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토요일을 불싸지르려니 
21
디윤 조회수 : 5088 좋아요 : 3 클리핑 : 0

할 것도 없고 몸도 안 따라주네요
운전하시는 레홀러분들 정말 조심하세요 ㅠㅠ

아, 심심하다 느껴지면
팟캐스트 성스러운 레홀언니들 들으시면 되요
그래도 심심하다 하시는 분들은 두번 들어주세요

> 나는 레홀언니들한테 궁금한 점이 있다
> 나는 풀고싶은 엄청난 썰이 있다

상기 두가지에 해당하시는 분들께서는
팟빵 구독+좋아요 인증과 댓글, 쪽지 남겨주시면
철저한 검열을 통해 방송에서 소개 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노력은 한 번 해보겠습니다

내일 업무미팅이 있어 저는 여기서 불토 접습니다

안녕 :)
디윤
나는 너의 판타지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알타리무 2019-09-08 14:42:57
ㅋㅋㅋ 꼭들어야겠네요 ㅎ
디윤/ 네 그럼요 ! 꼭 들어주세요 재밌거든요 ㅋㅋㅋㅋㅋ
핑크요힘베 2019-09-08 10:57:37
1. 69하우스 드라마 에피소드들 중에 젤 꼴렸던 내용에 대해서 방송에서 언급해주셨으면합니다~ㅎㅎㅎ (저흰 이미 성레언 언급을 했습니다 ㅎㅎ 녹음 완료!)
2. 썰은 뭐....부산 놀러가면 녹음 현장에서 풀도록 하지요 ㅎㅎ
여자김씨/ 오 ~ 집사치노님 소환!
여자김씨 2019-09-08 09:07:53
하앍..♡
디윤/ 아침에는 아아 !
여자김씨/ 아아♡
방탄소년 2019-09-08 04:53:10
와우 섹시한 주말 보내셨나봐요:)
디윤/ 음 저는 항상 섹시합니다 :)
우주를줄께 2019-09-08 03:31:56
특근을 앞두고는, 에너지를 아껴둬야죠^^
근데..
만족스러운 섹스는.. 에너지의 방전일까요(?), 아니면 충전일까요?
디윤/ 혼자 푹 잘 잤습니다
제리강아지 2019-09-08 03:18:32
반지 이뻐요ㅎㅎㅎ
디윤/ 요즘은 안 하고 다녀요ㅠ
차오빠 2019-09-08 02:28:01
메니큐어 취향저격!
디윤/ 지금은 청순한 손입니다 ㅋㅋㅋ
양꼬치엔칭타오 2019-09-08 01:56:14
내일 미리파이팅하소서
디윤/ 고마워요ㅠㅠ 일이 잘 풀려야 기분이 좋아서 더 재밌는 썰을 막 풀텐데 말이죠ㅜ
집사치노21 2019-09-08 01:52:18
개강도 했는디 일찍 주무시오소서~
디윤/ 주말을 강의로 불싸지르다니 !!!
운동하는대학생 2019-09-08 01:45:40
좋은 밤 되세요~
디윤/ ㅋㅋㅋ 내일 업무미팅 때문에 잠이 안 옵니다
운동하는대학생/ 전 알바때문에요 ㅋㅋㅋㅋㅋ 지금 자야 아침에 운동가는데 하
디윤/ 오 운동은 역시 공복웨이트
1


Total : 27785 (6/139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685 내 자지가..... [5] 올라 2020-05-15 1716
27684 주짓수 [6] 대쏭 2020-05-15 1389
27683 종아리 [7] pixel 2020-05-14 1067
27682 축하받는 퇴근길에 [7] 레드바나나 2020-05-14 1040
27681 현기증 나니까 빨리 봐주세요 [6] 초빈 2020-05-14 1844
27680 여행 [11] 털없는코끼리 2020-05-14 1056
27679 캠핑좋아하시는 캠핑족 없나요~~ [3] 귀여운훈남 2020-05-14 690
27678 에이 쌍놈의 새끼들 올라 2020-05-14 1103
27677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겸 질문드립니다 흥기잇 2020-05-14 546
27676 헬스장에서 [20] 큐년 2020-05-14 2490
27675 중년게시판은 [3] 루미큐브 2020-05-14 1004
27674 안녕히계세요. [3] 정아신랑 2020-05-13 1121
27673 연세대 클라쓰 [2] 레몬색 2020-05-13 1480
27672 마스크 대유행 [2] 정아신랑 2020-05-13 1031
27671 찰싹 찰싹 [11] 왼손등에링겔 2020-05-13 1295
27670 여직원의 어떤 모습을 보고 흥분을 느끼는가? [38] 햇님은방긋 2020-05-13 3128
27669 야짤 출동 삐용삐용 [13] 야쿠야쿠 2020-05-13 3129
27668 통계 독학 [17] AaNaHa 2020-05-13 1466
27667 여기 맛집이네 [14] 왼손등에링겔 2020-05-13 1212
27666 굿밤 되세요 루미큐브 2020-05-13 766
[처음] < 2 3 4 5 6 7 8 9 10 11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