는 점이다. 모든 남자를 같은 동일한 시각으로 바라본다는 점. 그러니 매번 만나는 남자마다 헤어지길 반복하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여자들이 극복해 나가려는 노력하기 위해 머릿속에 주입해야 할 중요한 것은 "남자는 다 그래!"에서 "내 아버지는 그래!"라고 받아들이는 과정을 통해 모든 남자를 동일 시 하지 않아야 한다는 점이다. 그래야만 좋은 남자를 만나 에너지 소비 없이 사랑이란 감정을 소유할 희망이 생긴다.
 
PS. 위 내용은 나름 주관적이지 않은 자료에 의해 작성된 것입니다. 물론, 위와 같은 행동을 한다고 여자의 성장환경이 다 그렇진 않겠죠? 저도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다 정신의학적 사례를 접한 후 어느 정도 이해했죠.
 
인생 방향의 자서전은 5세부터 시작한다는데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상대방의 성장 과정을 서로 바라보고 들어주고 한다면 서로의 과거에 대한 상처를 이해하게 되고 갈등을 줄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어릴 적 환경은 내가 만든 것이 아니며, 그 외압에 의해 만들어진 상처를 할퀴는 것에 조금이라도 변화를 주자는 의미에서 저 자신도 못하면서 그냥 많은 줄 적습니다.
 
 
글쓴이ㅣ카지아
원문보기 https://goo.gl/sYqdEl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