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댓글 전체보기
번호 게시판명 닉네임 내용 날짜
282221 익명게시판 익명 굿모닝입니다. 연상연하 그게 무엇이 중헌디!! 근데 연상연하 은근히 잘어울리는 사람도 많고 좋은 사람이면 연하든 연상이든 이쁜연애하시겠죠?ㅋ 2019-06-20
282220 익명게시판 익명 걍 너같은쓰레기랑 사귀는 여친이불쌍함 하루빨리 헤어지시길 ㅋ 이딴게 고민이된다는게 더소름ㅋ
└ 네.
2019-06-20
282219 레드홀러 소개 그리운마야 어소세요 즐겁고 건강한 성생활 되시길~~ 2019-06-20
282218 익명게시판 익명 배설욕 같지만 실제 배설욕보단 나오는 길목에 무언가 들어와있는게 생소해서 그렇게 느끼는게 더 커요
└ 아 그리고 관장은 선택아닌 필수입니다.
└ 관장은 어떤걸로 하세요?
└ 약국에 20밀린가 짜리 일회용 관장약 팔던데.. 전에 써봤는데 간편해서 좋았어요.
└ 약국에 파는거 두개는쓰셔야할거에여
2019-06-20
282217 레드홀러 소개 헥토르 부산분이시네요?! 반갑습니다 ㅋㅋ 글 중복이에요~~ 2019-06-20
282216 익명게시판 익명 즐거운 관계가 되었으면 그만한게 없죠 2019-06-20
282215 익명게시판 익명 건강에 해로운.,... 2019-06-20
282214 익명게시판 익명 사람은 고쳐 쓰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연락 문제 때문에도 헤어져봤어서 그 느낌 어느정도 공감가네요
└ 잘 잊고 극복하셨나요.. 감사합니다
└ 그럼요 잘 극복했죠 당시에는 심적으로 많이 아프지만 세월이 약이 되고 나 스스로도 치유하게 됩니다 모쪼록 본인을 위한 선택을 하세요
2019-06-20
282213 익명게시판 익명 헤어지세요 답입니다.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거든요 안맞는거에요 저쪽은 참을줄만 알고 해소할줄 모르는거에요 돌아가세요
└ 다들 이게답인데 그 순간이 지나면 자기도 자기문제를 알기에.. 하.. 참 첫사랑 이별후 너무 아프다보니 이별이 너무두렵습니다 여러모로요
└ 이별 별거없습니다. 헤어지고나니 다른 이성의 대시도 있던걸요. 힘들고 지쳐도 끌고 가고싶은건 혼자인 상태인겁니다.
2019-06-20
282212 익명게시판 익명 이분 진짜 일 안하시는듯 사장님한테 이르고 싶네...
└ 일 해요....ㅠㅠ
2019-06-20
282211 자유게시판 햇님은방긋 파트너분도 쿠우님을 사랑하게 되었음 좋겠네요~ 진심 잘되시길 바래요 :) 2019-06-20
282210 자유게시판 미개인 이사를 간다! 건물주면 쫓아낸다!^*^ 2019-06-20
282209 자유게시판 햇님은방긋 자야되는데 글 읽고나니 짬뽕 생각나서 배고파졌어요ㅠㅠ
└ 오늘 점심은 짬뽕드셔요
2019-06-20
282208 자유게시판 Sk002 야동! 2019-06-20
282207 자유게시판 양아선생 파트너가 없다면 어둠의 경로라도 이용하심이..참으면 병나요 2019-06-20
282206 익명게시판 익명 아후...모텔 월풀 너무 더러움....대충 청소해서.
└ 청소하고 들어갑니다 ㅎㅎㅎ
2019-06-20
282205 레드홀러 소개 와썹 어서오세요~ 2019-06-20
282204 자유게시판 하늘을따야별을보지 어찌됐던 써니님 생활에 지장이 있다면 정중하게 얘기하는게 나을거 같아요.원만히 해결되길 바라요
└ 만나긴 좀 껄끄럽긴한데... 답변 감사합니다
2019-06-19
282203 익명게시판 익명 보빨하면서 손가락에 콘돔 씌우고 보지에 넣어서 살살 움직여주면 좋습니다. ㅎㅎ 2019-06-19
282202 익명게시판 익명 70정도 육덕 2019-06-19
[처음]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