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익명게시판
생리할 땐 정말 성욕이 왕성해지나봐요ㅠㅠ 
0
익명 조회수 : 56603 좋아요 : 8 클리핑 : 10
평범한 20대 직장인 여자입니다.

우연히 일찍 성에 눈을 뜨게 되어 7살 때부터 자위행위를 하게되었고,
애인이 있을때나 없을때나 똑같이 즐겨하는 편입니다.
오랜 훈련을 통해 혼자서도 쉽게 오르가즘을 느끼는 편이구요//

그런데 생리기간에는 정말 성욕이 더더 왕성해지네요...
학교 다닐때는 학교화장실로 갑자기 들어가서 하기도 하고,
오늘도 점심시간에 회사사무실에서 못참고 숨죽이고 해버렸어요 힝ㅠㅠ
(저말고 다른 팀장님 한 분이 아주 멀리서 일을 하고 계셨어요..)

지금도 퇴근하자마자 집에 가서 혼자 할 생각밖에 안하고있어요..
마음같아서는 진짜 땀범벅 되도록 지금 당장 섹스하고싶어요 정말ㅠㅠ

여자분들 일주일에 평균 몇 번정도 자위하세요?
다들 생리기간에 저만큼 성욕이 왕성해지시나요??
 
익명
내가 누군지 맞춰보세요~
http://redholics.com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익명 2014-11-19 16:41:57
헐...여성분도 이런분 진짜 있구나. 이번 벙에서 이런분들 많이 나왔음 좋겠다 완전신기~!
익명 2014-11-17 13:57:50
나만 그런게 아니었어... ㅠㅠ
익명 2014-11-17 13:48:15
맞아요 생리기간에 주체할수가없어요ㅜㅜ그렇다고 혼자하기엔 찝찝한느낌....생리때하면 신경쓰이긴해도 상대를 찾게된다는점ㅠ
익명 2014-11-17 13:13:48
생리할땐 안그런데 생리 직전이 장난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
익명 / 그때만 잠깐 연락하며 만나실래요?ㅋ
익명 2014-11-17 13:04:02
저는 여잔데..저두 그래요ㅋㅋㅋㅋㅋㅋ심각하져..ㅎㅎ밤마다 맨날그래여..ㅎㅎ
익명 / 왜 남자로 표시되시는지..ㅋ 답글 달아주시면 톡 아이디 남길께요~^^
익명 2014-11-15 23:25:31
아... 남을 보는 것 같지 않은 이 기분 ㅋㅋㅋㅋㅋ 생리 때는 정말 하고 싶은데 할 수 없으니(몸에 너무 안 좋아서) 미칠 것 같아요. 그렇다고 정작 생리가 끝나면 그 느낌 그대로 안 살잖아요?! 성욕이 왕성한 게 나쁜 건 아닌데 생리 때만 되면 정말... ㅠㅠ...
익명 2014-11-13 13:03:33
저랑 사귀실까요
익명 2014-11-13 01:29:30
계속되면 힘드시겠지만 오르락 내리락 하지 않을까요? ㅎㅎ
익명 2014-11-11 17:29:24
느낄수 있을때 만이느끼세요 세월이약이에요
익명 2014-11-11 00:07:22
와 진짜 이런 여성분만나고 싶었는데 ㅠㅠ 저도 좀 성욕이 많아서 원래 남자라서 그렇기도 하지만 기회가 있을때마다 하게 되거든요 친구들이 그만하라고 할정도로 자위든 섹스던요 ㅋㅋㅋㅋㅋㅋ 취향도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얘기 나눌수 있을까요???ㅋㅋㅋㅋㅋ
익명 / 네? 친구들이 섹스 좀 그만하라고 했다구요...?ㅋㅋㅋㅋ
익명 2014-11-10 23:51:35
우와 당당하시내요 ㅋㅋㅋ 호기심가내요 ㅋㅋㅋ
익명 / 일반생활과 밸런스만 잘 맞춘다면야... 성욕이 강한게 문제될 건 없겠지요...? 사무실에서 하는것 빼고 ㅋㅋㅋㅋㅋ
익명 / 내 맞아요 ㅎㅎㅎㅎ 사무실에서 할수도 있죠 성욕은 당연한거니 들키지만 않으면 OK!!!! ㅎㅎㅎ
익명 2014-11-07 18:49:42
급 관심이 가는 스타일이네요.
왕성한 성욕... 존경합니다.  ^^~
익명 / 존경까지야 ㅋㅋㅋ 부끄럽습니다 ㅠㅠ
익명 / 아 그렇군아
익명 / ㅋㅋㅋ
익명 2014-11-04 21:07:01
전에 사귄 여친들보면 공통적으로 하기 전에 엄청 강해지던뎅...역시 맞군요1!
익명 / ㅋㅋㅋ 그런 분들이 아무래도 많은가봐요
익명 2014-10-30 16:39:57
남성처럼 자위를 하는 여성분이군요. 호기심이 생김 ㅋ
익명 / 남자처럼 하는건가요 제가 ㅋㅋㅋㅋ?
익명 2014-10-29 22:07:12
어떻게보면 여자들이 더 안쓰럽네...ㅠㅠ
힘내세요 !! 화이팅!!!!
빨리 좋은 남자분 만나서 외로움 다풀어버리세요
그런거 참으면 정서에 안좋아용
익명 / ㅋㅋㅋㅋ안쓰러워해주시다니... 화이팅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Total : 20353 (1/1357)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353 (HELP)오래된 연인 헤어지는게 어렵네요 만나면좋지만 헤어지.. new 익명 2019-11-15 166
20352 [4] new 익명 2019-11-15 445
20351 영화 애프터 new 익명 2019-11-15 324
20350 삽입형 바이브레이터 어떻게 쓰시나요ㅠ [2] new 익명 2019-11-15 450
20349 여기어때 vs 야놀자 [15] new 익명 2019-11-14 1012
20348 복잡한 심정 [5] new 익명 2019-11-14 1051
20347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 나는 반대한다 [24] new 익명 2019-11-14 1310
20346 혼텔 [11] new 익명 2019-11-13 1421
20345 조용한 레홀 [33] 익명 2019-11-13 2598
20344 파트너가 자신에게 기구를 사용한 적이 있나요?.. [12] 익명 2019-11-12 1160
20343 단순한 궁금증 [18] 익명 2019-11-12 1733
20342 전북분들 있나여?ㅎ [13] 익명 2019-11-11 796
20341 유산소운동보다 좋은거 [8] 익명 2019-11-11 1320
20340 일요일 오후 [22] 익명 2019-11-11 1959
20339 밀양에 비가 많이 오네요.. [17] 익명 2019-11-10 1022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