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익명게시판
생리할 땐 정말 성욕이 왕성해지나봐요ㅠㅠ 
0
익명 조회수 : 53319 좋아요 : 8 클리핑 : 10
평범한 20대 직장인 여자입니다.

우연히 일찍 성에 눈을 뜨게 되어 7살 때부터 자위행위를 하게되었고,
애인이 있을때나 없을때나 똑같이 즐겨하는 편입니다.
오랜 훈련을 통해 혼자서도 쉽게 오르가즘을 느끼는 편이구요//

그런데 생리기간에는 정말 성욕이 더더 왕성해지네요...
학교 다닐때는 학교화장실로 갑자기 들어가서 하기도 하고,
오늘도 점심시간에 회사사무실에서 못참고 숨죽이고 해버렸어요 힝ㅠㅠ
(저말고 다른 팀장님 한 분이 아주 멀리서 일을 하고 계셨어요..)

지금도 퇴근하자마자 집에 가서 혼자 할 생각밖에 안하고있어요..
마음같아서는 진짜 땀범벅 되도록 지금 당장 섹스하고싶어요 정말ㅠㅠ

여자분들 일주일에 평균 몇 번정도 자위하세요?
다들 생리기간에 저만큼 성욕이 왕성해지시나요??
 
익명
내가 누군지 맞춰보세요~
http://redholics.com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익명 2015-02-23 22:58:43
죽기전에 볼까요 sexlife88
익명 2015-02-20 14:28:24
진심 읽다가 페니스가,,,, 전봇대네요 ㅎㅎ
익명 2015-02-18 15:20:08
네 그대로 저한테 오시면 생리통 마사지까지 해드려요 ㅋㅋㅋ
익명 2015-01-27 02:03:43
gomomoy 틱톡주세요 히히
익명 2015-01-20 19:25:30
혼자하지마세요 ~ 저두있는데
익명 2015-01-12 01:21:29
지난달 여친 그 기간에 모텔 갔다가 시트 빨래 실컷하고 온 기억이 문득 나네요. ㅎㅎㅎㅎ (서로 대 만족? ㅎㅎㅎ)
익명 2015-01-09 00:24:52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두 생리중에 성욕이 왕성해지더라고요  거의 자위를 안하는 편인데...생리중인데  저두 모르게 ㅡㅡ;;
익명 2015-01-07 12:05:41
8년 전에 만났던 사람이 그렇게 생리 중에 관계를 요구했었는데 이유가 있었군요!
떡뽁이 되어 나오는 잠지 보고, 생리혈 냄새...몇 번은 괜찮았지만..ㅋ
익명 2015-01-07 04:38:52
wrasrqwr 제 닉네임이에요 21살 179
쪽지줘요
나이 얼굴 다상관없어요~
익명 2014-12-31 20:47:22
저는 남자친구가 본인자위하는동영상보고 ㅋㅋㅋㅋ
보지물이 줄줄줄 전화통화하면서 신음소리듣고 실시간 라이브 야동 찍었어요
익명 / 흐르는보지물 다 받아주고싶네용
익명 2014-12-31 20:45:35
저두 한번 고속버스안에서 카톡으로 남친이랑 야한농담 주거받다가 급 흥분해서 ㅜㅜ..
고속버스터미널 화장실에서 숨죽이고  혼자 천국갔다온적이....ㅋ챙피하지만서도 너무짜릿해서 잊을수가없네여 ㅎㅎ
익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ㅋㅋ여기서 뵙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2014-12-31 20:23:30
닉네임 킷포 입니다~ 쪽지 주시면 카톡이나 틱톡으로 야동공유해드릴게요..
쪽지주세요~
익명 2014-12-29 21:10:01
친해지고싶다...
익명 2014-11-29 19:58:56
원래 다 그런걸로 알고 있었는데...
왜 제꺼가 갑자기 커지는거죠? 왜죠? 왜?
익명 2014-11-26 20:43:41
나같은 여자들 많구나..... 뭔가 반가움...
익명 / ㅎㅎㅎㅎㅎㅎㅎ어떠신데요그쪽은?
1 2 3 4 5 6 7


Total : 20034 (1/133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034 상사병 [1] new 익명 2019-08-25 120
20033 밤바다 [3] new 익명 2019-08-25 139
20032 내일이 월요일이라니! [4] new 익명 2019-08-25 254
20031 오늘도 자위하는 날♡ [14] new 익명 2019-08-25 660
20030 오늘은 자위하는 날♡ [24] new 익명 2019-08-25 924
20029 한 번 해본 상상 [3] new 익명 2019-08-25 582
20028 뭘까요~ [10] new 익명 2019-08-24 1023
20027 이리와~~~ 젖셔줄게♡ [2] new 익명 2019-08-24 844
20026 여성분들에게 묻습니다 [38] new 익명 2019-08-24 1200
20025 팬티라이너 관련 [3] new 익명 2019-08-24 702
20024 아 섹파... [7] new 익명 2019-08-24 1443
20023 이뻐. [4] new 익명 2019-08-24 948
20022 배롱나무 꽃 활짝 피던 날(2) [1] new 익명 2019-08-24 955
20021 불금 나만 [12] new 익명 2019-08-23 1385
20020 너와의 만남 2 익명 2019-08-23 652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